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근커플 S.K.Couple
소근커플 S.K.Couple
  • 287
  • 279 263 168

비디오

댓글

  • 사즉
    사즉 21 초 전

    소영님 항상 왜 연말이랑 벚꽃시즌에 아파요.. 아프지마 우런니 ㅠㅠㅠ

  • s e
    s e 14 분 전

    소영언니 근명오빠 ㅠㅠㅠ 아픈 모습보니까 제가 다 맴찢...ㅠㅠㅠ 빨리 나았으면 좋겠어요 ㅠㅠㅠㅠㅠ 빨리 건강한 언니오빠 보고싶어요 ㅠㅠ흑흑....

  • choonz888
    choonz888 14 분 전

    두 분 몸도 안좋으신데 업로드라니 감격스럽네요 건강 되찾고 돌아오셔도 늦지 않아요ㅠ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회장님과 인턴 아프면 안됩니다요 건강이 최 우 선 입 니 다 ! !

  • 최서연
    최서연 15 분 전

    요즘 갑자기 추워져서 감기 많이 걸리더라구요 ㅠㅠ 두분 감기 항상 조심하세요 ㅠㅠ 얼른 나아서 텐션최고인 소근 커플 보고싶네요 !

  • it’s잇츠
    it’s잇츠 16 분 전

    근명님도 아프신데 소영님 먼저 챙기시는 모습 보면 볼수록 멋지셔요 !!! 두분 다 건강 잘 챙기시고 아프지 마세요 ㅠㅠㅠ 유튜브도 중요하지만 건강이 제일 우선 입니다 ..ㅠㅠㅠ 빨리 두분다 나으셔서 밝은 모습으로 다음엔 만나요 ㅠㅠㅠ !!😭👍🏻

  • Vanessa Park
    Vanessa Park 17 분 전

    저번에도 요맘때였던것 같네요 ㅋㅋㅋ 두 분다 힘내시고 빨리 났길요!!!! 약 잘 챙겨드시고 밥 잠 많이 자고 지대로 쉬세요! 몸 조금 괜찮아졌다고 막 뭐 많이 하면 감기 끝도 없더라구여... 제가 그래서 요새 고생이네여 ㅎㅎ 앞으로는 건강 잘 챙기세용~~~

  • 박상은
    박상은 20 분 전

    회장님 아픈거보니까 맘이 너무찡해요ㅠㅠ 아프지마요 우리회장님과 인턴님💕💕💕

  • 기우기
    기우기 21 분 전

    이 누나 나이 많이 드셨어..

  • 보통의오늘
    보통의오늘 31 분 전

    어쩜좋아ㅠㅠ 언니 눈 부어있는거 보고 마음이 찢어졌다고요😫 두분 얼른 나아서 쌩쌩하고 비타민같은 모습으로 봐요 따뜻하게 지내요🛌🏻

  • 룬초코초코
    룬초코초코 32 분 전

    회장님 인턴님 아프지 마요😥😥😥

  • 김지원
    김지원 39 분 전

    저 어쩐지 엄청 우울하다 했더니 회장님이랑 인턴 아파서 그랬나봐요ㅜㅜㅜㅜ 얼른 털어내고 항상 건강하구 행복해야해욤😭😭

  • 김하늘
    김하늘 41 분 전

    저 영상보고 감기 옮았어요 그러니까 근명님 소영님 감기 얼른 훌훌 털어내시고 건강해주셔야 되요!!! 사랑해요 소근커플❤️

  • 윤하영
    윤하영 52 분 전

    진짜 아푸지 마세요ㅠㅠㅠ 이번에 두분이서 같이 아프시니까매우 슬프거 걱정되네요ㅜㅜㅜ 소영언니 이맘때쯤 아프시니까 더 아프지 말고요ㅠㅠ

  • 박소현
    박소현 55 분 전

    이 시기에 소영님은 항상 아프신 거 같아요 ㅠㅠ 두분 다 아프지말고 만수무강해주세요 ..ෆ

  • 이린
    이린 56 분 전

    근명씨도 감기때문에 아프셨을텐데 영상 편집하시느라 고생하셨어요 ㅠㅠ 두 분 푹 쉬시고 감기 꼬옥 나으세요!!

