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반응] BTS 방탄소년단 미국 SNL 출연! Boy with Luv 무대를 본 미국 현지인 반응

공유
소스 코드
  • 게시일 2019. 04. 14.
  • BTS 방탄소년단 미국 SNL 출연! Boy with Luv 무대를 본 미국 현지인 반응
    출처 - krclip.com/video/O4NB73HTlxI/%EB%B9%84%EB%94%94%EC%98%A4.html
  • 엔터테인먼트엔터테인먼트

댓글 • 657

  • 쿠키티비
    쿠키티비  5 일 전 +2

    SNL Boy with Luv 무대 풀로 감상 --> krclip.com/video/O4NB73HTlxI/%EB%B9%84%EB%94%94%EC%98%A4.html

  • Sean Stefan
    Sean Stefan 일 전

    여기서 악개 팬코하는 것들은 다 다른 회사 알바가 팬 코스프레 하면서 이간질 하는거 다 압니다.

  • ホンマメイコ
    ホンマメイコ 3 일 전 +1

    *한국인의 망상 fact ☞bts가 빌보드 1위다☞ 빌보드 1위라고 하면 사람들은 대표차트인 싱글차트라고 안다☞bts는 싱글차트 상위권 진입도 못했다 그것도 한국인의 유튜브 조회수와 스트리밍.다운로드를 1인당 엄청많이 여러번해서 차트에 오른것이다☞한국인이 넷상에서 제일 극성스럽고 넷을 가장 많이 하기 때문☞빌보드200에서 1위☞빌보드200이 앨범차트인데 극성스런 한국인이 다운로드.스트리밍을 무한반복함☞앨범을 수십장씩 사재기함 ☞이건 후진문화국의 특징이라 동남아나 중국같은 문화 후진국팬들도 똑같이 했다☞bts는 문화 후진국에서만 인기있다☞한국은 쓰레기표절국가다 韓国人は本当にクズだからしぬになる*

  • 최용준
    최용준 4 일 전 +1

    제가 하는 가게서 4인가족이 오셨는데 1시간동안 BTS얘기만 하면서 음식 드심. 부모는 40? 애들은 10?정도 되보이는데..아미 얘기에 팬클럽 얘기에 앨범 얘기에..딴 나라 사람인줄 ㅡㅡ

  • 조윤서
    조윤서 5 일 전 +2

    슈가는 랩이 점점느네,, 신기하다 이렇게 꾸준히 느는사람 처음봄

  • 보겸충신
    보겸충신 5 일 전

    얘네들은 빅뱅처럼 되지않았으면 좋겠다. 아니 그러면 절대안된다

    • 하민
      하민 5 일 전 +1

      절대그렇게안되니 그만좀 말해라

  • Triple J Series
    Triple J Series 6 일 전

    Lol

  • KH L
    KH L 6 일 전

    미국 스테이지나 카메라워킹은 늘 정말 구한말 분위기지만, 이번 snl은 다른 미국방송 스테이지보다 여러면에서 신경써준것 같아, 한표줍니다.
    게다가 매우 안정적인 라이브였고.

  • SUGA
    SUGA 6 일 전 +2

    방탄소년단은 늘 언제 어디서나 일곱명 모두 잘 했지만 호비 진짜 너모 잘해ㅜ ㅜ 옛날에 어렸을 때 만화책 "오디션"에서 >>그루브

  • skill share
    skill share 6 일 전

    난 잘 모르겠다 ㅋ 뭐 인기있다고 하니까 긍가보다

  • [슈가님 사랑해오]다로.

    다른아이돌그룹을 비하하는건 아니지만
    가끔 어떤 그룹들은 멤버 한명만뜨고 유명하지만
    우리 방탄소년단은 멤버 전체가 다 자기 특성에 맞게
    사랑받고 있어서 너무 좋음

  • 곰탕
    곰탕 6 일 전

    이제 인기 해외까지 폭팔하는데 해체하믄 안돼지..ㅠ

    • 곰탕
      곰탕 13 시간 전

      +Sean Stefan 1~2년처럼 빨리해체를 안하겠지만 언젠가는 해체해서..ㅠㅠ

    • Sean Stefan
      Sean Stefan 일 전

      안해요.

  • MS Kim
    MS Kim 6 일 전 +1

    와...월드투어 돌면서 주구장창 라이브 공연하더니 이젠 정말 누구하나 라이브 빠지는 멤버가 없네..정말 정말 많이 성장했다..믓지네!!

