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리스트
플레이리스트
  • 403
  • 617 189 746

비디오

댓글

  • 이재홍
    이재홍 38 분 전

    4:14 졸라웃기다 시박 ㅋㄹ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ㄲㅋㄲㄱㅋㄱㅋㅋㄹㅋㅋㄱㅋ 젤우셗ㅋㄱㅋㄷㅋㄱㅋㄱㅋㄲㅋㄱㅋ

  • hoi seok choi
    hoi seok choi 50 분 전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 엥엥
    엥엥 50 분 전

    남자가 계속 변명만 하니깐 여자가 빡돌지 ㄹㅇ 저 상황 오면 사과부터 하는게 맞는거임 여자든 남자든 그리고 헤어지자는 말도 쉽게하는건 아니라고 생각함

  • 복숭아아메리카노

    하 미친 강윤 뭔 사람이 저래... 개설레서 이번 편에서 심장을 몇 번 부여잡았는지 셀 수 없다

  • 도도도
    도도도 57 분 전

    4:33 아아아아아악 간질거려어여려여여우ㅠㅠ 둘너무 잘어울려려러야ㅕ여여어ㅠㅍ

  • 전전정국 바라기

    삼각김밥 비닐 안뜯고 먹어 ㅋㅋㅋㅋ

  • 배민성
    배민성 시간 전

    열아홉 좋치

  • 전전정국 바라기

    김하나 도하 상담하는거 왜 엿듣고 있냐

  • 전전정국 바라기

    구란데 ㅋㅋㅋ

  • 묘선
    묘선 시간 전

    찬식오빠 엄청 오랜만에 본다... 여전히 잘생겼네😆

  • 어본깅
    어본깅 시간 전

    여주다 나와서 봣는데 도화도 잇자나..????ㅋㅋㅋㅋ

  • Yejin Lee
    Yejin Lee 시간 전

    이거 시즌2해줘요 왜안해줘ㅠㅠㅠㅠㅠㅠㅠ

  • 유진
    유진 시간 전

    15:22

  • 김공부
    김공부 시간 전

    재하 찬열 닮았다,,, 존잘

  • 하니
    하니 2 시간 전

    연플리 지현커플 팬이에요 볼때마다 너무 잘어울리고 실제커플이라고해도 믿을정도로 두분 너무 잘어울려요 ㅎㅎ 제가 이영상을 보고 두달잔에엄마랑 파리바게트를 가서 빙수를 먹으려고 했는데.....없다네요 ㅠㅠ 그래서 그냥 일반빙수 먹었어요 힝 ㅜㅜ 너무 먹어보고 싶었는데

  • 장지원
    장지원 2 시간 전

    7:07 오빠 나 미쳐ㅠㅠㅠㅠㅠㅠㅠㅠ

  • dayeon0665
    dayeon0665 2 시간 전

    여주 창현거리노래방에서 블랙핑크 노래 부른분 닮음

  • 뭐.
    뭐. 2 시간 전

    5:53 원피스 정보좀요 ㅜㅜㅠㅠ 급해요...

  • ᄏ
     2 시간 전

    아니 이걸 아직도 남자로 알고있다고? 남자라고 알고있는데 좀 스킨십하고 그러면 게이아닌가 제발 여자란걸 좀 알앗으면...

  • 내구독자수 아베 증발할 확률

    4:02 와씨 남자지만 왤캐 기엽냐 ㅋㅋㅋㅋ

  • HAPPY _
    HAPPY _ 3 시간 전

    나는 에이틴2보다 에이틴1이 더 재밌당

  • _ Federica_T. _
    _ Federica_T. _ 3 시간 전

    I need eng subs :( i understand the 7% of what they are saying

  • 노현정
    노현정 3 시간 전

    아니아니아니아니 나 이거 봤는데 왜 어하루에서 도화를 처음본거같았지 ??!!!? 아니 이게 무슨일이야

  • 요모
    요모 3 시간 전

    나도 네임생겼으면 좋겠다

  • 쀼슬%
    쀼슬% 3 시간 전

    3:58 예스으 피자아ㅇ

  • 쀼슬%
    쀼슬% 3 시간 전

    3:58 아 이부분 개졸귀야

  • 멜로디
    멜로디 3 시간 전

    아직 남잔줄아는데 좋아한다고..?

  • 아녕
    아녕 3 시간 전

    왜 더는 안나오죠??(심각)

  • 뀱뀨
    뀱뀨 3 시간 전

    10:53 차기현 이 사진 어떻게 나왔는지 궁금하닼ㅋㅋㅋㅋㅋ

  • 여중생
    여중생 3 시간 전

    3:59 예스 피자~ ㅋㅋㅋㅋ♥

  • 뀱뀨
    뀱뀨 3 시간 전

    여보람이랑 차기현 분장 뭔지 아시는 분..? 저만 모르나욥....😅

  • Hyerim. C
    Hyerim. C 3 시간 전

    여자배우분 검블유에 나온 신입사원이시다...!