  • 심그널 simgnal
    심그널 simgnal 시간 전

    밤톨콩🧡

  • 오동칠
    오동칠 시간 전

    소영님 헤어스타일 이름 좀 알려주세요 ㅠ 너무 예뻐요

  • 개구리공주
    개구리공주 시간 전

    아프지 마세요ㅠㅠ

  • 김하은
    김하은 시간 전

    내가 아픈느낌이야 ....

  • Ferlita Marsya
    Ferlita Marsya 시간 전

    Translate : Oh. [Music] ....... ah get well soon 언니 <3

  • 킹도비
    킹도비 시간 전

    몸도 맘도 아프지마세요. 😍👍

  • C R
    C R 시간 전

    this was me a few days ago

  • 새터민써니NorthkoreanSunny

    아프지마세요~ 저도 🔥세상에서 가장 매운 칩🔥 먹고 지금 아파서 죽을 지경입니다~힝힝 언니는 감기때문이시만... 빨리 나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좋은밤 되세요~~

  • 히죽
    히죽 시간 전

    이렇게 잠깐이라도 얼굴봐서 좋고 아픈데도 영상 이렇게 올려주셔서 정말 정말 정말 감사한데 앞으로는 영상 안올려도 되니깐 아플 때만큼은 푹 쉬셨으면 좋겠어요 사랑해요 소근커플❤️ 힝ㅠㅠ 얼른 나아요!

  • 쁘띠
    쁘띠 시간 전

    밤톨콩이 너무 귀엽다

  • 김서연
    김서연 시간 전

    아프지마세요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대신 아파 드릴게요 ..... ㅠㅠㅠㅠ

  • 해사랑
    해사랑 시간 전

    팀장님들이 항상응원한다는걸 잊지마세요

  • 해사랑
    해사랑 시간 전

    맴찢이당ㅜㅜㅜㅜㅜㅜ

  • نفال العنزيه

    "_" ):

  • 박주연
    박주연 시간 전

    근명이 자기도 아프면서 계속 소영이 챙기고 자기몸가누기도 힘들텐데 카메라 찍고 물건 나르고 아프지마러라

  • 아름다워
    아름다워 시간 전

    저도 올해초에 나갈때까지 진짜멀쩡하다가 나가니까 계속 기침하고 머리아프고 너무 아파서 병원갔더니 B형독감이었어요.. 독감유행한다는데 아프지마요!!

  • 덕질에현질중
    덕질에현질중 시간 전

    아 회장님 아프지마세요ㅠㅠㅜㅜㅠ

  • 가원
    가원 시간 전

    회장님...얼른낫길 바래오제마음이 너무아파오ㅠㅠ

  • 승기말랑규
    승기말랑규 시간 전

    빨리 나으시고 화이팅 하세요!^^

  • jj o
    jj o 시간 전

    콩 밤톨이 많이 나오는 영상도 찍어주세요! 너무 귀여워요....

  • 완두콩
    완두콩 시간 전

    아구구....회장님 아프지마여...

  • 성혜경
    성혜경 시간 전

    소근커플 힘내요 건강이최고예요♥ 많은분들이 응원해요!! 그니까 힘!!! 화이팅

  • Yujin Lee
    Yujin Lee 시간 전

    저는 이번에온 비를 쫄딱맞고 감기몸살걸렸어요ㅜㅜ 감기가 정말 오래가네요 얼른 완쾌하시구 또 이쁜연애 보여주세요♡ 항상 잘보고있어요 앓아눕는지금은 소근커플영상 정주행하고있을께요ㅋㅋㅋ

