꾹TV(Kkuk TV)
꾹TV(Kkuk TV)
  • 1 090
  • 811 648 621

비디오

댓글

  • ᄏᄏ ᄏᄏ
    ᄏᄏ ᄏᄏ 15 분 전

    그래도뿌셔먹음

  • Sunyoung Park
    Sunyoung Park 15 분 전

    만히 힘들어죠.........이제 악플신경쓰지마요!화이팅!!! 꾹님 사랑해요!!!!

  • ᄏᄏ ᄏᄏ
    ᄏᄏ ᄏᄏ 15 분 전

    저는잔난감1000000”개

  • 김성규
    김성규 25 분 전

    치즈냥이는꾹치냥이어때요

  • 김규래
    김규래 25 분 전

    거미다리가 아니라 왈도에욥 팬이애욥

  • 정재윤
    정재윤 31 분 전

    15개

  • 초코쿠키
    초코쿠키 40 분 전

    꾹님...사연 보내요ㅠㅠ 전 10살 여자 입니다.. 저의 가족은 엄마 빼고 다 안경을 써요 우리가족은 게임때문에 말을 많이는 안해요 전 시력이 나빠지는게 두려운데 아빠,오빠는 시력이 나빠지는게 안두렵나봐요 오빤 시력이 마이너스고 아빠는 모르겠어요 전 게임을 하기 싫은데 자꾸 막 하게 돼고..이게..게임중독인가요? 제발..사연을 읽어주세요ㅠㅠ 꾹님!!

  • 이호정
    이호정 시간 전

    저 저번에 추석도장 당첨됬는데 레고 언제 보내주시나요? 시간되시면 이메일 보내주세요. 그럼 제가 집주소 알려들일게요.

  • 황수현
    황수현 시간 전

  • 기타 꿈나무
    기타 꿈나무 시간 전

    모르는 분이 있으신거 같데 카구팔도 탄창있는게 있답니다 저총도 제집에 있어요

  • [City Hunter]시티헌터

    내 생에 가장 잼있는 영화는 꾹 티비 영화(?)이다.

  • 강현숙
    강현숙 시간 전

    꾹Tv님 꾹Tv님보다 재병아리가 더더더더더더더 불쌍해요. 재 병아리 이름은요 삐삐 고요. 한강아지에게. 잡아 먹혀어요. 실골에서ㅠㅠ ㅠㅠ ㅠㅠ ㅠㅠ ㅜㅜ ㅠㅠ ㅠㅠ

  • 이준승
    이준승 시간 전

    꾹님 상자열때. 카드가6개면 무조건 나옴 5개에 나올수있는데 5개에는 거의 운

  • 강현숙
    강현숙 시간 전

    수컷입니다

  • 겜바일
    겜바일 시간 전

    우와 멋있다

  • 김라윤
    김라윤 2 시간 전

    핫도그 츄릅🌭

  • 정종욱
    정종욱 2 시간 전

    나무금고가 너무 예뻐서 가져갈듯ㅋㅋㅋㅋ

  • Z맨 TV
    Z맨 TV 2 시간 전

    남자:잭 데이비즈 여자:파커.L 잭슨이고 아이큐 360이고 미스터 클라크의 단추 갯수는 4개에요 (go76604681@gmil.com)

  • 준우딩당·ᴗ·
    준우딩당·ᴗ· 2 시간 전

    2:38 알레오 ?

  • 준우딩당·ᴗ·
    준우딩당·ᴗ· 2 시간 전

    2:29 알로에는 나무잎이니까 풀맛이 날수박에없지 ㅎㅎ

  • 준우딩당·ᴗ·
    준우딩당·ᴗ· 2 시간 전

    2:08 에 긴장하고먹어야함

  • 순연 강
    순연 강 2 시간 전

    15게

  • 준우딩당·ᴗ·
    준우딩당·ᴗ· 2 시간 전

    4:34 타노스뭐임ㅋㅋㅋ

  • 황수현
    황수현 2 시간 전

    대개 길다

  • 준우딩당·ᴗ·
    준우딩당·ᴗ· 2 시간 전

    꾹님그거언재시키고 언제왔어요?

  • aza77com
    aza77com 2 시간 전

    마지막 전통 송편 만들기 영상 넘 유익하고 재밌었습니다. 저도 한번 만들어 보고 싶은 마음이네요. 고맙습니다.

