콬TV
콬TV
  • 506
  • 281 785 158

비디오

댓글

  • Hary P
    Hary P 4 시간 전

    남주 귀여워 죽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채반
    채반 4 시간 전

    만약 시즌 2 나오게 되면 포커스가 설이랑 주호에 맞추어지거나 연두랑 현호가 헤어질 것 같네용 .. 그냥 추측해봤습니당

  • My 6 Cats
    My 6 Cats 5 시간 전

    Worst mistake

  • Fiona Johnson
    Fiona Johnson 6 시간 전

    Idk but i think the main guy looks a bit like jungkook

  • 누구_
    누구_ 6 시간 전

    승헌쓰 ㅋㄹㄱㅋㄹㄱㅋㄹㅋ 오늘의 메인캐다 진짜 ㅋㄹㄱㅋㄹㄱㅋㄱㄱㄹㅋ

  • 김수민
    김수민 6 시간 전

    지현호님 잘생겼어요 ♥♥♥ 연두님은 이뻐용♥♥♥♥

  • 송연우
    송연우 6 시간 전

    아 저 두원이 꼬시는분 자세히보니까 그 일진에게 찍혔을때 류설님이예요

  • 은지ᄏᄒ
    은지ᄏᄒ 6 시간 전

    귀시니 비닐봉다리 쓰고 다녕 ㅋㅋㅎㅋ 개기엽네

  • Oop Bangtan
    Oop Bangtan 7 시간 전

    I just started watching this today and im already on ep. 14.

  • kookie cooks
    kookie cooks 7 시간 전

    defo sponsored by nivea😂😂😂😭😭😭😭

  • Tio Yin
    Tio Yin 7 시간 전

    the bob hair girl and the guy behind the stalker draw my attention, i kinda wait for their interaction... seems interesting...

  • Rakija :3
    Rakija :3 7 시간 전

    Isn't this a mobile game lol

  • Linda Mbena
    Linda Mbena 7 시간 전

    Hahaha she feel like she's bathing a giant puppy, so cute

  • 배츄
    배츄 8 시간 전

    아닠ㅋㅋㅋㅋㅋㅋㅋ 승헌쓰가 왜 여기서 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

  • Cloudiii Dy
    Cloudiii Dy 8 시간 전

    Subtitle is strangely not working and I still can understand the flow of their conversation.. Yeeeaaaaaars of kdrama watching paid off 🤣🤣🤣

  • Alisha Barrett
    Alisha Barrett 8 시간 전

    Where’s the English subtitles there used to be on there but it’s gone ?

  • Fie Berglind
    Fie Berglind 8 시간 전

    What is the name of the guy playing the class president?

  • tori louis
    tori louis 8 시간 전

    not sure what and how dating real actually mean to them 😂😂😂 idc its the president!!

  • Vishakha Tripathi
    Vishakha Tripathi 8 시간 전

    I've just started watching this video and damn I'm so obsessed with that guy in glasses! He seriously looks lit!! 😍😍😍💜

  • tori louis
    tori louis 8 시간 전

    mr.president oh whoooooaw!! u make me miss lee jung suk 😍😙😂😂😂

  • tori louis
    tori louis 9 시간 전

    the reason i like watching school kdrama 😂😂😂 president!! u rock 💪💪

  • Hyam Faden
    Hyam Faden 9 시간 전

    Check the channel bringthesprite and you'll find ep 15

  • yeojin-*
    yeojin-* 9 시간 전

    5:29 없⬆️!어!요!

  • Aime Choi
    Aime Choi 9 시간 전

    Who is the actress for Seol? I like her!

  • in Mars
    in Mars 9 시간 전

    i mean, no need to ignored your own friend stupid boys!

  • Geumbyeong Choi
    Geumbyeong Choi 9 시간 전

    인질에게찍혔을때

  • Yengkhom Henni
    Yengkhom Henni 9 시간 전

    Where can i find this drama anyone?? I cannot find the full episodes anywhere

  • 내가요즘날다
    내가요즘날다 9 시간 전

    응 다시보지마 왜케 섹시하지 ㅋㅋㅋㅋ질투폭발 ㅠㅠㅠㅠ ㅋㅋㅋ

  • Mabruka Mumade
    Mabruka Mumade 9 시간 전

    Did anyone else notice those papa pig pjs 😂😂😂😂😂😂😂😂😂😂😂😂😂😂😂

  • 뫃뫃
    뫃뫃 10 시간 전

    나만 허진수 좋냐ㅋㅋㅋㅋㅋㅋ 존잘이자너 캐릭터도 귀여운뎋

  • Melanie Palma
    Melanie Palma 10 시간 전

    Ahh who am I supposed to ship

  • 상큼발랄 이슬 유튜브

    시즌2나와야함ㅎㄷㄷ

  • dibidibidis my name is minho

    When does this get updated??

  • 안통해요
    안통해요 10 시간 전

    승헌쓰 너무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 ㅌㄱㅋㄱㅋㄱㅋㄱㅋㄲ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

  • in. kin
    in. kin 10 시간 전

    "You borrowed it last year"

  • 혜나
    혜나 10 시간 전

    몇부작이죠

  • 박병민
    박병민 11 시간 전

    현호가 54고 주호가 21이니까 현호랑 이어진다는 암시인가..