  • 안나 조
    안나 조 6 일 전

    미안하다 고맙다 문재인은 대답하라

    • 안나 조
      안나 조 5 일 전

      +Se-Yeon KIM 최초의 답글. 기념으로 사진 인증 샷 했음. ^^

    • 안나 조
      안나 조 6 일 전

      +Se-Yeon KIM최초의 답글. ^^
      미안하다 고맙다 문재인은 대답하라 촛불도 대답하라

    • Se-Yeon KIM
      Se-Yeon KIM 6 일 전

      뭐래 ㅉㅉ

  • 직관수학
    직관수학 6 일 전

    krclip.com/video/lTSwHn2tbGQ/%EB%B9%84%EB%94%94%EC%98%A4.html 세월호 참사 다이빙벨 영상입니다. 이 영상 보시면 세월호 참사의 진실과 범인들의 얼굴을 볼수 있어요

  • 공쥬별나
    공쥬별나 6 일 전 +1

    석진이가 젤 앞에서 춤추며 나가는 모습 웃긴것 같은데 왤케 섹시해 보일까?

  • 전sky
    전sky 6 일 전 +2

    흥해라~~~bts~~~~~

  • liz park
    liz park 6 일 전

    처음에 마이크에 조금 문제가 있었지만
    당황하지도 않고 진짜 월드클래스 ㅎㅎ
    정국이 노래 넘 잘한다🤗 태형이 춤선 너무 섹시하고고 모두들 넘 잘했구, 한국에서의 무대 기다려진다😘😘🤔🤔💜

  • 김영봉
    김영봉 7 일 전

    배경음악 좋으다 ~

  • sox ssoocck
    sox ssoocck 7 일 전 +3

    댓글 보는데 유독 한 멤버 기록으로 도배하는 사람이 있네
    멤버들 반응 다 터졌고 솔까 그보다 더 좋은 기록으로 반응 폭발한 멤버도 있는데 진짜 유난이라서 눈살 찌푸리게 하네 적당히 좀 하지

    • Sean Stefan
      Sean Stefan 일 전

      타 회사 알바가 팬 코스프레하며 이간질하는거죠.

  • 끼우
    끼우 7 일 전

    ㅋㅋㅋㅋㅋ저거 첨본사람이 저말했겠냐?첨본사람들은 이름도모른다 팬들이 죄다주작질한거

    • first love
      first love 6 일 전

      BTS라고 이름은 들어본 사람일 수도 있고 아예 몰랐다가 방송을 통해서 알게된 사람일 수도 있죠. 방송후 구글 실시간 검색 1위였습니다. 당장 sns만 들어가도 반응이 쏟아지는데 뭐가 주작이라는거죠?

  • idden H
    idden H 7 일 전

    방탄노래 그룹은 좋은데 아미인가 뭐시긴인가 멜론 피해좀 그만줬으면 진짜 그냥 암임

    • 하민
      하민 5 일 전

      +idden H 팬들도 멜론 돈주고 듣는거고 서버 터져서 팬들도 못들었음 암덩어리님 님이 개소리 정성스럽게 쓰신듯 ㅋ

    • first love
      first love 6 일 전

      +idden H 그걸 팬을 탓하시면 안되죠. 팬들이야 당연히 아티스트 성적과 직결되는데 아무것도 안하는 게 이상한거 아닌가요? 실시간 차트 성적을 이용해서 수익을 창출하려고 하는 국내 음원스트리밍 사이트가 문제인거지 그걸 팬을 탓하는 건 너무 억지죠. 음원사이트 수익에 아이돌팬덤이 차지하는 비율이 얼마나 큰데. 그리고 개소리가 아니라 사실 그대로를 얘기했어요. 팬들만 듣는다고 억단위의 스트리밍 횟수 안나옵니다. 팬 아닌 분들도 듣는거지.