  • 김은서 trang mi
    김은서 trang mi 2 시간 전

    이거 브롤 이름이 뭐예요 깔고 싶으데 브롤 스타즈 라고치면 아라와요 어떡해 하셨어요 궁금하당

  • 이서
    이서 2 시간 전

    예약건시간에 아이들이 응가를한다면...있는줄알고 안움직이려나..?

  • 강정의
    강정의 3 시간 전

    꾹오리 출연해주세연!!!!!!!!!!!!!!!!!!!

  • 테카TV
    테카TV 3 시간 전

    저보다는손크겠죠...?

  • 범규와영욱tv
    범규와영욱tv 3 시간 전

    저는 그거 한 2번 3번 먹어봤어요 근데 그거 젤리 시즌1은 조립안돼요 시즌2만 돼요

  • 남불잎
    남불잎 3 시간 전

    형대박

  • 현민쿨라TV
    현민쿨라TV 3 시간 전

    나두 복숭아맛 좋아하는데 난 슈퍼요플레 먹었어요

  • 임승기
    임승기 4 시간 전

    꾹TV꿀잼

  • 주니
    주니 4 시간 전

    꾹둥 이 ( 코쪽이 궁둥이 같아서

  • 순대
    순대 4 시간 전

    꾹tv한사람 이름주자ㅋㅋ

  • 복대초등학교
    복대초등학교 5 시간 전

    잘됨

  • 황인숙
    황인숙 5 시간 전

    사랑💑

  • 지우허지우
    지우허지우 5 시간 전

    생일파티헤주세요다들하는데

  • Dragon Lee
    Dragon Lee 5 시간 전

    꾹tv님 2단 몰카해주세욤 타겟: 겜돌 시나리오:첫번째 2:32에 액체를 손에 의심안할정도로 발라준다 그런다음 에전에 했던방식으로 겜돌 폰에다 께진엑정 스티커를 부친다 그런다음 겜돌 이그걸 보는순간 꾹tv님 께서 그무친거로 싹싹 빈돠

  • 지우허지우
    지우허지우 5 시간 전

    딸기

  • 소소한 소원 TV
    소소한 소원 TV 5 시간 전

    색갈로구별하세여 남자가노랑입니다

  • 문준서
    문준서 6 시간 전

    1치즈2라떼3크림빵4삼색이

  • 지우허지우
    지우허지우 7 시간 전

    꾹오리가출해

  • 장영철
    장영철 7 시간 전

    다음에는 다른 슬라임도 만들어 주세요

  • 박종웅
    박종웅 7 시간 전

    퀄리티 낮은거보소

  • 영환김
    영환김 8 시간 전

    6500인데 전설이없습니다 -나쁜 기운좀 가져가세요-

  • 지우허지우
    지우허지우 8 시간 전

    뽀뽀를헤어기분안좋언꾹양이이다

  • 별의카비덕후
    별의카비덕후 8 시간 전

    꾹이가슬픈이유:광고 안나옴

  • 노현우
    노현우 8 시간 전

    고양이 다

  • 조재현
    조재현 8 시간 전

    하트 언제 달리나요???.

  • 맴맴히
    맴맴히 8 시간 전

    꾹님 그거 고양이응가 치워주는거 이름이뭐에요??

  • 구독자수 호날두 망할 확률내

    여러분 혹시 게이밍 의자 조립할때 전동드릴로만 하지말고 전동드릴로 어느정도 고정시킨후 손으로 돌려야지 꽉 고정됩니다

  • 프랜드
    프랜드 9 시간 전

    그러면 1프로는설마....

  • 남김균호
    남김균호 9 시간 전

    댓이 자꾸 사라져요

  • 김주안
    김주안 10 시간 전

    꾹님 사랑해요♡

  • 종이
    종이 10 시간 전

    보아핸콕 나이 40대 ㅋㅋㅋㅋ

  • 김주안
    김주안 10 시간 전

    절대 터지지 않는 풍선

  • 이스우
    이스우 12 시간 전

    2:02 진구야!!!!!

  • hwoo
    hwoo 13 시간 전

    이영상 당시 업로드 됐을 때는 그냥 꾹님영상이니깐 봐는데 지금 더쿠가 데서 보니깐 더 재밌군요

  • 돌프루
    돌프루 13 시간 전

    존나 없는새끼마냥 나댄다~~~설치류여? 죽여주고싶은관상이넹ㅎ

  • 녜!단장님!
    녜!단장님! 14 시간 전

    난또.. 선물해주고 안볼때 바꿔서 호러로 장난치는줄ㄹ..