  • SEOULOVA
    SEOULOVA 4 시간 전

    어떡해 너무 귀여웡 ~~ 아ㅏㅏ 공찬이 너무 귀여웡..다들 그냥 너무 귀여워 😆😆😆😆😆

  • 하세요안녕
    하세요안녕 4 시간 전

    시어머니는 저래야지 노예를 하나 부리는게 아니지

  • 하세요안녕
    하세요안녕 4 시간 전

    그래 저게 맞지 옛날이야 폐물 맞추고 비싼 식장잡고 했지 이젠 저렇게 결혼하고 정말 좋아해주고 미래를 위해 투자 하는게 맞지

  • 꼬꼬닭
    꼬꼬닭 4 시간 전

    여자분 약간 위너 김진우 닮았어,, 개존잘

  • : 제이슈가 :
    : 제이슈가 : 4 시간 전

    10:28 보이스토리 ㅠ.ㅠ하 징짜 우리애들을 여기서 본다니 ㅠ.ㅠ보이스토리입니다 여러분 이 그룹은요 JYP 소속 중국 아이돌 이구요 이 보이그룹에서 가장 나이 많은 멤버가 15살 이에요!!!!! 그리고 막내가 12살 입니다 💗💗 보이스토리도 많이 사랑해주시구 공찬 진짜 외모 열일합니다 ㅠㅠㅠㅠㅠㅠ 공찬 이번기회에 입덕하려구요 >♡<

  • 하세요안녕
    하세요안녕 4 시간 전

    존나 섹시하고 여우 상이다 진짜

  • 사람
    사람 4 시간 전

    연플리나 내놔 우리연플리 ㅠㅠ

  • 예나리
    예나리 4 시간 전

    푸름인 진짜 눈치가 .....

  • Sylvia Park
    Sylvia Park 4 시간 전

    그냥 여기 배우 다 좋아♡

  • 김가은
    김가은 4 시간 전

    재하는 아직도 지우가 왜 남자 인줄 알지..?

  • ᄉᄋ ᄉᄋ
    ᄉᄋ ᄉᄋ 4 시간 전

    -존잼-

  • ᄉᄋ ᄉᄋ
    ᄉᄋ ᄉᄋ 4 시간 전

    *꿀잼*

  • 배세영
    배세영 4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핵웃기네

  • 됴히
    됴히 4 시간 전

    저것 시즌2로나오면 좋겠다ㅠ

  • 배민성
    배민성 4 시간 전

    미취겠네

  • 달빛하월.
    달빛하월. 4 시간 전

    하민 나쁜애 아니란건 아는데 너무 늑대같다..난 시우야 시우

  • 닭칼국수
    닭칼국수 5 시간 전

    도하 ㅈㄴ 멋있다...

  • 뚱또버거
    뚱또버거 5 시간 전

    먼 이야기야 ..

  • 박서연
    박서연 5 시간 전

    저정도면 운명이야....

  • [브로밍]왕소해수

    우왕 우리 동네다!

  • 한재민
    한재민 5 시간 전

    와 여기 나온 인물들 다 특이 하네 ㅋㅋㅋ

  • 황매화
    황매화 5 시간 전

    네임버스가 캘리그라피일줄은...

  • やわたなこ
    やわたなこ 5 시간 전

    😍

  • allaisa marie
    allaisa marie 5 시간 전

    Gong Chansik!!! Kinikilig ako jhsgsksk

  • 쏘울
    쏘울 5 시간 전

    재인이 너무웃겨ㅋㅋㅋ 에임스팟~~!!!! 실물진짜이쁘던뎅

  • ᄋ주찬
    ᄋ주찬 5 시간 전

    썸넬이 진짜 지금봐도 캬

  • 달빛하월.
    달빛하월. 5 시간 전

    0:16초 엄마 차별 오지네요;;;;

  • 이민서
    이민서 5 시간 전

    0:29 ㅈㄴ 귀엽다 ..

  • Ressel Sildora
    Ressel Sildora 5 시간 전

    he is so cute😍😍😍

  • Ngân Huỳnh
    Ngân Huỳnh 5 시간 전

    where can i see the full video of her dancing?

  • 다홍
    다홍 6 시간 전

    아 시벌 나 강경 김하판데도 이건 둘이 어떻게 다시 친해질 수가 있음 그냥 갈라서는게 모두에게 행복이다 시벌 ㅠ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

  • ᄇMOON
    ᄇMOON 6 시간 전

    징크스가 뭐예요?

  • 더비Youtube
    더비Youtube 6 시간 전

    작년 겨울에 보던 감성 못잊어서 이번겨울에도 와버렸다...

