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브롤스타즈
  • 92
  • 71 054 183

비디오

[브롤스타즈] 메카 대격돌!
조회수 3.7M4 개월 전
[브롤스타즈] 파국의 날
조회수 926K4 개월 전
[브롤스타즈] 기괴한 해변
조회수 254K4 개월 전
업데이트?
조회수 333K4 개월 전
브롤 한판! 3대3으로 붙자!
조회수 371K11 개월 전
살아남았쇼~다운!
조회수 42K11 개월 전
한 번 털어볼까?
조회수 289K11 개월 전
젬이란 것이 폭발한다!
조회수 277K11 개월 전
브롤스타즈 애니모지 출시!
조회수 244K11 개월 전

댓글

  • 까마구 tv
    까마구 tv 2 시간 전

    까마구 클라뚜

  • YT_홍기스칸
    YT_홍기스칸 2 시간 전

    로커 모티스는 사야겠군

  • LitLiper BS
    LitLiper BS 3 시간 전

    IX Gaming이 왜 Tribe로 갔는지 아시는분

  • wenqhf FNAF
    wenqhf FNAF 5 시간 전

    대한민국VS미국VS일본vs브롤스타즈

  • 모반
    모반 9 시간 전

    슈퍼쉘님 차별지라네

  • 모반
    모반 9 시간 전

    Idiquyqy3y

  • NicoTG
    NicoTG 16 시간 전

    0:8

  • 베드TV
    베드TV 17 시간 전

    울보이겨라!!!

  • 인프니
    인프니 17 시간 전

    곰세마리 화이팅!!!

  • 김양희
    김양희 18 시간 전

    업데이트 왜 안해요?

  • Анеля Аскарова

    У них Кольт по другому выглядет

  • 이찬명
    이찬명 18 시간 전

    울보님 가즈아!!!!! 물론 한국 응원^^

  • 홍승원
    홍승원 18 시간 전

    오 쉣 근데 님들아 이런 큰 이벤트 할바에 레드 와파 고쳐주는 걸 더 좋아할걸

  • jjj J
    jjj J 18 시간 전

    지금 모자가 중요하나

  • 꽃미니꽃미니
    꽃미니꽃미니 19 시간 전

    상점에메카크로우 300보석으로 팔아주세요~~~~~~

  • youtube FlameBell
    youtube FlameBell 19 시간 전

    적어도 일본 바르고가자! 3베어스!

  • 박찬욱
    박찬욱 20 시간 전

    한국팀 우승 가즈아!

  • 최인섭인섭
    최인섭인섭 20 시간 전

    슈페쉘짱

  • 최인섭인섭
    최인섭인섭 20 시간 전

    아까대글은잘못 했어요

  • 건이짱
    건이짱 20 시간 전

    참고:울보는 한국사람이다 (울보님이나 엔젤님 있는데 우승하게 해 주세요)

    • 지정
      지정 16 시간 전

      리플만 딸랑

  • 사과
    사과 20 시간 전

    TribeGaming(CryingMan 소속팀) 3bears(한국대표팀) 응원합니다

    • 지정
      지정 16 시간 전

      @베드TV 그죠

    • 지정
      지정 16 시간 전

      @베드TV 아 크 13사태가 리플이구나 ㅋㅋ

    • 베드TV
      베드TV 16 시간 전

      울보님이 잘못하신것도 맞지만요

    • 베드TV
      베드TV 16 시간 전

      @지정 새로운 시도를 하신다잖아여...크래이지13사태 이후로 힘드실텐데 이해해 줍시다...

    • 지정
      지정 16 시간 전

      리플만 딸랑

  • 붉은악마TV
    붉은악마TV 20 시간 전

    뭐 한국이 그냥 발라버리지

  • ThomasNeck44
    ThomasNeck44 20 시간 전

    Ahí debería de estar Qlash cñsmr.

  • 호그라이더11
    호그라이더11 20 시간 전

    곰세마리 이겨라!!!

  • 내구독자수레드와이파이고쳐질확율

    레드와이파이 고치면 얼마나 좋을까..

  • 쏘쿨 TV YouTube
    쏘쿨 TV YouTube 21 시간 전

    나이 당장 바꿔라

    • white hospital
      white hospital 16 시간 전

      나이 관련 문제는 슈퍼셀이 정하는게 아니라 어쩔 수 없음 처음부터 잘못 알린 슈퍼셀이 문제지만..

    • 안홍준
      안홍준 18 시간 전

      ㅇㅈ이요

  • 플레이어스타
    플레이어스타 21 시간 전

    일단 한국1~2등 못한다.

  • 준수
    준수 21 시간 전

    나도 13000점 넘는대.....

