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뿌리
파뿌리
  • 921
  • 331 914 963

비디오

성공했다!!!!!!
조회수 216K11 일 전

댓글

  • 김선주
    김선주 2 분 전

    6:39 펨이있는진렬이

  • 드새
    드새 4 분 전

    유해진 나온는 영화 봉오동전투도있어요

  • 이강희
    이강희 8 분 전

    알람이 너무 늦게 떴어요ㅠㅠㅠㅠ

  • 조겐
    조겐 8 분 전

    11:39 손이...

  • 정미나튜브
    정미나튜브 8 분 전

    대청소 해요

  • 진모씨
    진모씨 9 분 전

    5:51 노랭이: 어 빨리 일어나!!! 강호이:정신차려라(진렬이 눌르면서)ㅋㅋ

  • 김뚜뚜
    김뚜뚜 9 분 전

    강호이가 불쌍해요 진렬님

  • 몌오
    몌오 10 분 전

    노랭이님은 배부르게 먹는데 진렬이님하고 강호이님은 배부르게 못먹음;;;;;

  • 정소영
    정소영 10 분 전

    마지막에 짱배목소리안내주면안돼요

  • 팩트만꽃음
    팩트만꽃음 11 분 전

    댓글 잘 안다는데 파뿌리는 2만때부터 봤는데 구독자가 잘 안올라서 속상했는데 24시간 컨텐츠 한 이후로 흥행해서 구독자도 늘고 좀 더 풍족하게 사는것 같아서 기분이 너무 좋네요

  • 귀염뽀짝 냥이

    6:43 브롤스타즈 쉘리인줄 알았네

  • sig GB
    sig GB 12 분 전

    그렇다 초창기엔 이렇게 영상을 찍고 편집을하고 조회수와 댓글이 얼마나 많이 나오는지 보는것이였다.하지만 지금은 80만 유튜버이다 항상 초심잃지말고 파이팅!!!

  • 애드윈TV
    애드윈TV 13 분 전

    강호이 노랭이 지렬이가 다같이 찍고 다같이 편집하면않돠나요?

  • 김도예
    김도예 13 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김노랑
    김노랑 14 분 전

    냄새 제거법=서과 껍질 플러스 쌀뜨물 끓인 다음 전자레인지에 조금씩 뿌려가면서 하시면 됩니다 그보다 노랭이 사퇴하라! 강호이형이 젤좋아 솔직히 잘생김 가오이형이

  • 박현주
    박현주 14 분 전

    불닭볶음면!!!

  • 필론
    필론 15 분 전

    위로해도 부족한데 비속어라니....

  • 이슬기
    이슬기 16 분 전

    구독자80만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이번엔 100만 가즈아 화이팅~!!!

  • 양재호
    양재호 16 분 전

    80만원어치 음식 먹어줘야지 형

  • tv뚜아
    tv뚜아 16 분 전

    노랭이님 화이팅입니다

  • 이동윤
    이동윤 17 분 전

    섯다하면서 칩을 쓰네 원래 돈 아닌가??

  • kj na
    kj na 20 분 전

    진렬이님잘생김

  • 좆밥유튜브
    좆밥유튜브 21 분 전

    악풀을왜달냐

  • 임재훈
    임재훈 21 분 전

    제발 치킨vs백숙해두세요.

  • 다운TV
    다운TV 21 분 전

    저만 들수있는 생각인데 화이트 블링소스에 밥비벼먹고싶네요

  • 돈개꿀
    돈개꿀 23 분 전

  • 이우석
    이우석 23 분 전

    킥터볼 발가락으로 차면 감아차기 잘되요

  • 곽철용
    곽철용 23 분 전

    1:38

  • 콜라맛사이다
    콜라맛사이다 24 분 전

    아니 노랭이 뽑기시키고 지가 다쳐먹네

  • 박지연
    박지연 25 분 전

    내레이션 - 베짱이 인가요 .. ㅋㅋㅋㅋㅋ

  • 마이린형완전 팬

    진렬이형 라면 먹을때 이해가욬ㅋㅋㅋ

  • 이성희
    이성희 26 분 전

    공포영화데슬픈영화

  • 이성희
    이성희 27 분 전

    공푸영화데슬픈영화

  • 강광수
    강광수 28 분 전

    전 치즈파!