  • 이규형
    이규형 15 시간 전

    말드럽게많네

  • 손희원
    손희원 15 시간 전

    ng만번각인듯....ㅋㅋㅋ

  • 색색깔 자매
    색색깔 자매 16 시간 전

    저도 비는 그런 거 갖고 싶어요 나중에 꼭 좋은 시간이 되면 저를 꼭 주세요 저는 그런 걸로 유튜브로 한번 찍어 보고 싶어요

  • 미도리야이즈쿠
    미도리야이즈쿠 16 시간 전

    썸네일 한요한인줄ㅋㅋ 한요한 술먹을때 술병으로 저짓함ㅋㅋ

  • 킹갓판다의게임체널

    난 지금(샌드박스)로가고싶다

  • 김대승
    김대승 16 시간 전

    저도 그렇게 했어요 그리고 꾹 TV 님 은 이빨이 몇 개 없어요 저는 네 개 요!!

  • 김대승
    김대승 16 시간 전

    아지트로 바다놀이 해 주세요 제발요 저를 뽑아 주세요

  • 문어
    문어 16 시간 전

    두둥탁두둥탁ㅋㅋㅋㅋㅋㅋ

  • 구리개
    구리개 16 시간 전

    병아리는먹을수있어요

  • [PUBG]KNS1107
    [PUBG]KNS1107 16 시간 전

    집개 힘이 겁나 좋네

  • 우효준
    우효준 16 시간 전

    줄넘기해주세요

  • 유민희
    유민희 17 시간 전

    굿

  • {해덕악덕}
    {해덕악덕} 17 시간 전

    개란찜 아닌ㄱr. . .

  • 리아TV
    리아TV 17 시간 전

    ㅋㅋㅋㅋ와 사이닼ㅋㅋㅋㅋ

  • 조하은
    조하은 17 시간 전

    와 꾹tv님이 사람의 절반을 먹으셨어......

  • 이양숙
    이양숙 17 시간 전

  • 김동완
    김동완 17 시간 전

    나아나아나아나아

  • Lego Builder
    Lego Builder 17 시간 전

    amazing

  • 김동완
    김동완 17 시간 전

    <나ㅇㅛ

  • 1234 3344
    1234 3344 17 시간 전

    60만원 호구네 ㅋㅋㅋ

  • 크림 소다
    크림 소다 17 시간 전

    5분5초? 쯤에나온 쟁반 들고있는 사카모토는 빵셔틀이었어요!

  • 구구미
    구구미 17 시간 전

    엉덩이로이름쓰기용 저발용

  • 정혁TV
    정혁TV 17 시간 전

    2019년에 본분 👎

  • 김병호
    김병호 17 시간 전

    6:50초에 요시키 ㅋㅋㅋ

  • 이경아
    이경아 17 시간 전

    다시어벤져스 엔드게임보고십어요

  • 이경아
    이경아 17 시간 전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님 께세 보고싶다

  • 박주영
    박주영 18 시간 전

    저진~~~~~~~~~~~~~~~~~~짜짜아아아아아 이런거1번도당첨 못해봣어요ㅠㅠ 그래서 꾹TV님께서 저의 첫 당첨을 하게 헤주세요ㅠㅠㅠㅠㅠ 제발요 정답은15입니다 꾹TV존잘 멋있음 핵꿀잼 크레이터 꾹TV님 올해 구독자 200 만되세요.제이매일은 (j01063931287your@gmail.com) 임니다.꾹TV사랑해요♡♡♡♡♡♡♡♡♡♡♡♡

  • 용용채널
    용용채널 18 시간 전

    15개 (kmina73@naver.com)

  • 루벤
    루벤 18 시간 전

    마지막에 발작 아니얔ㅋㅋㅋㅋ

  • 문ᄆᄆᄆ
    문ᄆᄆᄆ 18 시간 전

    이건 리뷰가 아냐 오바만 하구...

  • 룰루멜
    룰루멜 18 시간 전

    미스터 클라크:단추 갯수 5개 파커L잭슨 주근깨:10개 당첨 되고 싶어요

  • 황태민
    황태민 18 시간 전

    꾹tv님레고어벤져스앤드게임해주세요

  • 호타로 미모쵝오
    호타로 미모쵝오 18 시간 전

    5:40 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 김창엽
    김창엽 18 시간 전

    꾹님바보~~(?)

  • 이해창
    이해창 18 시간 전

    단짠단짠 입니다

  • 트루스케이트를하는트루

    저거 장난감 인가요? 어디서구하나요?

  • 주경김
    주경김 18 시간 전

    너무 재미었요

  • janekim1893
    janekim1893 18 시간 전

    바보아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꾹TV바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