  • 유니파이이채널눌러봐!브롤망겜채널

    오... 벤킴형 여기 갔었는데

  • 백마
    백마 22 시간 전

    나이재한 12세이상으로 해주세요. 재발 티켓 끊어서 친구들이랑 가기로했는데 12세미만 부모님동반금지 때문에 슬픔니다.ㅠㅠ

    • 백마
      백마 19 시간 전

      @탄 탄 네

    • 탄 탄
      탄 탄 21 시간 전

      부모님 동반금지인가요?

  • sk민준
    sk민준 22 시간 전

    한국 우승 가즈아!!!!!!

  • Slize - Brawl stars
    Slize - Brawl stars 22 시간 전

    Congratulations finding an English comment

  • 카이유튜브
    카이유튜브 22 시간 전

    곰세마리팀 파이널 진출 축하합니다. 또 고생하셨습니다 월드파이널에서도 멋진모습 보여주세요

  • 냔냐냐냐콩
    냔냐냐냐콩 22 시간 전

    조회수가 왜이러지....?

  • 캘다
    캘다 22 시간 전

    한국! 한국! 한국! 한국! 한국!

  • 용가리.틱 the 드샤 the crazy

    그래서 브롤토크는 언제??

  • 민트색좋아하는사람

    일본쉥퀴만이기면 ☆정신승리☆

  • 정경미
    정경미 22 시간 전

    만12세이상 실화난못감

  • 엥스파이더맨
    엥스파이더맨 22 시간 전

    ㅂㄹㅅㅌㅈ

  • 나는야지민
    나는야지민 22 시간 전

    한국 1위 가즈아!!@@!!!!!!!

  • 열쇠 열쇠
    열쇠 열쇠 22 시간 전

    근데 선수 울보랑 준이랑 만나면 뻘줌할듯...

    • 1인칭
      1인칭 19 시간 전

      어떤유튜버는 리플만딸랑 양심이없는거죠

    • 건이짱
      건이짱 20 시간 전

      울보가 아메리카쪽이고 엔젤이가 한국이니까 붙으면 둘다 개뻘쭘해짐

    • AT사과의팁
      AT사과의팁 21 시간 전

      어떤 유튜버는 리플만 달랑...

    • IX유일한생존자
      IX유일한생존자 21 시간 전

      ㅋㅎㅋㅎㅋㅎㅋㅎ

  • jisu kang
    jisu kang 22 시간 전

    한국 1등 가즈아아아아아아아아

  • lin
    lin 22 시간 전

    우와!!

  • 드딩
    드딩 22 시간 전

    브롤노잼

    • 베드TV
      베드TV 17 시간 전

      ...

    • 탄 탄
      탄 탄 21 시간 전

      @안도재 엌ㅋㅋㅋ

    • 안도재
      안도재 21 시간 전

      @탄 탄 와 강철 멘탈 탄 탄님 존경합니다

    • 탄 탄
      탄 탄 21 시간 전

      사람마다 생각이 다를수도 있죠 하지만 여기서 그런소리를 하면 브롤하는 유저로서는 기분이 안좋을꺼같네요^^

    • 크로우
      크로우 22 시간 전

      니인생도

  • 루펭
    루펭 22 시간 전

    진짜 일본은 뒤져라..

  • 한솔 • HANSOL
    한솔 • HANSOL 22 시간 전

    OGN에 나와요?

  • YOUTUBE다크초코
    YOUTUBE다크초코 22 시간 전

    ㄴㅇㄱ

  • 유승찬
    유승찬 22 시간 전

    와아라아아 직관은 모가겠네요ㅜ

  • 이주원
    이주원 22 시간 전

  • ᅳ.ᅳ민준
    ᅳ.ᅳ민준 22 시간 전

    오우

  • 믿음이기쁨이TV
    믿음이기쁨이TV 22 시간 전

    12빠

  • 박진우
    박진우 22 시간 전

    브롤스타즈2

  • 내계정 어디갔어
    내계정 어디갔어 22 시간 전

    나이제한 좀 줄여쥬세요ㅠㅠ

  • 프로필눌러봐!브롤망겜채널

    ??한국 꼭 이겨라ㅏㅠㅠㅠ한국팀들 응원합니다ㅏ..

  • 내계정 어디갔어
    내계정 어디갔어 22 시간 전

    우우우우우우우우우

  • 주재훈
    주재훈 22 시간 전

    결론 일본만이기자

  • 박장수
    박장수 22 시간 전

    1빠

  • 스파이크박재준
    스파이크박재준 22 시간 전

    5등

  • 김도현
    김도현 22 시간 전

    슈퍼셀 인성뜨레기

  • 지후니
    지후니 22 시간 전

    1

  • 연두짱
    연두짱 22 시간 전

    와우

  • 악천이
    악천이 22 시간 전

    와우

  • 이승재
    이승재 22 시간 전

    우왜ㅓㅓㅓㅓㅓㅓ

  • 화이팅#1
    화이팅#1 22 시간 전

    오 재미있겠네요!

