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자막] 방탄소년단 정국의 복근을 본 외국인들 반응ㅋㅋ BTS Reaction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02. 10.
  • 구독 감사합니다.
    BTS REACTION
    [한글자막] 방탄소년단 정국의 복근을 본 외국인들 반응ㅋㅋ BTS Reaction
    영상출처
    -------------------------------------------------------------------------
    1. Danielle Pedroza
    krclip.com/video/lkTDseB-rVA/비디오.html
    2. Emily Entwistle
    krclip.com/video/URnq3utf8Ko/비디오.html
    3. Its rachel
    krclip.com/video/OIK0H2bxjXE/비디오.html
    4. 2KGT
    krclip.com/video/XfKFiyHEf3Y/비디오.html
    5. BoutJoDey
    krclip.com/video/xyRGdaqH7dY/비디오.html
    6. Sab & Nath
    krclip.com/video/d6s3aee47gA/비디오.html
    7. The Abby Show
    krclip.com/video/UwQNwmpyzeg/비디오.html
    8. blair bear
    krclip.com/video/52gPNDHGfpM/비디오.html
    9. Jas&Kat
    krclip.com/video/yBUP9QjJ6u0/비디오.html
    10. Jenifer Medina
    krclip.com/video/7A4P9vNWmvg/비디오.html
    11. GNG GNG
    krclip.com/video/AdKwr2re9o8/비디오.html
    12. ItsSydneyWallace
    krclip.com/video/BI8RCwvkvvk/비디오.html
    13. kayla emonster
    krclip.com/video/BMgme-ZV5vo/비디오.html
    ------------------
    ♬Music By♬
    ●Bass Rebels
    krclip.com/channel/UC39WpxsSjJ76sAoXf5nRO5w
    ●Soundcloud
    soundcloud.com/bassrebels
    ------------------

    영상 번역 : 카투사 만기전역!
    #방탄소년단,#해외반응,#BTS
  • 음악음악

댓글 • 834

  • 아키선비
    아키선비 16 시간 전 +1

    8:52 비행청소년

  • 이슬기
    이슬기 2 일 전

    나도 걸그룹 복근 좋아해

  • 김시우
    김시우 2 일 전

    여윽시 월클 방탄!!

  • 키키키
    키키키 4 일 전

    페이크러브 나올때부터 남자 아미가 됐다

  • 달초
    달초 8 일 전

    리액션이 너무 웃겨요ㅋㅋㅋㅋ

  • 챈챈
    챈챈 8 일 전

    왜자꾸다른사람비추는거얌! 157632577866329588354 공감ㅜ

  • 달리기맛 우유
    달리기맛 우유 9 일 전 +1

    당시 카메라맨님 축하드려요 승진하셨네요

  • lone cho
    lone cho 15 일 전 +1

    정 퍼킹 국

  • 쌍둥2
    쌍둥2 16 일 전 +1

    0:01심정지

  • 이불킥
    이불킥 16 일 전

    09:34 아기:엄마.. 이거뭐야?.. 무서워..

  • black
    black 16 일 전

    연쇄살인범 전정국 아미들의 심장이 멈춤 벌로 제 집이라는 감옥으로 오십시오


    전 남자 아미!

  • 도비는자유에요!
    도비는자유에요! 17 일 전 +2

    6:26 정 ㅅㅂ 국 ??

  • 쎈수학의 자신감

    6:57 트름 지렸슴네다 동무!

  • 진성운
    진성운 18 일 전

    원래 동양스럽게 단정한 소년미 내던애중에 하나가 갑자기 남성미 뿜으니까 거의 여자가 브라자깐 반응ㅋㅋㅋㅋ

  • 진성운
    진성운 18 일 전

    7:49 얘는진짜 혼모노다ㅋㅋㅋㅋㅋ

  • 지미니럽
    지미니럽 20 일 전

    ㅋ 아니 이쁜애들이 왜그래 ㅋ 표정관리 해야지~ㅋ

  • DongMin Lim
    DongMin Lim 20 일 전

    오늘은 복근 운동이다....

  • 해리!해피!
    해리!해피! 21 일 전

    놀라지마요...제가 막내니까..