    • idden H
      idden H 6 일 전

      +first love ㅋㅋㅋㅋㅋ정성스럽게 개소리 쓰셨네 듣지도 않고 차트올리려고 무한스밍하는 아미인가 암덩어리가 문제가 안된다고요?ㅋㅋㅋ 그냥 지나가세요 문제가 있으니 문제있다고 하는거니깐 피시방잡아놓고 유튭 조회수 올리는 병신같은 영상 보셨을텐데 ㅋㅋ 앞뒤 다짜르고 들어오시네

    • first love
      first love 6 일 전 +1

      그게 왜 팬들이주는 피해임? 같은 돈 내고 자기가 듣고싶은 곡 듣겠다는건데. 듣는 사람들이 많으니까 순위에 오르는거임. 그리고 진입 이용자수 1위인데 팬들만 들었다고 생각하면 착각이지. 서버터진건 멜론이 서버관리를 못한거고 이전에도 이런일 계속있었는데 돈도 올려놓고 관리를 못하는 게 왜 팬들탓? 브이앱은 900만명이 봐도 미리 서버증설해서 멀쩡했음. 방탄좋다고 하면서 님은 아이돌에 대한 편견이 깔려있네..

  • 물불
    물불 7 일 전

    항상응원합니다

  • Vito Corleone
    Vito Corleone 7 일 전 +1

    I guess this is about BTS on SNL. We were so impressed by Jungkook, and of course by his hyungs.
    I hope they would stay longer in US and do more gigs, but well, Korean people need them too :) Waiting for Billboard music awards, and the stadium concert next month!!! So hyped!!

  • 이멀전시X
    이멀전시X 7 일 전

    대단한 노래를 본적은 없는데... 대단함을 홍보하는 광고는 정말 많이 봄...신기하네...

  • Milena_ 20
    Milena_ 20 7 일 전 +4

    Bts♥Jimin

  • 한지민
    한지민 7 일 전 +2

    제가 그렇게 어머니한테 영업 시키려고 해도 실패했는데 방탄에 아예 무관심 했던 울 어머니 자진해서 SNL 무대 영상 감상하고 계시더라구요 ㅋㅋㅋㅋ 괜히 뿌듯

  • Lobsang Gyatso
    Lobsang Gyatso 7 일 전

    krclip.com/video/XsX3ATc3FbA/%EB%B9%84%EB%94%94%EC%98%A4.html BTS related content. Check it out...

  • 햄도그
    햄도그 7 일 전 +1

    자랑스럽다

  • 44 44
    44 44 7 일 전 +3

    정말 타팬이지만 이렇게 한국을 알려주고 좋은 음악 꾸준히 내주면서 메인기사에 실릴만한 큰 사고 한번 안낸게 대단하다

  • 강예서
    강예서 7 일 전 +3

    해외에서 코리아 하면 bts라고 나올 정도라는데.. 국위선양 지대로다 얘네 보면서 국뽕 느껴지는 건 당연한 거임..

  • DH A
    DH A 7 일 전 +3

    한국인은 BTS가 왜 전세계적으로 인기인지 모를 수도 있을거 같음. 국내 케이팝 시장은 2세대 남자 아이돌부터 철저히 팬덤을 중심으로 움직이고 대중성과는 거리가 멀어짐.
    BTS도 국내에서는 별반 다를게 없이 아미라는 팬덤을 중심으로 성장했으나 대중성에서는 한계를 보임. 하지만 세계는 국내 케이팝 팬들이 보지 못한 BTS의 음악적 차별점과 매력을 알아본거 지금 이 글을 쓰고있는 본인도 솔직히 BTS가 엑소 세븐틴 등 동시대 케이팝 남자아이돌과 다른 매력이 무엇인지 알지 못함. 하지만 세계는 BTS를 주목하고 21세기 비틀즈라는 엄청난 찬사까지 해주고 있음. 수많은 케이팝 아이돌 속에서 BTS라는 진주가 발견되어졌다는건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함.
    솔직히 BTS이후 또 다른 BTS가 나올거라는 생각은 하지 않아 BTS가 한국 아티스트의 정점일수도 있어 하지만 그들이 열어준 길이 닫히지 않게 노력했으면 좋겠음.

    • genie soo
      genie soo 7 일 전 +2

      달라요 다른 아이돌들이랑 .. 내가 10대라면 할말이 없겠지만 아이돌을 돌같이 보던 30대 아줌마가 보기에는 bts는 타 아이돌과 다른 무언가를 가지고 있어요.
      볼려고 하는 자에만 보이겠죠.
      bts 노래에는 90년대 감성이 많이 들어 있는 것 같아요.