  • 송윤재
    송윤재 22 시간 전

    ㅎㅎ

  • 시원
    시원 22 시간 전

    브롤

  • 유차니
    유차니 22 시간 전

    대박

  • 최종민
    최종민 22 시간 전

    와우

  • 최인섭인섭
    최인섭인섭 23 시간 전

    슈페쉘바보똥개

  • 브롤스타즈
    브롤스타즈 23 시간 전

    ⏰ 월드 파이널 8강 : 11월 15일 (금) 오후 6시~ ⏰ 월드 파이널 4강&결승 : 11월 16일 (토) 오후 6시~ ⏰ 인비테이셔널 : 11월 17일 (일) 오후 1시~

  • Ninja Superbeast

    Lol

  • 조경숙
    조경숙 일 전

    대박

  • 초록인간선아SeonAtheGreenMan

    1:41 몰디브라고 그렇니까 걸리지 에휴

  • Mike Hemen
    Mike Hemen 일 전

    I cant wait

  • Robert Moran
    Robert Moran 일 전

    Wow that's amazing!

  • 박소스
    박소스 일 전

    오픈코리아때 쓴 브금 알려주세요

  • 나yeah
    나yeah 일 전

    곰세마리팀 화이팅ㅎㅎ 한국 1등 가즈아!

  • 김남운
    김남운 일 전

    벚꽃스파이크해석:해햇 날씨너무 좋닿 아오>< 돛자리펴고 보석,프럼피,골드,모자~ 어? (쉬익)누구를 씹어먹어줄까? 어? 냠냠첩첩 아우맛있어~ 역시 밥먹드시나오는콜트 씹어먹는 맛이지 ㅎ 스읍 우리팀에 콜트가 없게해주세요~ 하~~ 좋타~

  • 이상선
    이상선 일 전

    😁

  • 장ᅧ얼
    장ᅧ얼 2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 브롤 재밌어요

  • 네임드밸런스작업

    ㅋㅋㅋㅋㅋ 곽철용은 없는가..

  • 얘들아놀자
    얘들아놀자 2 일 전

    브롤스타즈

  • 밀양시으니
    밀양시으니 2 일 전

    응원합니다 우승으로 고고고

  • ay lmao
    ay lmao 2 일 전

    The face of a try hard from 2018

  • 하지
    하지 2 일 전

    1탄2탄 둘다1000만 조회수너어가는건 대단한거다

  • 장MG
    장MG 2 일 전

    아 안되 ㅋㅋㅋㅋ

  • 몬스터홈
    몬스터홈 2 일 전

    슈퍼셀 로그인이안되네요^^ 장난치냐?

  • fitekki 123
    fitekki 123 2 일 전

    당신은 한국 lilillillillillillillolololollllolololololololo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까

  • •B U K U S•
    •B U K U S• 2 일 전

    Hi the IP address it to the

  • miniPro_YT
    miniPro_YT 2 일 전

    아 저기에 모티스 장인들이 있었으면 그냥 다 끝났는거 같은뎅....ㅠㅠ 저기에 모티스 장인이있었으면 좋았는데.....Yde나Zhar나Sanji :D나 Mali님들이 있었으면....쩝

  • просто поцан

    I'm to good!

  • Macelarul 32
    Macelarul 32 2 일 전

    Wow a english coment

  • Eduard Andrei
    Eduard Andrei 2 일 전

    FRANK

  • Łukasz Bielak
    Łukasz Bielak 2 일 전

    Czemu w Polsce tak nie ma no czemu ,wait to Poland Yes no wait

  • 김김김
    김김김 2 일 전

    여기 갔었는데 늦게도착해서 4등했어요...

  • 디에고TV
    디에고TV 3 일 전

    *이모자정말멋지지않아?*

  • 서현
    서현 3 일 전

    브롤스타즈 오버워치 오마주 한건가요? 라인하르트-프랭크 콜트-맥크리 니타-애쉬 엘프리모-둠피스트 파이퍼-위도우 데릴-리퍼 파라-브록 타라-자리야 진-로그호드 다이너마이크-정크랫 보-한조 레온-솜브라 포코-아나 더 있으면 말씀해주세요 이글은 표절했다고 뭐라하려는게 아니라 비슷하다고 말씀드리는거에요 오버워치도 팀포트리스2를 오마주한거랍니다..~~★

  • 손성민
    손성민 3 일 전

    모티스드라큘라 프랭크프랑켄슈타임

  • cdamdfsur
    cdamdfsur 3 일 전

    Owow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