  • 장지원
    장지원 시간 전

    소영회장님 요즘따라 이따끔씩 아파하는거 같아요ㅠㅠ 무리하시지 마시고 기운 차리셔요! 날씨도 안좋은데 근명님도 감기걸리셨다니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시겠어요ㅠ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푹 쉬고! 빨리 나으세요 ❤

  • Thanks_kim
    Thanks_kim 시간 전

    ㅜㅜ저도 한달째 기침이 안떨어지고 있어요ㅜㅜ병원가도 그냥 알레르기성 비염이라네요 환절기 항상 조심하시구💕 얼른 나아서 이쁜모습 보여주세용ㅎㅎ

  • Dinakimm
    Dinakimm 시간 전

    Pleaseeeee putt inn english subtitle

  • 리누사
    리누사 시간 전

    회장님 건강관리 잘하세요 ㅠㅠ 맛있는거 많이 드시구!! 팀장들은 맴이 찢어집니다...

  • 연향연
    연향연 시간 전

    뭔가 이 시기에 항상 아프신거같아요ㅠㅠㅠ 언능 나으시길 바랄게요 아프면 몸이 정말 힘드니까ㅠㅠㅠ

  • 다음
    다음 시간 전

    밤톨이 콩순이랑 같이 산책하는 영상 찍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 홍준석
    홍준석 시간 전

    제발 경희대 20학번 ㅠㅠ

  • 박룰루
    박룰루 2 시간 전

    저두 이번감기 2주넘게 아직도 안낫고있어요 ㅠㅠㅠㅠ진짜 독해요 ㅠㅠㅠ 회장님인턴님 아프지마세요 ㅠㅠㅠ

  • 하하하
    하하하 2 시간 전

    아프지마세요ㅠㅠㅠㅠ

  • 댕댕이
    댕댕이 2 시간 전

    이게 벌써 1년전 영상이라니...

  • 박시온
    박시온 2 시간 전

    독감두 그렇고 꼭 한번씩은 아푸시네용 회장님 ㅠㅠㅠㅠㅠㅠㅠㅠ 아푸지마용❗❗🙏🏻🙏🏻😷 히잉잉잉 ㅠㅠㅠㅠ마음아퓨ㅜ

  • 66두더지
    66두더지 2 시간 전

    요즘 폐렴이 유행이라고 하던데,,,, 감기 때문에 면역력이 많이 약해져 있으실테니까 더 심해지지 않게 무리하시지 마시고 푹 쉬세요 두 분ㅜㅜㅜㅜ

  • ᄒᄒᄒ
    ᄒᄒᄒ 2 시간 전

    이번감기가 진짜심해요

  • Corn Welrt
    Corn Welrt 2 시간 전

    왜이렇게 자주 아프시지? 건강 좀 챙기셔요..

  • 미니거니 NiNi Bubu

    누가 우리 회장님 아프게했냐ㅠㅠㅠㅠㅠ

  • 감성길
    감성길 2 시간 전

    아프지마 도토 도토잠보

  • 조아영
    조아영 2 시간 전

    아이고 우째요ㅜㅠ 회장님이랑 인턴님 밥 잘 챙겨드시고 뜨신데서 푹 주무시고 얼른 나으세요😭😭😭

  • 횰횰르리
    횰횰르리 2 시간 전

    환절기만되면 딱 아프시네ㅠㅠㅠㅠㅜ 속상합니다요 😭 소영님 얼른 낫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오셔요!!!!

  • *시간절약*
    *시간절약* 2 시간 전

    아아우우ㅜ우ㅜㅜ 언니 아프디마여ㅠㅠㅠㅠㅠ 두 분 어뜩해ㅜㅜㅜㅜㅜ

  • 시롭딸기
    시롭딸기 2 시간 전

    아프지마요ㅠㅠㅠ 이번 감기 진짜 엄청 독하던데... 아니 독해요ㅡㅡ! 저도 이주는 고생한 거 같아요ㅠ 더 심해지지 않게 약 꼬박꼬박 잘 드세요오..ㅠ

  • 정이
    정이 2 시간 전

    독감이신건 아니죠 ?! 아프지마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

  • 안현겸
    안현겸 2 시간 전

    이 영상에 좋아요를 눌러 주시면 소영님이 병이 낫는데요!