    • first love
      first love 7 일 전

      공감합니다. 그리고 BTS를 긍정적으로 보신다면 앨범 전곡을 들어보시라고 권하고 싶어요. 아니면 믹스테잎이라던지 앨범 수록곡이 아니여도 무료로 공개해주는 음원들이 많거든요. 꼭 들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렇다면 글 쓰신분도 다른 아이돌과 어떤점이 다른지 조금은 아실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ㅎㅎ

  • ya ya
    ya ya 7 일 전 +4

    언제나그렇듯 누구누구만 돋보인무대가아니라 방탄전부가 돋보이는 무대였음 그게 방탄의 큰 장점이라고생각함
    근데 라이브는 정국이 진짜 안정적으로 잘하더라ㅇㅇ
    끝 쯤에 애드립부분이너무좋아서 그 부분만 돌려봄ㅋㅋㅋ

  • SY L
    SY L 7 일 전 +8

    지금 미국 유툽 트렌딩 2위네요ㅎㅎ 요즘 미국 유툽 트렌딩에 방탄 많습니다. 기분이 좋네요!

  • 주오드리
    주오드리 7 일 전 +5

    방탄 노래는 안듣지만 월클임에도 불구하고 멤버들이 참 겸손하고 착하긴 한 것 같음! 장수할듯

  • 달무늬
    달무늬 7 일 전 +7

    누가 봐도 이번 무대 방탄 7명 전부 다 잘했고 전부 돋보이는데 젠가질 제발 그만했으면 좋겠어요. 이번 무대 누구 한명만 돋보인 게 아니라 7명이 모여서 정말 빛나는 무대였어요.

  • hana hani
    hana hani 7 일 전 +5

    지민아 널 응원하며 한순간도 행복하지 않은 날은 없었어~ 내슈스 내사랑 언제나 행복하자

  • hana hani
    hana hani 7 일 전 +2

    너무나 멋지게 공연해준 탄이들 최고야~

  • 에ᅦ아
    에ᅦ아 7 일 전

    무대가 좀 작아서 불편해보이네

  • 랑랑
    랑랑 7 일 전 +13

    정국이 애드립 반응이 좋더라구요ㅎㅎ 안무추면서도 흔들림없는 라이브에 부드러운 음색에 중간중간 미소도

  • 광이
    광이 7 일 전 +1

    자랑스럽다 진짜

  • mj k
    mj k 7 일 전 +15

    [마이크 하나에 의존한 라이브 음향, 연출 없는 좁은 무대를 고집하는 이유에는 ‘게스트가 제작 환경에 맞춰 실력을 보이라’는 ‘SNL’ 제작진 무언의 메시지가 숨어있다. 과거 가수 애슐리 심슨 등 몇몇 뮤지션들은 ‘SNL’ 라이브에서 실수를 해 쌓아온 커리어에 손상을 입기도 했다] 뉴스기사에서 발췌한 내용이에요 그런데도 방탄소년단은 춤까지 완벽하게추면서 안정적인 라이브까지 했으니 반응이 더 폭발적이네요~특히 마이크드롭 무대가 반응좋네요

  • Vany Salas
    Vany Salas 7 일 전 +2

    BTS CUTE😍❤❤

  • 롸 롸
    롸 롸 7 일 전 +18

    악개 아줌마들 여기서 은근히 기싸움하는거 쪽팔려.... 다 잘했는데 누가 넘사벽이니 젤잘했니 이러면서 싸우는거 추해보여용 방탄 수고했고 잘했어~

    • Sean Stefan
      Sean Stefan 일 전

      안티들의 전형적인 이간질.

  • taewoo lim
    taewoo lim 7 일 전 +5

    케이팝의 진면목과 가능성을 보여준 무대. 결국 편견을 깨부수는 것은 실력.
    보아가 일본 개척할 때도 그랬지만, 동방신기가 일본에서 바닥부터 기면서 올라갈때 지금 방탄처럼 라이브 하면서 도장깨기하고 다녔음. 눈이 달리고 귀가 달린 인간이라면 국적과 언어를 초월해서 인정하지 않을 수 없는 거지.
    다들 무대 협소한 걸 아쉬워하는데, 좁은 무대, 단순한 카메라웍이 군무감삼하긴 더 좋다. 안무 연습 동영상 처럼.

  • ᄑ ᄑ
    ᄑ ᄑ 7 일 전 +3

    확실히 대단하다...

