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형욱의보듬TV
강형욱의보듬TV
  • 621
  • 98 393 952

비디오

댓글

  • 땡똥땡똥
    땡똥땡똥 5 시간 전

    아 그래서 내가 네발로 걷고 짖는 소리 내고 헥헥 거리면서 밥그릇에 코코볼 부워서 강아지처럼 먹고 공 던지고 입으로 물고 오니까 갸우뚱한 이유가 내가 자기 친구인가? 이게 아니라 쟤 도대체 왜저래? 라는 생각으로 갸우뚱 거렸구나 내 방귀탄을 받아라 하면서 이불 펄럭일때도 저 멀리서 달려오다가 멈추고 한발만 딱 들고 고개 갸웃 거림 ㅋㅋㅋㅋㅋㅋ

  • ᆞ타이밍
    ᆞ타이밍 6 시간 전

    저희 집 댕댕이는 차만 타면 계속 짖어요 캔넬에 넣어도 짖어서 안고 있으면 덜 짖는데 운전하면서 안고 있을 수도 없고 어떻게 해야 될지ㅠ

  • 장혜인
    장혜인 6 시간 전

    제가 집에서 누워있으면, 꼭 강아지들이 제 몸위에 올라와서 쳐다보거나 누워서 자는데 왜그런걸까요? 몸위에 안올라오고 옆에서 자도 되는데 왜 굳이 몸위에서 자는지 궁금해요!

  • 라두
    라두 6 시간 전

    진돗개강의 듣다보니 나랑 참 비슷하다고 느껴지면서 왜 그런행동들을 하는지 정말 이해돼요 좋은강연 잘봤습니다

  • 응알겠어
    응알겠어 6 시간 전

    이거 질문할게요. 강아지들은 주인이 실수로 자신을 밟으면 복수할려고 나중에 배설을 아무데나 하나요? 저번 주에 저희 누나가 저희 집에 포메라니안 1마리 데리고 왔습니다. 가족끼리 주말드라마 보고 난뒤에 저희 어머니께서 소파에서 일어날려고 발을 내딛을려고 하는데 실수로 포메를 밟아버렸지 뭐예요. 결국 밟힌 포메는 나중에 아무데나 배설을 했답니다 ㅠㅠ

  • 티에리앙리
    티에리앙리 6 시간 전

    냄새 맡는거라면 5분이던 10분이던 상관없어요.. 줏어먹지만 않으면요 ㅜㅜ

  • 사노Sano
    사노Sano 6 시간 전

    6개월,1년2개월된 강아지 두마리키우고 있습니다 제가 없어도 잘 놀고 잘 자고 문제행동이 없는데 누나가 없으면 제가 있어도 막내가 낑낑거리고 안전부절해요 다견가정에서 주인에게는 분리불안이 없는데 강아지가 강아지에게 분리불안이 생길수 있나요?

  • 박다솜
    박다솜 7 시간 전

    이거 따라했더니 애기가 간식주는 담뇨에 쉬했어요. 3개월됐구요 강형욱님 세나개 교육 방법 따라해서 배변훈련했는데요ㆍㆍ그 방법도 배변패드에 간식주는거였잖아요ㆍㆍ? 그래서 그런지 담뇨에 쉬했어요. 자기가 평소 자던 담뇨고 전엔 그런적없었는데ㆍㆍ이거 훈련하니까 담뇨에 쉬했어요ㅜㅜ

  • 전우치
    전우치 7 시간 전

    정말 너무도 가치 넘치는 내공이 깊은 영상 입니다! 반려견을 키운다는게 진짜 많은 수고와 노력이 필요함을 새삼 높게 깨달아 갑니다!!!

  • minnu pupu
    minnu pupu 7 시간 전

    강아지들 중에서도 집돌이 집순이 성향을 가진 강아지가 있나요?

  • 성훈짱
    성훈짱 7 시간 전

    Q&A 고양이는 수염을 깎으면 안된다고 하던데 강아지는 수염을 깎아도 상관없나요??