  • 똥구리당당
    똥구리당당 2 시간 전

    독감의 시즌이 다가왔다.

  • poemclothes rud
    poemclothes rud 2 시간 전

    감기 정말 많이 걸리는 거 같아요! 제 지인들도 정말 많이 걸려서 저도 목이랑 코감기ㅠㅠ뭔가 예고 없이 찾아와서 당황스러웠던 감기였어요 ㅋㅋㅋ 감기 조심허세요!

  • 행복한나에요
    행복한나에요 2 시간 전

    언니이 아푸지마요 ㅠㅠ구독자 분들두 우리모두아프지마요ㅠㅠㅠ

  • 사랑해죽도록
    사랑해죽도록 2 시간 전

    소영언니 넘 자주 아프는 것 같아요 ㅜㅜ 언니 면역력에 좋은 거 잘 챙겨 먹고 옷 따시게 입고 다녀요... 넘 무리하지 말구요 ㅠㅠ 언니 아프면 팀장님들은 광광 우럭 ㅜㅜ

  • 신병규
    신병규 2 시간 전

    울 강아지는 이발하고 집에 오면 내가 이불 덮고 있으면 그냥 좀비같이 달려와서 이불에 들어감ㅋㅋ

  • 정재찬
    정재찬 2 시간 전

    진짜 그 유튜버에 그 구독자인거 같다..... 소근커플 마음씨만큼이나 팀장님들 마음씨도 하나같이 다 이쁜 듯 댓글창이 항상 아름다워❗❗❗❗

  • 유한별
    유한별 2 시간 전

    원래 저 마스크가 저렇게 컷었나?

  • zsuyah노래하는 지수야

    회장님.....쾌차하세요ㅜㅜ 아푸디마세요ㅜㅜ

  • 이슬이의 일상Dew's Days

    쾌유를 빕니다

  • 쁑쀼쓔
    쁑쀼쓔 2 시간 전

    회장님 이렇게 자주 아프는 게 어딨어요ㅜㅜㅜ 진짜 몸이 너무 약하잖아요ㅡㅡ 한약 몸에맞게 먹어보시는 건 어때요? 한약 먹으면 몸이 건강해지실 거 같아요ㅜㅜ

  • 해안
    해안 2 시간 전

    으 진짜 저 완전 철강인데 이번해에 독감 걸리고나서 첫 감기가 이번에 제대로 걸렸어요 ㅠㅠ 온도차가 너무 확 심해지니깐 진짜 제대로 걸리던데 전 솔직히 독감 또 걸린 줄 알고 좋아했는데 그냥 감기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다 나앗고 이제 언니 오빠만 다 나으시면 될 것 같네요 얼른 회복하세용 ☺️

  • 귀지
    귀지 2 시간 전

    아구ㅠㅠㅠㅠ속상해.... 두 분 다 푹 쉬고 얼른 낫는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활기찬 오디오 꽉 찬 영상 여기서 기다리고있을게요😭

  • 김민정
    김민정 2 시간 전

    얼른 쾌차하세요!!!!!!

  • 경빈
    경빈 2 시간 전

    감기 초기 잡는 것 성공적... 회장님 팅장님들 인터님 건강하게 오래 봤으면 좋겠습니다

  • 손윤영
    손윤영 2 시간 전

    ㅠㅠ이번 감기가 독하긴 한가봐요 저도 수능전에 걸려서 고생했는데 소영님 어서 회복해용 ㅠㅠ💓💓💓💓💓💓

  • 我喜欢
    我喜欢 2 시간 전

    진촤 화보같당ㅠ♡♡

  • 지민
    지민 2 시간 전

    이맘때쯤에 자주 걸리시네요ㅜㅜ 저도 이쯤만되면 감기걸려서 입원해요..아프지 마시고 힘내세요!!