  • purple taetae
    purple taetae 7 일 전 +3

    Taehyung's vocal, deep, husky and powerful. His body roll is sexy. King Taehyung, BTS V

  • V Soulful voice
    V Soulful voice 7 일 전 +3

    BTS V mic had a problem but he handled it smoothly and gave best performance BTS V showed his professionalism ..I PURPLE YOU BTS AND BTS V

  • Maria ماريا
    Maria ماريا 7 일 전 +3

    Since I didn't understand anything, I just wanted to say i love you jungk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ok and bts

  • Cj Dyosa Brillantes
    Cj Dyosa Brillantes 7 일 전 +1

    Baby tiger did so well 🐯💜💙

  • Cj Dyosa Brillantes
    Cj Dyosa Brillantes 7 일 전 +1

    V slayed SNL 💙💜

  • Cj Dyosa Brillantes
    Cj Dyosa Brillantes 7 일 전 +1

    I love you V 💙💙💜💜💙💙

  • Cj Dyosa Brillantes

    Taehyung blue hair 💙💙💙💜💜💜

  • Cj Dyosa Brillantes

    Wow V 💜💜💜💜

  • 변유희
    변유희 7 일 전

    找打字人員:
    【不收取任何任務押金】
    1000字400台幣/90港幣/50馬幣,就只是照著圖片打字這麽簡單
    【手機電腦均可】
    當天晚上12點結算薪水
    時間隨意,自己在家就可以做
    適和:學生,寶媽,上班族
    有興趣了解直接加
    WeChat:abc5668_ asd
    LINE:asd6888_abc
    IG: asd6888_abc
    本人也有在做,真的可以賺到錢。
    都不要問我上面有聯系方式,咨詢找她。

  • Tae Tae
    Tae Tae 7 일 전

    진짜 태형아 너무 자랑스러워

  • Vkook Trash
    Vkook Trash 7 일 전 +1

    태형이 미모에 넘 눈부시다ㅠ

  • Amell BTS
    Amell BTS 7 일 전 +3

    The guy with blue hair always slays aka Taehyung 💙💜

  • nuolebab95
    nuolebab95 7 일 전 +1

    I love V so much

  • nuolebab95
    nuolebab95 7 일 전 +2

    V was so sweet though. Thr way he said thank you! I love him

  • nuolebab95
    nuolebab95 7 일 전 +1

    V was so professional!

  • nuolebab95
    nuolebab95 7 일 전 +1

    V's voice was so smooth though.

  • nuolebab95
    nuolebab95 7 일 전 +4

    V killed this performance! The way he growled was too powerful! Who hurt them!

  • nuolebab95
    nuolebab95 7 일 전 +1

    V is too good looking

  • HY Ahn
    HY Ahn 7 일 전

    노래 ㅈㄴ 못 부르던데 미국 애들도 이런 걸 좋아하네 ㄷㄷ

    • Se-Yeon KIM
      Se-Yeon KIM 6 일 전 +1

      아이유 프사달고 스스로 먹칠하고 있네 ㅉㅉ

    • genie soo
      genie soo 7 일 전

      아이유 사진걸고 입에 걸레 물면 너는 팬이 아니라 안티인거야

    • 바흐흑바흐가울면
      바흐흑바흐가울면 7 일 전

      가수는 개념인데 팬은 왜 저모양일까?

    • first love
      first love 7 일 전 +1

      아이유 프사달고 타아티스트 까내리지마라...기분 더럽다

    • Fuck Ronald
      Fuck Ronald 7 일 전 +1

      세상이 지 중심으로만 돌아가는 줄 알지ㅎㅎㅎㅎ너가 싫어한다고 다 싫어하겠니 좋아할만한 이유가 있으니까 좋아하는거야

  • CGV태태
    CGV태태 7 일 전 +1

    살랑살랑 웃으면서 무대를 즐기는 모습이 넘 멋진 태형아 무대장인답다

  • nuolebab95
    nuolebab95 7 일 전

    When v is there i am always entertain

  • nuolebab95
    nuolebab95 7 일 전 +1

    V has the best stage presence man

  • nuolebab95
    nuolebab95 7 일 전 +2

    Vs voice is so powerful! Its no joke

  • nuolebab95
    nuolebab95 7 일 전 +1

    V is so cute i cant

  • nuolebab95
    nuolebab95 7 일 전 +2

    V did so good int his though. Blue hair looks good on him

  • 도른자
    도른자 7 일 전 +2

    방탄이 저좁은무대를 꽉채워줘서 넘멋졌음👍👍

  • Mermaids Laire
    Mermaids Laire 7 일 전

    Korean JESUS KIM TAEHYUNG !!!