  • 이진희
    이진희 7 시간 전

    정말 화나는 산책보호자중에 강아지끈잡은손 주머니에 찔러넣고 전화통화하면서 통화에 빠져서 앞도안보고 강아지야 어떻든 혼자걷는것 처럼 걷는거예요 강아지는 냄새맡으려고 하면 걸음걸이에 당겨져서 강제로 끌려가고 다음 나무냄새맡으려고 해도 관심가지는 순간 또 강제로 끌려가고 산책내내 반복에 보호자는 자기 개는 한번도 안보고 개가 그상황인지 인지도 못하고 산책시간다쓰고 그럴러면 왜키울까요? 어떤사람은 강아지가 냄새맡는다고 버티면 통화에 방해된다고 윽박지르면서 가자고 신경질적으로 줄을 확잡아당김 누굴 위한 산책시간인지 정말화나요 강아지 산책으로 나온거면 강아지는 동네 냄새맡고 인식하는 내용 업데이트시키려고 나온거아닌가요?그게 강아지산책이지~전 다 기다려줘요 그것때매 강아지한테 그시간주려고 나온거니까요 대신 더러운거 먹고 핧을땐 단호하게 못하게 해요 기다려주면 강아지가 저한테 이제 파악끝났다는 신호의 눈짓을 줘요 그럼 다됐어?라고 대답해주고 그때 걸어가요 그걸 계속 산책시간동안 반복~ 제발 통화하면서 자전거나 킥보드에 매달아놓고 냅다 달리는 식의 보호자편한대로 산책좀 시키지맙시다 강아지가 불쌍해요 그런보호자는 지가 산책잘시킨줄알겠지 보호자노릇 잘해준줄 알겠지 개답답해서 답글남김~!

  • 두식TV, 행복한세상의두식이

    이번건 포기하자 까미야 ㅇㅅㅇ♡

  • look and feel
    look and feel 8 시간 전

    요령껏 해줘야 함. 다른 넘이 싼 떵에 코 대고 계속 냄새 맡고 있으면 안 되잖슴, 그리고 낙엽 쌓인 데가서 계속 얼굴대고 있길래 보니까 죽은 새라든가 애들이나 학생들이 지나다니며 흘린 군것질 순식간에 삼키고 주둥이 보려니까 으르렁대며 심하게는 물기도 하니까 이거 소형견을 나갈 때마다 입마개 채울 수도 없고 그래서 계속 냄새 맡고 있으면 자꾸 재촉하게 됨. 이상한 거 줏어 먹고 탈나서 동물병원 갈 때마다 이것 저것 검사하고 하튼 수십 만 원 깨져서 노이로제 걸림

  • 반보름이네
    반보름이네 8 시간 전

    제 프사 속 아이는 8시면 힝힝요정이 찾아온답니다...^^ 산책 필수 입니다...ㅎㅎㅎㅎㅎㅎㅎෆ

  • K
    K 8 시간 전

    잠도 잘잠 같이 실컷놀다가도 밤 11시면 잔다능..

  • 벌튜브
    벌튜브 8 시간 전

    흐믓하게 바라보던데..

  • 김정현
    김정현 8 시간 전

    그럼 ㅁㅊ듯이 달리는 아이는 같이 뛰여줘야 하나요 아님 사람속도에 맞추어

  • 피글렛_
    피글렛_ 8 시간 전

    저희 강아지는 치와와단몬데 강아지들을 무서워해요ㅠㅠ 어떻하죠?ㅠㅠ

  • JA Kim
    JA Kim 9 시간 전

    이 영상 보고 울었다.

  • s h
    s h 9 시간 전

    아니 그래서 그렇게 느낀다고요? 아니라고요? 개가 엘레베이터를 밖으로 나가는 장치라고 생각해서 좋아하게된다 라고 결론이 갑자기..?

  • 김초코
    김초코 9 시간 전

    저희 강아지가 다른데는 안긁어도 귀를 몇번 긁더라고요 애기때 귀에 염증생겨서 지금까지 2틀에 한번씩 귀 닦아주고있는데 어떨때는 귀 안에가 조금 벌건데 이거 병원에 가야하나요? 목욕 맡길때에는 별말 없긴한데.. 병원하는데에서 목욕도 하길래 맡기거든요..