  • 밥
     23 일 전

    6:56 정국~~~~~~~~~~~~~~~~~~~~~~~노래자랑~

  • 곽예림
    곽예림 23 일 전

    나 비티에스랑 같은나라 살거등!! 부럽지?????? 요년들앜ㅋㅋㅋㅋ

  • 박성만
    박성만 23 일 전

    3번째 화면에장풍나오나 복근나올때 뒤로나자빠지네

  • James Montalvo
    James Montalvo 23 일 전 +1

    무료라서 그런가 사과티비 BJ들 엄청많네요.근데 거의 ㅂ고있는거 실화?

  • 탄이꽃
    탄이꽃 24 일 전

    마지막에 아가 어쩔거야ㅋㅋㅋ 표정 완전 귀요미♡♡♡

  • 오키
    오키 24 일 전

    진짜 웃통 까는거는 진짜 언제봐도 새로워.....💫 나 진짜 볼때마다 어케 나라에서 금지곡으로 지정해줘애함

  • 주물주물주물
    주물주물주물 24 일 전

    마지막 반응은 월드컵 골 넣었을 때랑 똑같네...

  • 코쟁이
    코쟁이 25 일 전

    5:38 둘이 똑같이 움직여 ㅋㅋㅋ

  • 5차원소녀
    5차원소녀 26 일 전 +1

    아니 7:50 여자분 방 뒤에 방탄 사진으로 벽을 도배..

  • ayush armarkar
    ayush armarkar 27 일 전 +8

    7:50 my favourite 😂😂🤣🤣🤣🤣😂😂😂🤣😂

  • Maximus Decimus Meridius

    Love this LOL

  • ᄋ.
    ᄋ. 29 일 전

  • Hakuu 37
    Hakuu 37 개월 전

    내 성별 남자..내 나이 15.. 중2.. 어째서 걸그룹만 한창 좋아할 나이에 트와이스와 방.탄.소.년.단을 좋아하는것인가

  • 정윤성
    정윤성 개월 전

    배 보여주고 환영받을수 있다니......나는 아내한테 내 배 보여줬다 얻어맞았다ㅜㅜㅜ

  • 찌꾸나노
    찌꾸나노 개월 전

    방이 온통 방탄 사진이셨던 분!!
    살아계세요? 숨 넘어 가는 줄!!

  • 강유린
    강유린 개월 전 +1

    처음에서 두번째 ?? 아미분이 저 맥주는 아저씨는 뭐야 할때 뿜었다 ㅋㅋㅋㅋㅋㅋㅋ

  • 21세기 소녀[BTS ]

    저사람들...나와 텔레토ㅂ...텔레파시가통했드아

  • 김봉호
    김봉호 개월 전 +1

    다 소리지르고 자빠지네 ㅋㅋㅋ

  • re try1104
    re try1104 개월 전

    국뽕에 취한닷

  • L P
    L P 개월 전 +1

    방탄처럼 되려면...
    잘생기고 춤잘추고 실력있고 피똥싸게 힘들어도 참는 인내력이 있어야하고 착해야하고...
    거기다 복근까지 있어야함... 이게 가능해??

  • Andy Gacha
    Andy Gacha 개월 전 +1

    나는 데뷔 한 이래로 2013 년부터 군대에 머물며 Park Jimin을 정말 좋아합니다.

  • The Fool
    The Fool 개월 전

    The second last girl is possessed what in the fuck..

  • Rawan Ragab
    Rawan Ragab 개월 전

    im sure last two are crazy..

  • 간다간다
    간다간다 개월 전

    진짜 외국인들 리액션 정말 쥑이네ㅋ

  • sabel romero
    sabel romero 개월 전

    Im dead!

  • 이든
    이든 개월 전

    응? 영상 끝쯤에 부두술사 한분 껴있는데요?

  • 진돗개
    진돗개 개월 전

    음 자랑스럽네?

