계모임이란? 스타강사 박쌤 쪽집게 정리 [박막례 할머니]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02. 10.
  • 박쌤이 정리해주는 계모임 쪽집게!

    ___
    ♥막례 할머니의 유쾌한 일상이 보고싶다면 구독하기!
    ♥할머니를 보고 즐거웠다면 좋아요!
    ♥할머니를 친구에게 소개하고 싶다면 공유하기!
    인스타 ▶ instagram.com/Korea_Grandma
    페이스북 ▶ facebook.com/newra9462
    메일주소 ▶ newrarara@naver.com
  • 코미디코미디

댓글 • 890

  • jh y
    jh y 14 시간 전

    머리스타일 오늘따라 더 특이하시네욧 ㅎㅎ 계모임 머리스타일이신감

  • 빵빵뿌꾸뿌꾸
    빵빵뿌꾸뿌꾸 20 시간 전

    ‘계모임은 뭐냐’ 하면서 시작할때부터 ㅈㄴ웃김ㅋㅋㅋㅋㅋㅋ

  • 카네키네키
    카네키네키 일 전

    시작할때 염병할 놈에서 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

  • 범고래
    범고래 일 전

    아 근데 유라님 클로즈업 타이밍, 자막, 비지엠 들어가는 타이밍, 편집점 다 너무 좋아요...엥간한 예능보다 훌륭한 거 같음요 ㅠㅠ

  • 홀앙희을을엉

    에---오

  • Rachel Rachel
    Rachel Rachel 일 전

    할머니 어디까지가 머리카락긴건가요ㅋㅋㅋㅋ

  • Sleep-nyan The cat

    입담이 어찌나 찰진지 ㅋㅋㅋㅋㅋ

  • Jieun Park
    Jieun Park 일 전

    계주의장점
    치매에안걸린다ㅋㅋㅋ

  • leeehana
    leeehana 일 전

    너무재밌다. 역대급 ㅋㅋㅋ 주옥같은 명언들이 쏟아져나온다 ㅋㅋㅋ

  • 사랑해요뉴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장지은
    장지은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재밌어요

  • ㅈㅊㄱ
    ㅈㅊㄱ 2 일 전

    전적으로 막례쓰를 믿으셔야 합니다..

  • SheungPD
    SheungPD 2 일 전

    카통ㅋㅋㅋㅋㅋㅋㅋ

  • SheungPD
    SheungPD 2 일 전

    새기들도 키워야하고 새끼들 갈치곸ㅋㅋㅋ

  • 유미림
    유미림 2 일 전

    강의 넘 잼있어요 최고 스타강사~~~~!!!! 삶의 지혜랑 명언도 굳굳굳 ㅋㅋㅋ

  • Woosol Yang
    Woosol Yang 2 일 전

    할무니 귀여웡

  • ItzKittyLover Gacha

    할머니..
    머리 어쩔겨요~~
    순간 가발이신줄..ㅋㅋ(죄송)

  • 안녕유투브친구들

    카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Kingshow Jeong
    Kingshow Jeong 3 일 전

    와 ㅋㅋㅋ 제목만으로 빵터짐 구독 좋아요 했어요 라디오 나온시는것도 재밋었어요

  • 정지영
    정지영 3 일 전

    아.. 저거 적어야 되는지 몰랐어요 스앵님. 지금 적겠씀니다! 기되 카통 계장점....

  • 은비님
    은비님 3 일 전

    계모임 강의 일타하셔도 되겠땈ㅋㅋㅋㅋㅋㅋㅋㅋ

  • misoyaa
    misoyaa 3 일 전

    와 이런컨텐츠도 너무 좋네요!
    인생강의 듣는 기분입니당 :-)

  • HAUNEV하우니브
    HAUNEV하우니브 3 일 전

    0:22 *너 친구 없잖아*

  • 체리
    체리 3 일 전

    내가 대기업임원이면 유라님 스카웃한다 진짜 기획력 편집 카메라 이런거 다 퀄리티 대박이야

  • In Kyoung Lee
    In Kyoung Lee 3 일 전

    좋은 강의였습니다. ㅋㅋㅋ

  • juhee is주먹이
    juhee is주먹이 4 일 전

    그 모임이 그 모임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 바쁜 막례쓰~ 오늘 유독 보해미안랩소디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ㅋㅋㅋ 계들고 싶어졌어용 할머니:) 히히히히

  • 홍키
    홍키 4 일 전

    닉김ㅋㅋㅋㅋ

  • 서리
    서리 4 일 전

    할모니 설명 짱 잘하시는데요...ㅠ

  • a a
    a a 4 일 전

    강의 너무 재밌어요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에도 또 해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

  • Woojung Kim
    Woojung Kim 4 일 전

    막례(예)쁜 쌤님~~오늘 최고의 강의 감사해요!!
    제이름이 우정인데 불러주신 것 같아요 감사해요~

  • Eating Man 잇팅맨

    저 요즘 타지에서 막례할머니 보는맛에 살아요ㅋㅋㅋㅋㅋ 너무 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 꺼이꺼이 웃었네요ㅋㅋㅋ 감사합니다

  • yeji hwang
    yeji hwang 4 일 전

    와 진짜 유라님 천재같아요 할머니도 그렇고 환상의 유튜버 콤비인 것 같아요 ㅋㅋㅋㅋ 이 채널에 콘텐츠 기획 능력 유머 감동 교훈까지 다 있음 진심 존경..!!