  • Abby Kim
    Abby Kim 9 시간 전

    중성화 수술후 뒷발만 살짝 걸치고 바닥에 쉬야하는 버릇이 생겼어요. 배변판이 작아서 그런가하고 포메라니안인데도 대형배변판을 사줘도 똑같네요ㅜ 중성화후 생긴 버릇은 못고친다는데 훈련이 가능할까요?

  • 튤기
    튤기 9 시간 전

    저희집 구름이가 생각나네여....저도 입술 물렸을때 살점이 떨어져나가서 그 살점이 바닥에 뒹굴뒹굴...하루보단 덜하지만 ...저도 저렇게 해봐야겠어요...

  • SON룽주
    SON룽주 10 시간 전

    시츄ㅜㅜ넘귀엽네요

  • 우마이 우마이
    우마이 우마이 10 시간 전

    냄새맡는건 상관없는데 누가봐도 더러운게 땅바닥에 있는데 핥아먹을까봐 걱정되네여 ㅋㅋㅋ 그래서 더러워보이는건 그냥 끌고감 ㅋㅋㅋ

  • so p
    so p 10 시간 전

    조곤조곤 논리적으로 설명해주신 강 훈련사님이 대단하십니다 ㅠ ㅜ 역시 항상 느끼는거지만 세상에 나쁜 개는없다 ㅋㅋ

  • JA Kim
    JA Kim 10 시간 전

    소듕한 멍뭉이 시간이야

  • 박찬주
    박찬주 10 시간 전

    강아지가 놀아달라고 장난감 들고와서 저한테 툭 던지는데 그거에 반응을 안하면 장난감 들고 막때리더라구요 그랴도 안보면 쇼파위에 올라가서 제 배 위에 떨어진다던지 그러는데 저보다 서열이 높다고 생각하는건가요?

  • 이정민
    이정민 10 시간 전

    보듬컴퍼니 댕댕이 행사에도 데리고 못가서 우리 강아지 한테 미안하네요.

  • 이정민
    이정민 10 시간 전

    차없는 보호자 들은 보듬 데리고 다니지도 못합니다

  • 이면철
    이면철 10 시간 전

    0:40 요시 목소리인줄ㅋㅋ

  • Sophia lee
    Sophia lee 10 시간 전

    강아지 높이 조절 밥그릇 써야할까요? 찬반 논란이 많던데.. 포메 6키로에요 ㅠ 높이도 어느정도 되야할지 모르겠어요 ㅠ ㅜㅜ

  • Yk Wang
    Yk Wang 10 시간 전

    16년된 저희 강아지 요키인데요 시력을 잃었는데 요즘 날씨도 춥고 기관지협착으로 기침을 심하게 해서 약먹고 네블라이저 해주고 보살피는데 좋아지는게 보이진 않아요 부모님은 기침하고 기관지도 안좋은데 감기걸리면 안된다고 지금 열흘넘게 목욕도 못시키고 산책도 계속 못나가고 있는데 이럴땐 기침이 좀 줄어들때 목욕과 산책을 시키는게 좋은 걸까요...? 저희 강아지가 깔끔한편이라 더 암것도 못하고 있어 우울하고 찝찝해 할까봐 걱정이에요

  • 냥냥이
    냥냥이 11 시간 전

    저희 강아지는 상관 안해요 단지 물 뿐이죠

  • jihe Han
    jihe Han 11 시간 전

    입 클로즈업 ㅜ

  • 최호경
    최호경 12 시간 전

    형욱오빠한테 쓰담쓰담 받고 싶어요...😭😍♥️

  • Sookyung Kim
    Sookyung Kim 13 시간 전

    오늘의 명언 외모에 속지말자

  • minji Yoo
    minji Yoo 13 시간 전

    Q) 혼자있는 강아지를 위해 앵무새나 햄스터나 물고기같은 애완동물?을 더 키울까 생각중입니다. 홀로있는 외로운 강아지에게 위로가될까요? 정말 긍금합니다