  • JR G
    JR G 개월 전

    7:52 Bahahahaha

  • 1ajossi
    1ajossi 개월 전

    정국의 복근이 사람여럿 잡네 ㅋㅋㅋ

  • Haggai Simon
    Haggai Simon 개월 전

    As I can see, human emotions aren’t dead

  • 은하별
    은하별 개월 전

    난 분명.... 사람들의 반응을 보려고 왔는데,,,
    나의 시선은 왜 정국오빠의 복근이지...?

  • 밥 먹고싶다
    밥 먹고싶다 개월 전

    진짴ㅋㅋㅋㅋ씨발ㅋㅋㅋㅋㅋ웃겨뒤지겟네

  • 링뚜
    링뚜 개월 전

    장난아니네ㅋㅋㅋㅋㅋㅋㅋㅋ

  • 주은
    주은 개월 전

    여자만 그러냐 ... 남자도 같은반응이다 하 자괴감

  • 김허브
    김허브 개월 전

    여자애들 눈 살짝 풀려서 입 헤 벌리고 보는데 왤케 기여움ㅋㅋㅋ다들 계 탄 표정 ㅋㅋㅋㅋ

  • B B
    B B 개월 전

    우리 셔츠짱 열일중

  • Just a potato
    Just a potato 개월 전 +2

    woopiedi whoop just an english comment coming trough

  • 남작가
    남작가 개월 전

    6:09 뜨와아앜아아핡핡하!!!!

  • 꾸기보라해
    꾸기보라해 개월 전

    ㅋㅋㄱㄱㅋ

  • 이이이호옹이
    이이이호옹이 개월 전 +3

    9:29 월드컵 4강진출

  • Lee Chulmin
    Lee Chulmin 개월 전

    참 백인들은 순수해...

  • 새벽산책
    새벽산책 2 개월 전

    팬이 아니라서 이해는 안 간다만 열광하는 거 보면 대단하긴 한가보다 이런 거 노관심이라 입덕은 안하겠지만 한국을 위해서라도 응원은 하고 싶다 세계적으로 롱런하길!!!!

  • 류재성
    류재성 2 개월 전

    0:44 ㅋㅋㅋㅋㅋㅋㅋㅋ

  • I'm Rose from Indonesia
    I'm Rose from Indonesia 2 개월 전 +8

    Jungkook was killed too many girls at whole of the world! 😅💖

  • searu hwan
    searu hwan 2 개월 전

    저 파란옷 춤추는 여자가 더 유명해질듯

  • YongSung Lee
    YongSung Lee 2 개월 전

    BTS 세상살맛 나겠다..외국 이쁜이들이 난리네..

  • 한범
    한범 2 개월 전

    무대를 넘어 집안까지 뒤집어버리는 방탄... 그들은 도덕책..

  • Steven Van Fleet
    Steven Van Fleet 2 개월 전

    There's no better fans than the army! Hilarious and passionate reactions. Must see.

  • 김현성
    김현성 2 개월 전

    진짜 왜 저런거에 열광하는지 도무지 모르겠다

  • 김현성
    김현성 2 개월 전

    저게 뭐가좋은지 도무지 이해가 안가
    왜 좋은거야?

    • 통유일레코자가
      통유일레코자가 개월 전

      니가 마고로비 좋아하는 이유랑 같겠지 굳이 억지로 이해할 필요 없어

  • 아이아이샤
    아이아이샤 2 개월 전

    뻐킹 미 래ㅋㅋㅋㅋ
    Fucking me라고 하다니..ㅋㅋㅋ
    대박!!!

  • 주희니
    주희니 2 개월 전

    백마탄 왕자님이 거대한랜스로 내심장을 꽂고 가시네

  • pan peter
    pan peter 2 개월 전

    잉 아미봉 어디서 구하냐? 휴~ 조카 사다줘야대는대

  • Chanel Gabri
    Chanel Gabri 2 개월 전

    걸려년들이 bts조아하드라

  • 이의석
    이의석 2 개월 전 +1

    감동이야, 아름다운 시청인데, 고마움으로 꽃과
    아이스크림이야🍨🍧🍦🍧🍦🍨🍧🌷⚘⚘🌷⚘🌷🌷🍒🥰🤗🤩🤗🤩🥰

  • Juns
    Juns 2 개월 전

    Wow

  • 공주
    공주 2 개월 전

    황금 막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