  • 김하석
    김하석 11 시간 전

    구독합니다~

  • anime life
    anime life 11 시간 전

    Doesn't she looks like jisoo????

  • o o
    o o 11 시간 전

    여주근데 다른 여주들보다는 평타이상인데

  • 최유나
    최유나 11 시간 전

    정말정말 매주 기다리는 웹드고 진짜 너무 재미있게 보는데요 광고를 앞에 몰아주시면 안될까요 안넘기고 다 볼테니까 중간에 광고는 너무나도 흐름이 끊겨요 이 댓글을 보실수 있을지 모르겠지맘 너무 간곡하게 부탁드릴게요 정말 재밌는 웹드 만들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요 배우분들도 다 최고예요 ㅜㅜ ♡♡

  • o o
    o o 11 시간 전

    오글거려서 차마 그냥으로는 못보겠고 2배속으로 본다

  • Oop Bangtan
    Oop Bangtan 11 시간 전

    Honestly CRY ME A RIVER!!!

  • 옐로우인삼
    옐로우인삼 12 시간 전

    시즌 2 제발 해주세요 ㅠㅠ 인물들도 다 똑같은거로요 ㅠㅠ

  • ッ햐랭
    ッ햐랭 12 시간 전

    ㅠㅜㅜㅡㅜㅜㅠㅜㅡㅜㅜㅜㅠㅡㅜㅜㅜㅠ아 왜 내가 우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날 가져요 그냥ㅠㅡㅜㅠ

  • 혜나
    혜나 12 시간 전

    백세찬 묘하게 엘 닮음...

  • 도우도우
    도우도우 12 시간 전

    흐허흐허 항마력이 부족해

  • ッ햐랭
    ッ햐랭 12 시간 전

    현호야 현호야 현호야ㅑㅑㅠㅜㅠㅠ왤케 잘생기고오 귀엽고오 진짜ㅏㅏ

  • Itz_Phantom _UwU
    Itz_Phantom _UwU 12 시간 전

    Trust me guys...!Whoever wants a 3 triangle in their life r doing a terrible mistake...I m telling this cause I m suffering from it 😥😥😦😦😧😧😧😩😩😰😰

  • Creative Crush
    Creative Crush 12 시간 전

    Jackson and Jisoo version

  • Adelaide Dee
    Adelaide Dee 12 시간 전

    Ok. So the 4 have been close friends for some time. And they just realized the girl's (their friend) character now?

  • 착한멍게
    착한멍게 12 시간 전

    헐 승헌쓰 여기서보네

  • _윤서
    _윤서 12 시간 전

    현호 역 맡으신 배우분 실제 이름이 뭔가요 ㅠㅠㅠ

  • Adelaide Dee
    Adelaide Dee 12 시간 전

    The stalker's hyung is cute. Also, nice that it was the female friend who saved her. At least shows a strong woman on the drama

  • 혜빈
    혜빈 12 시간 전

    아니 자꾸 연두 연두 거리니까 연두해요̆̈ 생각나̆̈

  • 김정윤
    김정윤 12 시간 전

    지금 이렇게 몰아봐서 그런건데 1화에서는 진호씨가 노나메 또 떳어요! 라고 하던데 자기가 노나메인거였네요😅 살짝 안맞는것같은 느낌?

  • 도우도우
    도우도우 12 시간 전

    항마력 딸려서 보기 힘들다 근데 끝까지 다 봄

  • 사뿐 사뿐
    사뿐 사뿐 13 시간 전

    시험도 아니고 단어시험이면 열심히 하면 100점 맞을 수도 있지 ㅋㅋㅋ 머리 나쁘고 좋을 거 상관없이 빡머갈도 24시간 외우면 100점 맞는 건데 ㅋㅋㅋ 물론 머리 좋으면 더 빨리 외우고 확률이 더 높겠지만 어쨌든;

  • 박경진
    박경진 13 시간 전

    이제 진짜 끝나요?ㅠ ㅠ

  • ッ햐랭
    ッ햐랭 13 시간 전

    악 현호야ㅑㅠㅜㅜㅜㅜㅜㅠ

  • toxic Jennie
    toxic Jennie 13 시간 전

    When you try your best and then your teacher doesn’t believe you *i felt that*

  • anime life
    anime life 13 시간 전

    Looks like lisa and jisoo is here x.x

  • 히종
    히종 13 시간 전

    지가 배낀걸 보지도못햇으면서 배꼇다고 확정짓네 ㅋㅋ

  • 히종
    히종 13 시간 전

    열심히해서 공부잘할수도있지 배꼇냐 ㅇㅈㄹ

  • 뷁뷁
    뷁뷁 13 시간 전

    선약이 생길것같다는 신박한 거절법ㅋㅋㅋㅋㅋㅋㅋ

  • 헬로키티
    헬로키티 13 시간 전

    그래서 연두가 현호한테 뭐라고 보낸건가요 ㅜ ㅜ 너무 궁금

  • {상큼발랄}소미
    {상큼발랄}소미 13 시간 전

    설이진짜 겉으로당당하고 속으론여리다ㅠㅠ 그리고설이생얼이더이쁘던데❣❣❣

  • Ivo Florist
    Ivo Florist 13 시간 전

    "I feel sad" "Why are you sad?" "Because I don't have umbrella" That's one good answer sis!

