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론
텔론
  • 1 878
  • 492 842 576

비디오

댓글

  • 최성문
    최성문 49 초 전

    성공을 느껴라 빠끄

  • 이시국
    이시국 2 분 전

    이시국에???

  • 남콤보
    남콤보 8 분 전

    ㄱ...ㄱㄹㅎ?

  • 이승빈
    이승빈 10 분 전

    6:20 ???:콘스터 티켓

  • 헿힣핳
    헿힣핳 12 분 전

    이겜에 빈첸있음? 있으면 바로 들어간다

  • scp재단
    scp재단 15 분 전

    제 고향 수원을 죽어라 라고 하는것 뭐지

  • 이하진
    이하진 15 분 전

    빡끄

  • 이하진
    이하진 15 분 전

    빠끄

  • 이하진
    이하진 15 분 전

    빠끄

  • 이하진
    이하진 15 분 전

    빠끄빠끄

  • 악랄한
    악랄한 17 분 전

    켠김에 왕까지 이거 올티꺼냐?

  • 닉변이
    닉변이 19 분 전

    염따가 댓 달거야 아마두~ 조회수도 오를거야 아마두~

  • Neon Name
    Neon Name 22 분 전

    8:23 한국게임망해라

  • qpqpqp s
    qpqpqp s 23 분 전

    정보)바나나맛으로 10만원 벌린다 ㅠ

  • 크리스
    크리스 24 분 전

    모바일이랑컴퓨터랑둘다되는겜해주세요 ROBLOX

  • 강현준
    강현준 27 분 전

    형 바나나 써봐 신세계야

  • 블루몽키
    블루몽키 30 분 전

    6:33형 저 13만원 버는데 한번 하는데 ㅠㅠ

  • 지나가던철근
    지나가던철근 30 분 전

    게임에 흑우짓을 해버렸지모얌ㅎㅎ 9:54

  • ひらいもも
    ひらいもも 31 분 전

    3:00 노래뭔지 아시는분 정보좀

  • 블루몽키
    블루몽키 31 분 전

    바나나에 코인저울 이달 버터크림

  • 김경민
    김경민 36 분 전

    도파식생각 xxx : 쓰레기한테지면빡치니까

  • 연산
    연산 38 분 전

    이거 접속 어케햐용.....깔았는데 카카오 눌러도 접속자가 만다 머시라 그러던데....

  • 빛나리
    빛나리 40 분 전

    쿠오븐이 더 갓겜인데...

  • 깨비아
    깨비아 42 분 전

    이 영상은 개리형이 싫어합니다

  • 채윤호
    채윤호 44 분 전

    우리팀야스오1/7/0:알파님!님이 궁쓰면 저희 한타 걍 이김

  • 오리너구리
    오리너구리 44 분 전

    조이 유저인데 텔론님 조이 플레이 영상을 유튜브에서 보고 싶네요

  • 충분히어려운
    충분히어려운 47 분 전

    좋은인생은없지 멜론에 없넹

  • 반죽이
    반죽이 53 분 전

    좀비맛 쿠키로 계속 부활하기 가즈아

  • 세포
    세포 55 분 전

    이 흑우가 바나나+민초 조합이란게 알까요 월 몇천 좋아요면 이 흑우가 지능이 생깁니다 흑우세프(blackcowsafe) 후원문의: 알아서 해

  • 이규진
    이규진 56 분 전

    신짜오 왜 욕햌ㅋㅋㅋㅋㅋㅋ

  • 전ᄒᄌᄋᄀᄃ자

    0:22 이부분 편집자분 편집센스가돋보이는부분입니다 제 시간10초가량을 아껴주시다니

  • 이규진
    이규진 시간 전

    ....이래서 탑퀸을 요즘 연속 두번씩 만나고 그랬구나

  • 박상훈
    박상훈 시간 전

    나는김수나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황정길
    황정길 시간 전

    바나나맛쿠키

  • 노동충
    노동충 시간 전

    펭귄섬이나 올려라 더러운 쉐~~~~끼

  • 피리부는필이
    피리부는필이 시간 전

    그니까 사이온 ㄱ

  • 베이Ga
    베이Ga 시간 전

    형님 피흡블라디좀 피흡템에 정복자 피의맛 사냥꾼까지맞춰서 해주세요!