  • BOM
    BOM 4 일 전 +1

    친구가없어 계할 일이 없지만 그래도 보고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우웅
    이우웅 4 일 전

    아 영상처음보는데 너무 귀여우시당 ㅎㅎㅎ 사투리도 구수하시궁 ㅎㅎ 고향생각나요 ㅎㅎ

  • BORA PARK
    BORA PARK 4 일 전

    계주장점 = 치매예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Lena Woo
    Lena Woo 5 일 전

    앙 넘 우껴요. 그리고 초 현실적인 강의네요ㅋ 근데 강사님이 화를 잘 내심 ㅋ

  • 이호준
    이호준 5 일 전

    민첩 않들겠소 맞춰보시오

  • 봄희[BOMHEE]
    봄희[BOMHEE] 5 일 전

    할머니: 너 친구 없잖아-!
    나: (뜨끔)..

  • 햄볶아요
    햄볶아요 5 일 전 +1

    할무니..퀸에 브라이언 메이 할부지가 안볼라그러는데 자꾸..보여여 ㅠㅠㅠ

  • Sue
    Sue 5 일 전

    유라씨 할머니 따라 점점 목소리가 커지고 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두분다 넘 귀여우셔 !!!

  • 주전자라희는
    주전자라희는 5 일 전

    할매 사랑해요

  • 프치
    프치 5 일 전

    모자쓰고계신줄 알았는데 아니었네ㅠㅋㅌㅋㅋㅋㅋㅋㅋㅋ

  • SUNG EUN CHO
    SUNG EUN CHO 5 일 전

    닉김이 중요한것

  • 해푸
    해푸 5 일 전

    ㅋㅓ여워ㅠㅠ❤

  • 김민정
    김민정 5 일 전

    ㅋㅋㅋㅋ오늘 영상도 역시 굿굿~
    즐겁고 유익한 영상 두 분 모두 감사합니당~~♡♡♡

  • 중국어달인최선생

    낙이 없어진다는건 기되(?)가 없어지는거 맞는거 같아요..좋은 강의다 진짜루❤️

  • bagmanbool
    bagmanbool 5 일 전 +2

    할머니는 마음이 선하다. 그게 보인다.

  • 권은호
    권은호 5 일 전

    말이 좀 슬퍼요ㅜ 나이 70 넘으면 삶의 낙이 없다....

  • 김선영
    김선영 5 일 전 +1

    핵인싸시넼ㅋㅋㅋㅋㅋ

  • 마인갓
    마인갓 5 일 전

    우리누나 다이소에서 이분 보심 사진고 찍어줌

  • 저러쿵이러쿵
    저러쿵이러쿵 5 일 전

    ㅋㅋㅋㅋㅋㅋ

  • 제이래빗
    제이래빗 5 일 전

    아~~~할머니 닉김 너무조아요♡♡♡♡♡

  • Hamster Shoulder
    Hamster Shoulder 5 일 전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ㅋㅋㅋㅋㅋ귀여우셔유..

  • 욜리하
    욜리하 6 일 전

    기되 ㅋㅋㅋ카통ㅋㅋㅋ

  • BbyuBbyuBbyu
    BbyuBbyuBbyu 6 일 전

    3:17 갓성비 계모임 여행 꿀팁

  • 정종안
    정종안 6 일 전 +2

    계모임 1타강사 박쌤

  • ᄋ ᄋ
    ᄋ ᄋ 6 일 전

    할머니 가면 갈수록 얼굴이 활짝 펴지셔서 훨씬 좋아보이셔요❤️❤️

  • StoryVillage스토리빌리지

    당장 계 만들겠습니다 ㅋㅋ

  • 윤융털
    윤융털 6 일 전

    트위터 커미션 서로 해주듯이...

  • MINAJU 미나주
    MINAJU 미나주 6 일 전

    친구엄써요,,,네,,,

  • cacca
    cacca 6 일 전

    이해가 쏙쏙

  • 옹이애
    옹이애 6 일 전

    이 영상보고 친구들이랑 계시작했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Jeongwan Kim
    Jeongwan Kim 6 일 전

    ㅋㅋㅋㅋㅋ웃긴데 유익했어요ㅋㅋㅋ 역시 스타강사!!