  • 지웅 정
    지웅 정 32 분 전

    5:38 진렬이 점수가?

  • 개굴닌자
    개굴닌자 33 분 전

    24시간 마음대로vs마음대로vs마음대로 (중복안됨) 해주세요.

  • 내내 계정도 눌러줭

    짱배형... 얼굴 또 안 나오네ㅋㅋㅋㅋ

  • 장장은혁
    장장은혁 34 분 전

    땅굴 라이프 짜는 거 아니에요.

  • 홍찬영
    홍찬영 35 분 전

    노랭이 먹는 모습 귀엽다.

  • H NOA
    H NOA 35 분 전

    쉑쉑 겁나 맛있음 고기 페티가 진짜 육즙이 흘러 넘쳐서 비싼 스테이크 먹는 느낌임

  • 옌이
    옌이 40 분 전

    담채님이랑 강호이님이랑 키차이라 너무 설레네요!

  • 주현
    주현 41 분 전

    약 올라

  • 벤N
    벤N 41 분 전

    스텝업이 진짜 그랬으면 좋겟다

  • 나는야 퉁퉁이

    한우

  • 초코냠냠
    초코냠냠 42 분 전

    나나나ㅏ나나나나다다느느ㅡ느느느느느는 마마ㅏ마마마마마나난

  • 초코냠냠
    초코냠냠 42 분 전

    어어어ㅓ어엉어어ㅓ어어어엉 떡떡떡떡해해해ㅐ해햏ㅎ햏

  • 초코냠냠
    초코냠냠 42 분 전

    아아ㅏㅇ아아아아ㅏ아아ㅏ아아아ㅏ아앙아ㅏ아앙아ㅏ아앙

  • 다루나
    다루나 43 분 전

    전 거짓말을 싫어하는데 도넛이 한입거리라면서 거짓말쳐서 또 그러면 구치합니다.그리고 음식은 좀 잘 합니다. 그럼ㅂ2ㅂ2욤

  • 최옥수
    최옥수 44 분 전

    진렬이님 도박에 빠지시면 안됀다구욧!

  • 강두호
    강두호 45 분 전

    이거보다 기가지니 군인광고 나오네

  • 金鉞
    金鉞 46 분 전

    마이크 스웨거 콘텐츠군요ㅜㅜㅜㅜㅜㅜ 그럼 노래도 부릅시다

  • 엄정우
    엄정우 47 분 전

    2:21부터 원래 타짜대사. 동작그만 밑장빼기냐? 뭐야? 내 패하고 정마담 패를 밑에서 뺏지. 내가 빙가지 헛다리로 보이냐 이 섀X야. 증거있어? 증거?증거있지. 넌 나한테 구땡을 줬을것이여. 그리고 정마담한테 주려던거 이거이거이거 장 짜리 아니여? 자 모두들 보쇼. 정마담에게 장을줘서 이 판을 끝내겠다, 이 말인가? 시나리오 쓰고있네 미친새X가. 므하하하하하하하... 예림이 그 패 봐바. 혹시 장이야? 패 건들지마! 손모가지 날아가붕게! 해머 갖고와! (아는데 까지.)

  • 냥이
    냥이 48 분 전

    마지막에 배짱인가?

  • 게임방송하는사람

    편집자가 꿀빠는게 아니라 이정도면 진렬이가 꿀빠는거.. 장난인거 아시죠?

  • 남극곰
    남극곰 51 분 전

    그렇게 진렬이는 도박신고 중독에 걸리고마는데...........................

  • 손민경
    손민경 53 분 전

    히든 메뉴 많이 해주세요

  • 누구세요
    누구세요 54 분 전

    강호이 멋진 천사 ♡

  • 임광식
    임광식 55 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핵인싸
    핵인싸 56 분 전

    진렬이 겁나 강호이 생각 안하고 지 여자친구만 생각하는거 보소 인성 개 쓰레기

  • 김덕기
    김덕기 57 분 전

    노랭이 귀염둥이

  • 유하
    유하 시간 전

    이걸 보며 BBQ를 먹고있는나? 뭐지 파뿌리 구독 좋아요 1번씩만 눌러주세용 알람설정도 댓글은 기본 공유까지!해주십쇼 형님!누님들! 치킨매니아 화이팅