  • 이동진
    이동진 13 시간 전

    저희 강아지는 저희 아버지한테 배변훈련을 엄하게 받고서 스스로 볼일을 절대 안보고 사람이 화장실을 보내야 볼일을 봅니다ㅠ그래서 결석도 생겼었구요ㅠ어떻게 해결해줘야 할까요 도와주세요 선생님

  • 윤훈희
    윤훈희 13 시간 전

    사람의 감기가 강아지에게도 옮을까요? 제가 감기가 걸려서 걱정됩니다ㅠㅠ

  • 류하진
    류하진 14 시간 전

    뭐 저런 맹수를,,,

  • Marlin Siraegy
    Marlin Siraegy 14 시간 전

    나같으면 가만 안둠. 그리고 키우지 않음.

  • Scarlett Junior
    Scarlett Junior 14 시간 전

    저희 개가 게이트 문을 열고 계속 나가요 어떻게하면 좋을까요

  • 박효영
    박효영 14 시간 전

    약간의 차이는 이해 하겠는데, 그게 그거인것같은데요 ㅎㅎ

  • Seung Woo Raoum
    Seung Woo Raoum 14 시간 전

    저희 강아지가 강아지 껌을 주면 계속 저한테 다시 물고와서 제 앞에 놔주고 쳐다보는데 저보고 먹으라는 건가요? 다시 주면 뒷걸음질치다가 물고 다시 줘요.

  • 바흐
    바흐 15 시간 전

    우리 강아지는 첨에 좁은데를 뒷걸음으로 빠져나오길래 우리가 배꼽을 잡고 떼굴떼굴 구르면서 난리 쳤거든요. 그랬더니 이젠 진짜 잘해요 하하 우리 강아지만 하는 신기한 행동인줄알았어요.

  • 힘내
    힘내 15 시간 전

    웰시코기가 다리가짧아서 못긁던대용ㅎㅌㅌㅌ휴ㅠㅜㅜㅜ 우째죠

  • 힘내
    힘내 15 시간 전

    미안해ㅠㅠㅋㅎㅋㅎㅋㅎ!ㅎㅋㅎㅎ!ㅎ 늘 노래부르면 그랬는데욬ㄹㅋㄹㄹㄹㅋ

  • 찐이show
    찐이show 16 시간 전

    강아지사랑 특급이시네요 문제를 해결하기위해 솔루션도 받아보고...교육하시는 모습 멋져요🌈💐

  • 냥냥
    냥냥 16 시간 전

    난 개도 키워봤고 지금은 고양이를 키우지만....발톱 깍을때도 다칠까바 조심 조심하는게 키우는 사람 맘인데..고양이가 두번이나 크게 다쳤고 키우던 강아지가 죽을정도면 애초에 격리와 훈련과 아니면 더 좋은 환경으로 보냈어야 되는건데...저 부부는 싸패 그이상 그이하도 아니라고 봄...키우는 반려동물들이 생명이 아닌 자기들 흥미거리 그이상 그이하도 아닌 느낌...

  • 오윤제
    오윤제 16 시간 전

    댕댕이 간식주면 안씹고 2번 텁! 텁! 하더니 삼켜버림 맛있는것만주면 정신못차리는데 텁! 텁!하고 삼켜도 괜찮은건가요?

  • 이서연
    이서연 17 시간 전

    안녕하세요 푸들강아지 한마리를 키우는데요 강아지 전용빗은 촘촘해서 싫어하는거 같은데 혹시 일반 빗을 사용해도 되나요?