  • Sonika Yang
    Sonika Yang 7 일 전

    Kim Taehyung
    The Slayer
    The Angel
    The Multitalented King
    The Face Genius
    The Vocal Genius
    💜

  • Mermaids Laire
    Mermaids Laire 7 일 전

    방탄소년단 뷔의 장악력이 대단해. 그는 그냥 스타로 태어났어. 💜💜💜💙💙💙

  • Mermaids Laire
    Mermaids Laire 7 일 전

    V !!!! ㅠㅠㅠㅠㅠ
    방탄소년단 뷔는 정말 잘생겼는데 무대도 잘하고 목소리도 좋고 피지컬도 좋아 ㅠㅠㅠㅠㅠ

  • Sonika Yang
    Sonika Yang 7 일 전

    누가 뷔의 목소리에 사랑에 안 빠지겠어요?

  • Mermaids Laire
    Mermaids Laire 7 일 전

    KIM TAEHYUNG UGH !!! VOCAL GOD, DANCE KING, ETHEREAL VISUAL !!!

  • Sonika Yang
    Sonika Yang 7 일 전

    방탄소년단 뷔의 목소리는 내가 가장좋아하고, 너무 특별하다

  • Mermaids Laire
    Mermaids Laire 7 일 전

    ㅠㅠㅠㅠㅠ
    방탄소년단 뷔는 정말 잘생겼는데 무대도 잘하고 목소리도 좋고 피지컬도 좋아 ㅠㅠㅠㅠㅠ

  • Mermaids Laire
    Mermaids Laire 7 일 전

    방탄소년단 뷔는 진정한 무대 천재야 #방탄소년단뷔 !!!

  • Taeger Vstan
    Taeger Vstan 7 일 전 +2

    I don't know a single word but still here because Kim Taehyung just don't let me escape ...
    Damn the man is on Fire 🔥

  • Gaby Andy
    Gaby Andy 7 일 전

    BTSV moves are so captivating coupled with his soufull and beautifull voice. this young man hold something unique in his hand. my born to be a performer baby. i'm proud of you

  • Taeger Vstan
    Taeger Vstan 7 일 전 +1

    Kim Taehyung the Multitalented King 👑
    Kim Taehyung the Diamond
    Kim Taehyung the Legend
    💜

  • Gaby Andy
    Gaby Andy 7 일 전

    who is the king of performance . you mean BTSV

  • 뷔를 만난봄날

    방탄소년단 뷔 까리한 무대 연기와 라이브 최고

  • 고제이
    고제이 7 일 전 +5

    태형이 마이크 고장 난거였다고 스텝이 트윗에 올렸던데 너무 잘하네요

    • 최혜영
      최혜영 7 일 전

      고제이 아 그랬구나 어쩐지 볼때 소리가 작아서 이상하다했는데! 태형이 당황했을법도한데 자연스럽게 자신있게 카메라보며 표정까지 지어가며 잘하더라구요 !! ^^

  • Maissa Riko
    Maissa Riko 7 일 전

    V voice is amazing and stable. I love his stage presence

  • Borahae Tae
    Borahae Tae 7 일 전 +8

    V is for Viral sensation "Guy with blue hair" 방탄소년단 뷔

  • Pante the neon
    Pante the neon 7 일 전 +17

    다른 아이돌 한국판 snl나와서 흑역사 생성.. 웃기지만 웃프인 개그 연기할때 미국 원조 snl 출연한 BTS... 노래는 안듣는데 파급력 조지네

  • Triple J Series
    Triple J Series 7 일 전 +4

    웰컴백

  • 앙배불
    앙배불 7 일 전

    ㅋㅋㅋㅋㅋ 무개념 아미새끼들

  • light to me
    light to me 7 일 전 +14

    미국사는 친척이 현지 미국인들이 Jimin 얘기를 제일 많이 한대요 언론에서도 그렇고..이번 snl 방송에서 Jimin live가 넘 좋았고, 춤도 곡에 맞춰서 섹시했다가 귀엽다가 M.D에선 파워풀한 춤에 노래까지 남성적인 목소리로 라이브를 소화~ 가장 눈에 띄었다고 하더라구요 저 밑의 댓글처럼 언론에선 Jimin 톱으로 언급되고 있는 것 fact 래요. Jimin is my bias 기분은 좋네요 근데 방탄은 그룹이니까 모두 다 같이 톱이죠 누구 누구 할것없이~^^