  • lenn렌
    lenn렌 시간 전

    저거 강호이님 마지막악플 장삐쭈꺼다가 따라한거무엇

  • 달의여신
    달의여신 시간 전

    6:39 초쯤에 진렬이 브롤스타즈 (스)팸잇갘ㅋ

  • 킬러머더
    킬러머더 시간 전

    7:42때 강호이님 표정원숭이인줄ㅋ

  • 로츠
    로츠 시간 전

    파뿌리24 롯데리아vs맥도날드vs버거킹 해주세요

  • 나는야 퉁퉁이

    그 정체는 콩순이

  • 이YS
    이YS 시간 전

    1:00 이제 아웃트로 이렇게 계속 가나요 ㅋㅋ

  • 김레드RV
    김레드RV 시간 전

    80만명축하해요

  • 이재욱
    이재욱 시간 전

    군옷이디지털이 아니라니 언제 군 갔지?

  • 재미있는 게임세상

    13:40역시나 자전거는 빨래걸이가 돼었군요 자전거 불쌍해ㅋㅋㅋㅋ

  • 판다람
    판다람 시간 전

    노랭아 너도 좀 당해봐 보는데 너만 안당하짆이 맨날 원래 PD는이런게 아닌데...

  • 강선옥
    강선옥 시간 전

    강호이불쌍하다

  • 써니
    써니 시간 전

    ,저는 바다가 최고에요

  • 권권토이
    권권토이 시간 전

    놀이방

  • 쩡옝
    쩡옝 시간 전

    기차도 있는데..?

  • 김희규
    김희규 시간 전

    강호이가질투하겠네요

  • 모래성
    모래성 시간 전

    24시간 부먹 vs 찍먹

  • 구태형
    구태형 시간 전

    PC방

  • 이유리
    이유리 시간 전

    강호이님찜질방에서9시까지있으시지요

  • 홍은기
    홍은기 시간 전

    짱배까지해서4명이하는건어때요

  • Dancing Dples
    Dancing Dples 시간 전

    노렝이 죽어

  • 뚱이해나
    뚱이해나 시간 전

    강회이: 여러분 모름 모름 진룔이:🍐고파

  • 밥플
    밥플 시간 전

    강호이 진짜 아따맘마 닮았닼ㅋㅋㅋㅋㅋㅋ

  • 윤태진
    윤태진 시간 전

    강호이나쁨

  • 권윤영
    권윤영 시간 전

    차있는24시간이랑차없는24시간해주세요

  • 별셸
    별셸 시간 전

    24시간 손vs발 해주세여

  • 윤민
    윤민 시간 전

    진렬님,노랭이님천사다♥♥

  • 낙클 린
    낙클 린 시간 전

    진짜노랭이에게 욕쓴분들 싸가지 없는놈. 지들이 편집해보면 단맛,쓴맛,느끼한맛 다느끼지. 에휴.....

  • ꧁RogerBoy꧂ KILL

    노랭이좀 잘생겼다 ㅋㅋ

  • 정혜숙
    정혜숙 시간 전

    노랭이형귀여워요!

  • 정세리
    정세리 시간 전

    강호이 귀엽당

  • 힙합은뼈해장국이지

    8:39 (정보) 바나나는40%가 탄수화물임

  • 나이따
    나이따 시간 전

    진렬님 ㅠㅠ 치킨다안익었어요 닭다리가 빨개요

  • 추윤우
    추윤우 시간 전

    성지순례 왔습니다 ㅎ

  • 김은정
    김은정 시간 전

    3:16정답스폰지밥이난나옴

  • 권기석
    권기석 시간 전

    진렬이: 강호이, 너 두고보자 노랭이: 강호이,너 뒤질래

  • MIN
    MIN 시간 전

    24시간 당면/밀가루면 해주세요

  • ᄋᄋ
    ᄋᄋ 시간 전

    전 솔직히 파뿌리 멤버 분들 다 좋으신데 개인적으론 노랭이가 제일 좋은것같다

  • 밸런스Patch
    밸런스Patch 시간 전

    00:14 오늘도 틀리는 강호이씨ㅋㅋㅋ

  • tv민트짱
    tv민트짱 시간 전

    뺴주세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