  • 성환 강
    성환 강 2 시간 전

    아프지마요

  • 구혜린
    구혜린 2 시간 전

    소영님 자주 아프신것 같던데ㅠㅠㅠ 아프지마세요ㅜㅜㅜ

  • SunJang Cho
    SunJang Cho 2 시간 전

    6주년 영상보다 여기까지 왔는데...확실이 뭔가 둘다 성숙해지신것같아요!

  • Evelyn Kim
    Evelyn Kim 2 시간 전

    소영님 독감주사 꼭 맞으세요 ㅠㅠ 저도 작년에 너무 고생을 해서 이번에는 독감주사 맞았어요 ㅠㅠㅠㅠㅠㅠ

  • 하얀나비
    하얀나비 2 시간 전

    회장님 건강이 최고랍니다ㅠㅠㅠ인턴님도 아프지마세요 건강에 좋은거 마구마구 드시구 건강하세요 ㅠㅜ그래야 저희들도 힘이나지요ㅠㅠ😢

  • Amy Noh
    Amy Noh 2 시간 전

    회장님 인턴님 밥 잘 챙겨 드시고 잘 주무시고 물 많이 드시고 비타민 꼬박꼬박 챙겨드세요 아프지 마세요 팀장님들 속상해요😢

  • 임소영
    임소영 2 시간 전

    두분다 아프지마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21
    이21 2 시간 전

    항상 건강하세요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sh park
    sh park 2 시간 전

    언니 아프지마요 ㅠㅠㅠㅠ 왜이렇게 자주 아파요 걱정되게 ㅠㅠㅠㅠㅠㅠ❤❤

  • 이도
    이도 2 시간 전

    아프지마세용...... 아플때 마다 나오는 노래 너무 슬퍼영 .. ㅠㅠㅠㅠ

  • 코구리
    코구리 2 시간 전

    나약한 회장님 빨리 건강한몸으로 돌아오세요 ㅠㅠ

  • 막자
    막자 2 시간 전

    아 ㅠㅜ 빼빼로데이 영상기다련는데ㅠ 아프지마요 엉엉ㅠㅠ

  • 김승종
    김승종 2 시간 전

    소영 회장님 근명 인턴님 아프지 마세요 ㅠㅠ 감기 얼른 나으시고 얼른 예전에 활기찬 소근커플로 돌아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얼른 나아라 도장 쾅!!

  • 정해선
    정해선 2 시간 전

    언니는 항상 아파ㅠㅠㅠㅠ 아프지마요ㅠㅠㅠㅠㅠ 살좀찌구 많이많이 먹어요ㅠㅠㅠㅠ

  • 기허
    기허 2 시간 전

    이넘에 감기는 면역이 안생기는건지 면역이 면역인건지 맨날걸림;;

  • _쫑_
    _쫑_ 2 시간 전

    아프지마요오ㅠㅠㅠㅠ

  •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2 시간 전

    허헝 ㅠㅠ아프지마요 팀장님들 맴찢 당하는 중

  • Gom da
    Gom da 2 시간 전

    아프디마요 ㅠㅠ

  • 우효주
    우효주 2 시간 전

    소영언니랑 근명오빠 언능 나으셨으면 좋겠어요 팀장님들을 위해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

  • SS W
    SS W 2 시간 전

    힘내세요ㅠㅠ 너무 아파보여요

  • 최안녕
    최안녕 2 시간 전

    회장님 요즘 독감 유행이라는데 독감으로 안 번지게 조심해요ㅠㅠㅠㅠㅠㅠㅠ 검사 잘 해보구요...아프지 마세요...

  • 오잉
    오잉 2 시간 전

    매년 이맘때쯤 소영회장님 아프신것 같아요ㅠㅠ 맴찢😭😭😭

  • Cristhofer SV
    Cristhofer SV 2 시간 전

    Que se recupere pronto! 파이팅♡ saludos desde chil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