    • 확타니니맘내맘다타
      확타니니맘내맘다타 7 일 전 +2

      그런가요 저도 사촌들이 해준얘기라 그 넓은땅에서 왜 다양하지않겠어요 지민이가 미국 유명인들 입에 자주 언급되서 그런지 더 유명한가보더라구요 아침에 진행자도 지민이외쳐주고 지미펠런도 지민이 언급해주고 빌보드 뉴스 진행자도 지민이 언급해줘서 사촌들도 되게 으쓱하다더라구요 물론 방탄 자체를 언급하면서 멤버로는 자꾸 지민이를 언급해주니 그렇기도 하겠지만 그래서인지 주변에 지민이 이름을 아는 사람도 많고 일반 나이든 미국 아저씨까지 지민이 안다고 지민이 발차기 흉내도 내면서 지민이 얘기 많이 한다고 전해줬어요

    • light to me
      light to me 7 일 전 +2

      +Jacqueline Du Pre 언론에서 취급하는 정도, 미 중산층이 받아들이는 정도, 연령에 따른 차이 각각 정도의 차이는 나겠죠 아직은 미주류에 완전히 편입되었다 설레발 칠 정도는 아닌것 같고, 여튼 snl 방송 이후로 BTS 인지도가 많이 올라간건 사실..그 중에서도 언론등 연예매체
      에서 JIMIN을 많이 거론한건 FACT예요^^

    • Jacqueline Du Pre
      Jacqueline Du Pre 7 일 전 +1

      미국덕인데 제 주위는 정국이랑 홉이 애기 많이하는데
      다양한가보네요ㅋㅋㅋㅋ

    • 확타니니맘내맘다타
      확타니니맘내맘다타 7 일 전 +4

      저도 들었어요 저희 작은아버지 고모 두분 다 미국 거주합니다 사촌들이 말하길 지민이 진짜 인기 많다고해요 정말루요 지민이가 진짜 너무 매력있게 생겼다고하고 슈가도 인기많대요 지민이 춤보고 그 쪽아저씨들도 무술도 잘하는 멤버라면서 좋아한대요 춤추는거가 공중 붕붕 날아다니면서 춤추는거보고요 ㅎㅎ

  • jk lee
    jk lee 7 일 전 +17

    난 이십년 전에 캐나다에서 고등학교 때부터 한 십년 살았지만 그당시에도 모든 인종 포함해서 한국애들이 제일 간지터졌던건 사실이다 (동방신기 나오고 그런시절). 이건 하루아침에 일어난 일이라기보단 한국애들이 좀 유별랐다 원래부터.

  • every otherthings
    every otherthings 7 일 전 +2

    뷔 노래가사따라 표정이 진짜다양해요!!!!

  • jie lin
    jie lin 7 일 전 +3

    이번 랩파트가 진짜 신의 한 수인 것 같음

  • haram atto
    haram atto 7 일 전 +9

    Snl 대대로 가수들한테 무덤으로 유명했음ㅋㅋㅋㅋ너무 적나라하게 소리가 들려서도 그렇고 일단 보는 눈이 많아서 그런지 욕도 잘못하면 드럽게 많이 먹음. 그래서 그런지 snl에서도 아무나 안세워주고 (실제로 아티스트 제안 거절한 경우 많음) 역으로 아티스트가 거절한 경우도 있었음 ㅋㅋㅋ 이렇게 긍정적인 코멘트 위주로 있는 snl영상은 진짜 오랜간만이었던 같음

  • 희연
    희연 7 일 전 +3

    홉이오빠는 진짜 웃는거보면 천사에요 천사 ㅠ̑̈ ㅠ̑̈ ㅠ̑̈

    • icecoffee
      icecoffee 7 일 전

      맞아요...
      그래서 상대적으로 춤은 쉬워보인다는ㅠ

  • 박선영
    박선영 7 일 전 +1

    BTS 방탄소년단 잘생겼어요

  • 슈밍만두
    슈밍만두 7 일 전 +13

    울 엄마가 뉴스에 방탄 나오니까 저런 애들 왜 좋아하는거냐구 뭐라고 하시다가 춤 추는거 보고.. 말이 없어지시더니 ㅋㅋㅋㅋ 감탄사와 함께 춤 잘 춘다고 칭찬을 던지시고 사라지심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