  • 총총
    총총 17 시간 전

    강아지 키우는건 남한테도 이쁜받게 키우는것이 보호자가해야할일입니다 욕먹지 않케 그리거 손대지말고 그냥 싫은 싫타고 확실하게 표연해야합니다 전 강아지가 너무 말안들으면 그냥 방애 들어감니다 그리거 다가오면 보지안슴 그리고 대로 밀쳐냄 ! 그리거 널아줄대는 확실하게 놀아주고 하루에 일을 아무리 힘들어조 산책 30분시킴니다 9시던 11시던 퇴근하고 샤워하거나면 가자 산책가자 하고 30분 놀게함 그냥 전 강아지 키우것은 약속이라고생각함 지켜줘야한다는 약속 언제 어던일이있어서 항상돌아오고 항상 생각한다는걸 느끼게 하면강아지는 나의눈빛만바도 알아 들어요 ! 그리고 싫어 하는툐연을 할대 처음 한번 딱 말하는데 내가 떽 이리와 ! 함니다 안오면 방을 들어가 버리거나 그자리에서 안자서 움지기지안음 그럼 강아지가 옆에옴 그럼 강아지가 옆에 안고 누워있으면 그대 만져줌 잘했어 가자 ! 강아지 배우면 머든지 잘함 인간처럼! 그리고강아지는 충분이 냄샤 맞게 해야함니다 못맞게 하는것은 안좋아요 스트레스 받아요 그리거 보호자가 그냥 서서 10초에서 30초기달여주면됨니다 그리고 한1~3분 기달이다가 안오면 가자말하고 줄을 잘삭 당겨주면됨니다 !

  • 김쿠키
    김쿠키 17 시간 전

    씹을거는 뭘 줘야할까요?

  • jokerrr
    jokerrr 17 시간 전

    노견도 훈련이 되나요?

  • 호잇_후잇
    호잇_후잇 17 시간 전

    눈에 백내장이와서 앞이잘 안보이는 노견을 키우는중인데. 산책을 좋아합니다. 안거나 유모차를태우먄 뛰어내리려하는데 산책을 아슬아슬하게라도 계속 하는게좋을까요 ? 줄을아무리짧게잡아도 한두번씩 박네요 (집안(건조)과 밖에서(촉촉)의 똥상태가다름..)

  • DuDi
    DuDi 18 시간 전

    산책 목적으로는 냄새맡는거 무조건 기다려줘요! 근데 어딘가(병원 등) 갈때는 기다려주기도 하고 가자가자 하기도 해요 *.*

  • 진우성
    진우성 18 시간 전

    2:18 공백이 계속 보세요

  • 이주현
    이주현 18 시간 전

    사람 감기가 개한테도 옮을 수 있나요?

  • philkeun Cho
    philkeun Cho 18 시간 전

    내가족항테 그랫으면 내 개라도 처참하게 죽일거다

  • Sapsali Hong
    Sapsali Hong 19 시간 전

    켄넬에 넣어 이동할려면 큰차부터 구입해야 되요. ㅠ.ㅠ

  • Cathy
    Cathy 19 시간 전

    소소한 QnA 에 질문을 올리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ㅠㅠ

  • 쇠고기
    쇠고기 20 시간 전

    근데 보듬채널 음향이 너무 구려요. 노이즈가 너무 꼈습니다. 개선해주시면 좋을것같아요.

  • Alejandro Kim
    Alejandro Kim 20 시간 전

    0:40 띠로 띠로 띠로 띠로... 외계인 교신하는 줄 ㅋㅋ

  • Sapsali Hong
    Sapsali Hong 20 시간 전

    백스텝 트레이닝 시도 해볼께요. 감사합니다 ^^

  • 솔의눈
    솔의눈 20 시간 전

    근데 스스는 격렬하게 해야 제 맛인데... 억 소리나고 악 소리가 나야....

  • Sapsali Hong
    Sapsali Hong 20 시간 전

    잘했을때 칭찬과 보상을 해주는것이 좋은 교육인거 같에요. 때려서 하는 교육은 노노.

  • 라이언
    라이언 20 시간 전

    확신하고 그자리에서 바로 실험하는거 신기하네

  • Sapsali Hong
    Sapsali Hong 20 시간 전

    저는 보통 냄새맡고 싶어할때마다 기다려줘요. 산책시간은 될수있는데로 강아지 원하는데로 해줘요.