  • JoCkY _
    JoCkY _ 시간 전

    형 프사랑 이름이랑 왜그래?

  • 즐겜러의게임
    즐겜러의게임 시간 전

    나 의적맛있는데

  • 겁나바쁘다
    겁나바쁘다 시간 전

    판테온이 잘하냉ㅋㅋㅋㅋ

  • 악선
    악선 시간 전

    재미있음 예전보다 ㄴ잼이라 그렇지

  • 깡통이
    깡통이 시간 전

    목 다 쉴듯

  • 하꼬영기
    하꼬영기 시간 전

    재미없어보임

  • 무과금
    무과금 시간 전

    소다,레몬 소다펫 오렌지만랩보물3개대성공 해보쉴?

  • 임정혁
    임정혁 시간 전

    텔론님몇살이세요????

  • 황대영
    황대영 시간 전

    형 오븐브레이커도 해요

  • 이잉
    이잉 시간 전

    해카림

  • 소울리플
    소울리플 시간 전

    보물 진화는 안하나요?

  • 소울리플
    소울리플 시간 전

    진화는 안하나요?

  • 김범현
    김범현 시간 전

    점수가 미친게아니고 형이 미친거같아

  • 브롤스타즈
    브롤스타즈 시간 전

    못하네

  • 똥들레
    똥들레 시간 전

    어 이거 진격의 거인 했었는데

  • 코털잉
    코털잉 시간 전

    바나나맛이 더 잘벌릴 걸요

  • foss lin
    foss lin 시간 전

    ??? : 얘들아, 사는 게 개같지? 내 얼굴도 개같지 뭐야

  • 김태형
    김태형 시간 전

    근데 인디게임이 뭐예요 ?

  • 치박TV
    치박TV 시간 전

    이거 모바일 있던데

  • 최누구게
    최누구게 시간 전

    나이거하다가 엄청키웠는데 암것도모르고첨에핵무기 10개했다가 지지도떨어져서 아웃돰 ㅎㅎ

  • 겜겜이
    겜겜이 시간 전

    아니미친ㅋㅋㅋㅋㅋㅋ 마법사들이 미친듯이 몰려오게 되는데 하는데 물 뿜을뻔 ㅋㅋㅋㅋㅋㅋㅋ

  • 104백사의 게임채널

    볼락김치는 맛있음

  • 누군가
    누군가 시간 전

    텔론님 카툰워즈 3도 해주세요. 전투할때 렉 걸리는건 두 배속으로 플레이하면 안걸려요

  • 뭐
     시간 전

    이건 3꽁꽁이 있어야 진짜인데 ㅋㅋㅋ 이달로 키위멋하고

  • yg123 kim
    yg123 kim 시간 전

    개리형한테 다말할끄야!!!!!

  • 유준식
    유준식 시간 전

    스타포인트여13레벨되야되요

  • 김동원
    김동원 2 시간 전

    ????????

  • 차인유튜브
    차인유튜브 2 시간 전

    난 16단 점프이고 랭크 13등인데

  • 박민석
    박민석 2 시간 전

    그럼 500원 현질하면 10000원받네개이득인데?

  • 루피스
    루피스 2 시간 전

    저도 너같은 흑우가 되고싶어. 100만원만 줘.

  • 심영
    심영 2 시간 전

    0:03 (3)3살

  • 초융합
    초융합 2 시간 전

    언제 이 유튜브는 내 정신 상태가 광속질주 할 때 소리지르는 텔론님이랑 비슷해지는 기분이다.

  • HA!!! RD!!!
    HA!!! RD!!! 2 시간 전

    미니언 막타를 치려는 뉴비가 있다?