  • baekhyunn
    baekhyunn 13 시간 전

    I'm not ready to see someone get rejected

  • riceghost
    riceghost 13 시간 전

    단어시험으로 저렇게 예민해져야되는거냐

  • [아카보 에디션]우림

    승현쓰다ㅏㅏㅜㅠㅋㅋㅋ

  • [아카보 에디션]우림

    헐 다음화 승현쓰다ㅏ...

  • 송만두
    송만두 13 시간 전

    이거몇화까지있지?

  • [아카보 에디션]우림

    ㅋㅋㅋㅋ지성이 왕잉링ㅋㅋㅋㅋㅋ 귀엽자너ㅜㅜㅋㅋㅋ

  • ᄏᄑ
    ᄏᄑ 14 시간 전

    씨발 공부잘해도 지랄 못해도 지랄 어쩌라는거야

  • Ivo Florist
    Ivo Florist 14 시간 전

    The kind of bully drama or movie: A got bullied by B. A got some history of being bullied by B then, A bullied C. C is the lead role so, A got bullied by D, or B came back and bullied A again. C helped A. C and A is in a good or better term. Either the story ends, or find another bully. Let's make some new story, shall we?

  • 주아
    주아 14 시간 전

    허진수가 왜 잘생겨 보이지.....

  • 에디::Error_Device::
    에디::Error_Device:: 14 시간 전

    대배우 승헌쓰 나타나네 막이래막이래,,,,,이리메라 승헌쓰 장면에 이리메라 막이래

  • 최단아
    최단아 14 시간 전

    저 필수연애교양 웹드 잘봤는데 찬이님 완전 새로운 역할이네요 이게 훨씬좋아ㅡㅜㅜ♡♡♡

  • 최단아
    최단아 14 시간 전

    와 나 승헌쓰 짱좋아했는데ㅜㅜ

  • 캐럿버디
    캐럿버디 14 시간 전

    7:08 나만 이거 보면서 입냄새 걱정했나

  • 세정사랑
    세정사랑 14 시간 전

    저 단발 여자가가 젤여쁜거 같은데 내스타일 와 ...혹시 배우이름이...?

  • ki mu
    ki mu 14 시간 전

    그림이 너무 이쁘네요...ㅎ

  • SapBlue 사랑s
    SapBlue 사랑s 14 시간 전

    몇일에 한번씩 올라와요?

  • 하튜하튜 하튜하튜

    승헌쓰 ㅋㅋㅋㅋㅋ왜 저기있엌ㅋㅋㅋㅋ자연스러웠엌ㅋㅋㅋㅋㅋㅋ

  • 포에버방탄
    포에버방탄 14 시간 전

    영어쌤........... 연기 쩔어융 ㅎㄷㄷ 재밌다재밌다!!!!!!!

  • 소현
    소현 14 시간 전

    반장 목소리 무슨일이야 넘 좋다

  • 은혜힝
    은혜힝 14 시간 전

    이거 막화아니죠? 아리라고 해주세오

  • 얠라#Yaella
    얠라#Yaella 14 시간 전

    다음화!!얼른 낸다 실시!!!!

  • guswns dis
    guswns dis 14 시간 전

    솔직히 현실이였으면 바로 떠ㄱ... 일텐데 드라마라서 참 재밌네

  • [아카보 에디션]우림

    지성이 바유ㅠㅠ 귀여웤ㅋ큐ㅠ

  • 서혯
    서혯 14 시간 전

    아ㅜㅜ 시즌 2 해용 ㅜㅜ 너모 꿀젬😊

  • 김승준
    김승준 14 시간 전

    여기 외국인밖에 없음?

  • j jaehyun
    j jaehyun 14 시간 전

    lmao the tarot guy is freaking hilarious

  • 유튜브연꽃
    유튜브연꽃 14 시간 전

    넘 귀엽당ㅋㅋ

  • Ivo Florist
    Ivo Florist 14 시간 전

    Playing dodgeball A girls is good at avoiding the ball Everyone: "woa she's sho good" Another girl is just doing what a dodgeball is all about Everyone: "woa you're so mean, you throw the ball at her" Please be a bit more realistic Korea.

  • [아카보 에디션]우림

    ㅈ..지성이 귀여워요..;★_★;;

  • 김단아
    김단아 15 시간 전

    6분1초에 붐마이크 나만 보이는거 아니지...?

  • 토리감
    토리감 15 시간 전

    선생 유해진 닮음ㅌㅌㅋㅋㅋ

  • 권빈
    권빈 15 시간 전

    자 1화지만,,, 일진 미화 얼마나 msg를 쳤을지 기대가 되네.. 일진 미화물은 크로우즈 제로로 만족한다. 우선 여주 이뻐서 2화 고~!

    • Moon girl
      Moon girl 11 시간 전

      any idea about this series na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