  • ᄋ030
    ᄋ030 6 시간 전

    2:56 이거 릴러말즈 trip 인가요..?? ㅠㅠ 여기서 이걸 듣게되네 ㅠㅠ

  • 츠키요
    츠키요 6 시간 전

    주하..감요한 닮았다..

  • 륧깴쬷
    륧깴쬷 6 시간 전

    남주 팬섹슈얼이네

  • 사랑하는방탄에 인생배팅

    하여튼 재인윤 진짜 시즌 1때부터 사랑함 둘이 진짜 사겼으면♥️♥️♥️♥️♥️

  • 양희영
    양희영 6 시간 전

    와 진짜 개재수없다

  • 배민성
    배민성 6 시간 전

    시우농구. 잘못하는데 키만 크고 드리볼 어설부네

  • 앤드리Andrea
    앤드리Andrea 6 시간 전

    9:14초 현승옵 겁나 귀여워 퓨ㅠㅠㅠ

  • 내꿈은돈많은백수

    공찬식ㅋㅋㅋㅋ당신 게임은 잘하는데 대사는 진심이짘ㅋㅋㅋㅋㅋㅋ

  • 노예제노의
    노예제노의 6 시간 전

    저 새롬이 좋아하는 남자분 바지 정보좀 제발 퓨ㅠㅠ퓨ㅠㅠㅠㅠㅠㅠ

  • 익명
    익명 6 시간 전

    4:17에서 또 저래네가 설마 남자 화장실 가는 거라면 정말 아닌데 이거

  • YOLO Hyuna
    YOLO Hyuna 6 시간 전

    7:13 ㅋㅋㅋㅋ

  • 축구
    축구 7 시간 전

    에이틴시즌3만들어주세요 너무재밌어용

  • 1004 489
    1004 489 7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오해가 끝도없네

  • 누난나눈
    누난나눈 7 시간 전

    시우오빠 질투하는거 넘넘 귀여워♡

  • 놀고먹고
    놀고먹고 7 시간 전

    하늘님 박보검스멜나요 잘생겼단 얘기

  • 지니
    지니 7 시간 전

    현남친을 앞에두고 전남친 만나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

  • 지니
    지니 7 시간 전

    세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

  • 이수인
    이수인 7 시간 전

    햄버거 집 단발머리 자세히 보니깐 오피스 워치 이사라같아요! 맞죠??ㅡ3ㅡ

  • 권순범
    권순범 7 시간 전

    손흥민은 이때도 월클

  • doyoung is uwusies #iammrskimdoyoung

    Please update quickly...😭😭😭

  • 힛히
    힛히 7 시간 전

    9:40 컼...ㅋㅋㅋ너무 웃긴소맄ㅋㅋ

  • 례린
    례린 7 시간 전

    김하너무 연기톤 아냐ㅠ

  • Selfish assholes like Asian Nazi flag

    귀봐 ㅋㅋㅋㅋㅋㅋㅋ

  • 차니STORY
    차니STORY 8 시간 전

    9:34 ㅋㅋ

  • 기리보이사랑해
    기리보이사랑해 8 시간 전

    ㅁㅊ숙제 빌린애가 세상 잘사는 지은씨2에 그 귀요미 라니 너무 다른 이미지 잖아..연기 개잘하네

  • 사랑
    사랑 8 시간 전

    도화야... 주다는??

  • lemonpie
    lemonpie 8 시간 전

    더 대박인건 민채,웅이 그리고 소영 역할 하신분들 거의 20대 초반이나 갓 20대 중반 된 사람들이였는데 20대 후반 역할을 진짜 잘 소화해냈다는 점 ㅎㄷㄷ.. 스타일링 때문에 진짜 그 나잇대인줄 알았다만 (욕아님) 연기력 때문에 이미지가 아직도 박혀있음...

  • 방우
    방우 8 시간 전

    준모 이번화는 꼴불견이네..

  • 짭해인
    짭해인 8 시간 전

    첨에 겁나 설렌다....후...

  • 양희영
    양희영 8 시간 전

    좋아하는 감정을 어떻게해.. 지수가ㅠㅠㅠ

  • 뽀송뽀송 웻하 〰

    편의점 오빠 개멋져 ㅋㅋㅋㅋㅋ

  • 뽀송뽀송 웻하 〰

    에이틴 보다가 생각난건데 우리 학교에도 대전있는데 대전 있는 학교 다니는 사람 부처핸드업 !!! ㅋㄱㅋㅋ

  • 이두형
    이두형 8 시간 전

    지우는 여자죠?

  • 박민경
    박민경 9 시간 전

    아직까지도 여자인줄 모른거야? ...답답하눼

  • 푸른공팡이
    푸른공팡이 9 시간 전

    예쓰 피자 ㅋㅋㅋㅋㅋㅋㅋ개귀여워 삥터쟜네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