  • 이영록
    이영록 21 시간 전

    우리집 애두 그러는데ㅎㅎ공감백ㅂㅐ

  • 이말똥
    이말똥 22 시간 전

    뒷목한손으로 잡고 몇 번 잡아서 뚫어져라 보면서 힘의 차이 보여줬더니 그때부터 성질 안부림

  • 수수수수수수
    수수수수수수 22 시간 전

    지금 당장 내 코에 딱콩먹여도 엄청 아픔... 주먹 쥐어보면 내 주먹이 강아지 얼굴만함..... 내 손으로도 내 코 때리면 아픈데 내 얼굴만한 손이 내 코에 딱콩친다고 하면......... 진짜 강아지 훈련시킬때 절대 혼내면 안되고 인내와 노력이라는거 강형욱 선생님 덕분에 많이 배워가요...아직도 훈련하면서 혼내는 집안 많은데 더더더 유명해지고 다들 알았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

  • Ahhyun Jung
    Ahhyun Jung 22 시간 전

    우리강아지는 정말 시도때도없이 마킹?을 엄청 많이해요.. 5초정도 가다가 마킹하고 또 5초정도 가다가 마킹하고 또 5초정도 가다가 마킹하고.. 끝없이 마킹을 하는데 그것도 한번 멈추면 되게 오랫동안 서있거든요ㅠ 근데 이것도 계속 계속 기다려줘야 하는지 모르겠어요ㅠㅡㅠ 진짜 10분이면 도는 동네를 1시간넘게 산책해요.. 그것도 저를 막 잡아끌면서 가는데 제가 끌려가거든요 끌려다니면 안되는데 그렇다고 목줄을 또 당길수도 없구.. 어케 해야할지 모르겠어요ㅠㅠ

  • 우지Woozy
    우지Woozy 22 시간 전

    제가 밖에서 가게 일을하느라 오전 일정시간은 강아지 혼자 집에 있는데요, 너무 혼자 있는시간이 길다 보니 제 일터에 가끔은 데려다 놓고 싶은데 (일터 분위기가 좀 복잡하고 정신이없어요) 그냥 편안한 집에서 혼자 있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그럼에도 일터에 같이 데려가서 주인과 같이 시간을 보내는게 나을까요? 항상 궁금했습니다!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짱지
    짱지 22 시간 전

    죄송해요 저도 다 알아요 감사합니다...

  • 짱지
    짱지 22 시간 전

    우리 별이 이쁜 별이

  • 김대호
    김대호 23 시간 전

    정말 궁금한게 있는데 저희집 강아지가 말티즈 거든요. 근데 발라당을 못하고 안하려고하는데 왜그런지 너무 궁금합니다. 허리가 아파서 그런건가요? 눕혀보려고 하면 다리를 웅크리면서 계속 뒤집기를 안하려고하는데 알려주시면 안될까요? 질문하는곳이 어딘지 몰라서 여기에 여쭤봅니다~~

  • Sol Sol
    Sol Sol 23 시간 전

    우와 백스텝 엄청 잘한다~.. 보더콜리 엄청 똑똑하다던데 ㅡ

  • Yooni
    Yooni 23 시간 전

    강아지도 자기를 낳아준 엄마를 그리워하나요? 태어나자마자 2,3개월 같이 지냈으면 기억할 듯 싶어서요

  • 펭하펭하
    펭하펭하 23 시간 전

    영재유치원을 보는거같군요 현실은 "손"만해도 감동입니다ㅋㅋ

  • -蛍
    -蛍 일 전

    산책은 자주 다니지만 자주만나는 강아지친구는 없고 인적이 드문곳으로만 다녀서 그런지 조금 소심한 부분이있는것같아요 사회성을 키워주기 위해서 애견카페같은데에 같이 가볼까 싶은데 강아지가 애견카페에 가면 사회성이 길러질까요?

  • 정수민
    정수민 일 전

    가족들끼리 일부러 더 친한 척 하면서 껴안거나 스킨십 하면 옆에 와서 엄청 짖어요. 폰이나 티비에서 귀여운 강아지 나와서 아 너무 귀여워!!이런 반응을 해도 짖더라구요. 질투하는 건가요??