  • 콘텐츠위드
    콘텐츠위드 6 일 전

    막례할머니 숨은 팬이예요 ㅎㅎ 강의력 최고세요!!👍👍👍

  • So K
    So K 6 일 전

    전 친척끼리 오만원 계 한적 있는데 그것도 돈 없다고 안내는 사람 있어서 결국 파토났어요 ㅋㅋㅋ

  • 김선정
    김선정 6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재밌어요ㅠㅠ

  • 홍은주TV
    홍은주TV 6 일 전

    ㅋ ㅋ 화이팅입니다 힐링 그자체 ᆢ언젠가 뵙고 싶습니다

  • JKookie정국
    JKookie정국 6 일 전 +1

    발렌타인데이 초콜릿은 언제 만들나요??담엔 더 잘만드시겠다고 ㅎㅎ

  • lIlIlIiill ilililii
    lIlIlIiill ilililii 6 일 전 +1

    3마넌 걷는 계주를 의심하다니...ㅋㅋㅋㅋㅋ 유라님이 잘못햇네요

  • 백종후
    백종후 6 일 전

    정말 50이되니 가슴 설레는 일이 없네요
    그것도 모르고 살고 있었네요

  • 이린
    이린 6 일 전

    친구가 없다뇨ㅠㅠㅋㅋㅋㅋㅋㅋ 정곡찔림

  • 댕댕집사
    댕댕집사 6 일 전 +2

    녀려분 저희아빠 안경점에 막례할머님 오셨어요 오늘 ㅠ♡

  • 빵그
    빵그 6 일 전

    "왔니?" 하는 인사에서 일타강사 문슨생님의 냄새가 ㅎㅎㅎ

  • 마미오븐 MOMMY OVEN

    친정엄마도 계모임이 3개 신데 즐겁게 다니시는거 보면 너무 보기 좋더라구요.명강사님 감사합니다ㅎㅎ

  • 척척박사에디
    척척박사에디 6 일 전

    강의좀 자주 ㅎㅎㅎ

  • Grace Lee
    Grace Lee 6 일 전

    마지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흑두루미
    흑두루미 6 일 전

    0:22 초장부터 명치 씨게 때리고 시작하시는 생님 흑흑

  • 녕지
    녕지 6 일 전 +2

    2월12일 막례쓰할머니 생신축하드려요 ❤️
    할머님 영상 심심할때 마다 항상 무한재생 중임니다 !!

  • 뷔주얼이넘쳐
    뷔주얼이넘쳐 6 일 전

    막례 할머님 완전 핵인싸...ㅠㅠ 멋있어요

  • 오늘밤의달
    오늘밤의달 6 일 전 +2

    나 뼈맞음요. 나 친구 없어요. 전화도 안와요. 에혀.😧

  • 쥬비기
    쥬비기 6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레전드다

  • _ღ륨디낭자
    _ღ륨디낭자 6 일 전

    컄컄컄

  • JIN -
    JIN - 6 일 전

    기되 ㅋㄱㄱㅋㄱ

  • Deborah CEC
    Deborah CEC 6 일 전

    카통~이제 우리는 이제부터 박강사님이 쓰시는 카통으로 옮깁니다^^

  • P De
    P De 6 일 전

    아... 이영상 넘 좋아요ㅋㅋㅋ하루에 한번씩 보러와요ㅋㅋㅋ 우정! 카통! 기대!! 맞숩니당ㅋㅋㅋ

  • kay kim
    kay kim 6 일 전

    계모임 할것도 아닌데 계 강의 너무 재밌게 보고가요 ㅋㅋㅋㅋㅋㅋㅋ

  • MaMa tv[마마tv_베트남댁]

    아 ㅎㅎ구독해서 넘 잘보고 있습니다. 우리 할머니 생각 나네요.
    늘 건강 유의하세요!

  • 김태림
    김태림 6 일 전

    닉김ㅋㅋ닉김이거 자꾸 평소에 쓰게되요ㅋㅋ

  • 이하늘
    이하늘 6 일 전

    저도 친구들이랑 계모임 해야겠어요 ㅠㅜ 참말로 좋은 문화네요 ㅋㅋㅋㅋ

  • ᄏ아일랜드
    ᄏ아일랜드 7 일 전

    기되 카통 ㅠㅠㅠㅠ넘조아막례할무니♡

  • _앤
    _앤 7 일 전

    안경 너무 잘어울리시는거 아닙니꺼 귀여우세요ㅠㅠㅠㅠㅠㅠㅠㅜ

  • 김하원
    김하원 7 일 전

    우정모임두개 관광모임두개네요ㅋㅋ
    아 웃겨 . . 아 나 몰라몰라. . ㅋㅋ

  • ᄋᄋᄋᄋ
    ᄋᄋᄋᄋ 7 일 전

    할머님 머리 투블럭인가요? 넘귀여우세요ㅎ

  • 박하향기
    박하향기 7 일 전

    기되
    친궁없슴 나두

  • JH S
    JH S 7 일 전

    재밋어 ㅋㅋㅋ유라님 예능작가하셧어도 잘나가셧을듯

  • In the Sun
    In the Sun 7 일 전

    한 달에 3만원 아닌가요??

  • 이예림
    이예림 7 일 전

    0:23너 친구없자나 와…할머니슬퍼요ㅜ

  • 이성미
    이성미 7 일 전

    박막례할머님 건강하세요 🙇 항상밝은웃음주셔서정말감사드려요

  • Ivy Hwang
    Ivy Hwang 7 일 전

    할모니 조아요

  • LEGOringo레고링고

    짱이예요. 새겨듣겠습니다 여사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