  • 수연동화
    수연동화 2 시간 전

    딸로니가 양파 조합을 마스터하는 그날까지

  • 어디서
    어디서 2 시간 전

    힙합쪽에 재능 있으신데? FLEX

  • mingyu's kim
    mingyu's kim 2 시간 전

    텔론형 이거는 봐야돼 좀비맛쿠키 해줘 그 쿠키 만렙되면 부활 8회한다?

  • 불불가사리tv
    불불가사리tv 2 시간 전

    나는 쿠키런 7억점 갔음

  • 손흥민이최고
    손흥민이최고 2 시간 전

    손흥민도 랩잘한다 이뫄리야:;~~

  • 머언지이
    머언지이 2 시간 전

    펫은 조각 레몬 1차 주자는 소다맛 2차 주자는 레몬맛 보물은 축복받은 꽁꽁얼린 오렌지 음료 풀레벨 3개 이거 하면 ㅈㄴ 빨라요 한번 가능하면 해봐요

  • 황성민
    황성민 2 시간 전

    바나나쿠킨가? 그거돈많이주는데

  • 크뢰이쥐
    크뢰이쥐 2 시간 전

    2:17 예상못한 고인물ㅋㅋ

  • 김재원
    김재원 2 시간 전

    이긋이....내가 알고있는 쿠키런..... 인건가?

  • 스파Ss
    스파Ss 2 시간 전

    와!저작권! 축하드려요!

  • 깨르니
    깨르니 2 시간 전

    용사맛 쿠키에 안장보니 용반눈 추억돋네 카쿠할 때 처음으로 1억이라는 점수를 안겨줬던..

  • High school student on the beat

    형님 제발 슬리퍼 배달좀.... 이사가야합니다 여기가 아닌가?

  • 겜PC
    겜PC 2 시간 전

    보더맛조합때 용사썼어야됬네

  • Christiano Ronaldo
    Christiano Ronaldo 2 시간 전

    곧 있으면 시험이야.. 그래도 짬시간으로 보고있어..

  • 첫밗
    첫밗 2 시간 전

    용사맛쿠키박은횟수2번

  • 요시
    요시 2 시간 전

    이 영상은 염따님이 딩고에대헤 다시한번생각하게 된다

  • 정우성.
    정우성. 2 시간 전

    빠ㄲ~

  • 말짱도루묵
    말짱도루묵 2 시간 전

    또 올린당 악마에 만렙에 0.2초마다 놓친 젤리먹어주는 펫 있는데 그 둘로가면 무한악마조합됨

  • 호시킹
    호시킹 2 시간 전

    아이디어는 좋은데 버튼 누르는거랑 노래랑 연관성이 없음 랩 박자에 맞춰 버튼을 누르는것도 아니고 그냥 구절 나오자마자 탁탁탁 이렇게 치는게 과연 재미가 있을까?

  • 나성현
    나성현 2 시간 전

    텔론=🐃=💸💸💸💸💸💸💸💸💸💸💸💸💸

  • 최우지
    최우지 2 시간 전

    때론아~ 반디뿔이에부스터는조금 체력을체워 준단다~

  • Kim Jin uk
    Kim Jin uk 2 시간 전

    빠끄!!!

  • Re:DM
    Re:DM 2 시간 전

    9개월 후 저런 템도 있었지,..

  • Seesaw형
    Seesaw형 2 시간 전

    랩이라곤 굽네피자광고밖에 모르는 1인

  • 박현
    박현 2 시간 전

    물개나물범이펭귄안먹나

  • 송승민
    송승민 2 시간 전

    노래이름 머임?

  • KWANHO Kim
    KWANHO Kim 2 시간 전

    빠끄~

  • saysay kang
    saysay kang 2 시간 전

    6:40 한국 게임 망해라 이미 망했는데.

  • kon pe
    kon pe 2 시간 전

    게임 할시간있으면 티나 포장...아 여기 아니지 빠끄!

  • 사냥꾼
    사냥꾼 3 시간 전

    'dominowithpizza' 님의 훈수질 5:10 5:30 6:09 6:37 엌ㅋㅋ역겨워서 못하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