  • 치에
    치에 일 전

    강아지랑 항상 같이 자는데 강아지 위로 이불을 덮고 지면 애가 숨이 막혀할까욧 ....? 항상 애매한 위치에 누워있는데 숨막힐까봐 이불을 제대로 못덮겟어요 ㅜ-ㅜ

  • 안정민
    안정민 일 전

    저 궁금한게 있는데 겁나 큰 개가 와서 물면 어떻게 대처하나요? 바로 강아지한테 바디슬램 갈겨야하나요?

  • 유란
    유란 일 전

    강아지가 자꾸 구석에 들어가서 숨으려고 하는데 왜구러는걸까요 ㅠㅠㅠ?? 부르면 바로 뛰쳐나오는데 자뀨 들어가네여 ㅠㅠ

  • 케브리데이_굿나잇 라디오

    강아지의 체력을 생각해야되는데ㅠㅠ 가늠이 안가요 퓨ㅠㅠ 집에와서 떡실신하는거보면 너무 힘들게햇나 마음이 아파요 ㅠㅠㅠ

  • 최경주
    최경주 일 전

    좀 큰 간식을 주면 바로 안 먹고 물고 돌아다니면서 낑낑 거리는데 왜 그러나요? 숨길곳을 찾는다고 하기엔 그러고 돌아다니다가 먹어요

  • yoon
    yoon 일 전

    저희 집 멍멍이는 꼭 베개에 마운팅을 해요 여자친구 베개에는 안하고 꼭 제 베개에만 하는데 이유가 있나요? 중성화 한 여덟살 여자 아이인데 왜 할까요? 인형도 비슷한 크기로 사줬는데요 왜그럴까요 베개가 다 구멍이 났어요ㅠㅠㅠ

  • 쀼용
    쀼용 일 전

    강아지들도 서로의 외모를 보고 판단하나요?? 뭔가 사람들은 서로의 외모를 보고서는 판단해서 친해지고 싶다 조금 별로다 좋다 라는 등등의 평가 하는게 있잖아요? 강아지들도 그들만의 세계에서 그런게 있나요???

  • al W
    al W 일 전

    방울달린 목걸이가 강아지 청각에 안좋다고 들었는데요 삑삑 소리나는 장난감도 안좋을까요..? 저희집 애기가 삑삑 소리가 나는 장난감을 유독 좋아하는데 좋아하는게 아니라 예민해서인걸까요..!? 😦

  • 열무김치
    열무김치 일 전

    강아지가 하늘로 다리를 높이 쳐 들고자요ㅠ 편한자세인가요??

  • Suk Dennison
    Suk Dennison 일 전

    고양이는 매일매일이 살인미수자로부터 하루종일 협박받으며 산다는느낌일텐데. 넌 언젠간 내손으로 죽여 ..어후 넘끔찍하네요.

  • 보라
    보라 일 전

    저희 진돗개는 엄청 핥아요 살만 보면 핥핥. 근데 핥다가 흥분하거나 제가 움직이면 놓칠까 깍 무는데 세게무는건 아니지만 송곳니가크니까 붓고 멍들고ㅜ 가끔 훑쳐서 아프기도 해요ㅜ 이건어떻게하죠ㅜㅜ

  • orion notreal
    orion notreal 일 전

    3편주세요ㅠㅠㅠㅠ

  • 돌솥비빔밥

    사람이 시각을 통해 정보를 받아들이고 세상을 보는 만큼 개들은 후각의 비중이 크다고 하더라고요. 산책이라는게 결국 스트레스 풀라고 시키는건데 하고싶은거 못하게 하면 본말전도인것같아서 냄새맡을땐 절대안건드립니다 ㅋㅋ

  • 하루의하루

    스피츠키우고있는데 애가 산책 가슴줄을 하려고 할때 그리고 풀을때 갑자기 심하게 무는데 어떻게 교육을 해야할까요?ㅜㅜ 계속 물리면서 할 수도 없구...

  • 김현아
    김현아 일 전

    냄새 맡는건 이해해서 기다려주는데 다른 강아지가 오줌 싼 곳을 핥는 이유는 뭘까요?ㅜㅜㅜ

  • 배고파아배고파

    고민하는거 진짜 기엽다 ㅋㅋㅋ

  • 배고파아배고파

    강아지 때리지마영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