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컷브이
노컷브이
  • 7 891
  • 279 123 048

비디오

댓글

  • 갓요태
    갓요태 3 시간 전

    황희두님이 원래 새누리 지지자엿다고함

  • 빈센트정원
    빈센트정원 3 시간 전

    그럼 왜 극우집회에는 뭐라 않하지?

  • Antal
    Antal 3 시간 전

    Hijo de PUTA !!

  • 재명이
    재명이 3 시간 전

    박근혜도 북한가서 김정일 하고 찍은사진 있는데 웃겨

  • 장U
    장U 3 시간 전

    느그당 수준이 다 그렇죠 천박한 놈들

  • 김태용
    김태용 4 시간 전

    이런사람사면시켜준 김대중 한데도 물이보시길 그리고 현정부에서 적폐타령한데 이런사랑 나두고 무슨 적폐타령인가

  • hyunujun chang
    hyunujun chang 4 시간 전

    예라이 순 국민들이 초잉인줄아나 요즘은 초딩한테도 그런말은 안통한다

  • 시사포커스TV
    시사포커스TV 4 시간 전

    한번 배신하면 또 배신한다

  • 심재훈
    심재훈 4 시간 전

    이런분만있다면 자유한국당 욕 안한다

  • 유수익
    유수익 4 시간 전

    나경원 의원은 그만 해야 할것같은데 안색이 안좋으신것같다.

  • 이대로
    이대로 4 시간 전

    자스민은 아닌데

  • 김민영
    김민영 4 시간 전

    정상적인 사람이 있었구나..

  • 유니입니다
    유니입니다 4 시간 전

    저런 ㅅㄲ 감빵처넣너야 정신차림

  • line sky
    line sky 5 시간 전

    그래 차라리 깨끗하게 물러나는것도 맞는일이다

  • 무등산
    무등산 5 시간 전

    심대표님 잘 모시그레이

  • 김고대인
    김고대인 5 시간 전

    주오순 미친여자야 - 친일부역자들이 누구인줄 아시나요 남의 돈떼 먹고 저 넘들 아주 잘 삽니다 친일후손들 가계도 살펴보면 대부분 그 후손들이 사기꾼 돈 많은 마약쟁이 들입니다 친일부역자들이 왜정때 독립열사들을 고발하고 자기보다 힘없는 사람을 중상모략하여 일본 순사들과 합작하여 재산 빼앗고 죽이고 해방후에는 일제 남겨놓은 토지나 돈 될만은 것은 모두 자기들 앞으로 이전하여 재산을 축적한 인간들의 후손이 지금의 사기꾼 마약쟁이들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그 일부가 지금 자유한국당 국회의원이구요 친일부역자 후손넘들 그 선조들이 일제와 작당하여 힘없는 민초들의 재산을 빼앗고 독립열사들을 고발한 매국노들인데 그 씨인 후손넘들 생각이나 버릇이 어디가겠나요 대한민국이라는 국가는 사기꾼 범죄자들 마약쟁이들이 더 잘살고 그넘들에 대한 복지가 아주좋아요 임금떼이고 사기 당해도 민초들은 겁쟁이들이라 법에 하소연해도 경찰.검사. 판사 기레기 놈들이 친일잔당들과 한 통속이라서 아무도 신경 않아요 주옥순 미친여자야 - 정신차려

  • 고경민
    고경민 5 시간 전

    캬.. 하태경 의원님... 굿굿

  • dc K
    dc K 5 시간 전

    세상 말세이다보니 별것들이 다 국회의원 한다는구나!

  • 김태은
    김태은 6 시간 전

    국민위에 정부 나라참 개지랄이다

  • 우오택
    우오택 6 시간 전

    통일되면 내지갑열고 사분의삼을 통일비용세금내야하고 내일자리 내줘야하고 토지국가몰수하니 토지세아니.내도되고

  • 우오택
    우오택 6 시간 전

    독도는느그땅? 평양은 우리땅 대한민국땅이다 조선인민괴뢰당은 철거대상 즉각철거하라 지지배야

  • Ashley Kim
    Ashley Kim 6 시간 전

    기자분들 인터뷰 끝나고 영상 마지막에 야~멋있다!감탄 하시네요😁 저도 막힝없이 인터뷰하는 모습에 엄지 척!입니다 황희두님은 20대이면서도 포용력과 배려,연대감형성에 앞장서는 모습을 보여줘서 제가 감동했습니다 앞으로 행보는 힘도 들겠지만 가치 있는 일이라 생각됩니다 응원할게요👏👏👏👏

  • 정선환
    정선환 6 시간 전

    ㅁ ㅊ ㄴ ᆢ ㅣ ㄴ

  • Jake Jung
    Jake Jung 6 시간 전

    니새끼들부터 시작됫지 북한이랑 친하게 지내는게 그딴걸 나라라고 인정해주는 니들은 ㅋㅋㅋ빨갱이냐?

  • juy ch
    juy ch 6 시간 전

    문재앙 집단은 쓰레기집단~~~ 모조리 태워야할 소각품

  • 유창준
    유창준 6 시간 전

    왜구당 보다 더 좋은 이름은 없다.

  • 김영환
    김영환 6 시간 전

    장재원 의원님 수준이 완전히 걸래다 쯔쯔쯔

  • 한주상
    한주상 7 시간 전

    아.. 자한당 진짜 암덩어리들 제발 없어졌으면 좋겠어요

  • 2065 kim
    2065 kim 7 시간 전

    이당이나 저당이나 쓸만한 사람들만 나가네

  • 케이오cakeoh
    케이오cakeoh 7 시간 전

    이자스민 의대 다니다고 오신거죠? 네 , 필리핀 수능에서 100점 만점에 99점 맞아서 엄마가 천재 났다고 했어요 엄마가 변호사 할래? 의사 할래? 변호사 하면 두꺼운 책 봐야 될것 같아서 과학 좋아해서 의대 갔어요~. ㅋㅋㅋㅋ 이제와서는 그런 얘기 한 적 없다고~krclip.com/video/L9pgNqyjODM/비디오.html

  • 어울림
    어울림 7 시간 전

    막무가네 퍼주기 정체 하지마라 무슨 경제 정채을한다고 하은데 내가 해도 너내들보다 잘할수있겠다 인영아 그 입다물라잉

  • 칼리칸
    칼리칸 7 시간 전

    내가 뭘 보는 거지?

  • hh choi
    hh choi 8 시간 전

    아주 민주당 꼴깝떠는구나? 청년들이랑 담소나누냐? 그런다고 니들 이미지 세탁이된다고 생각하냐? 나도30대지만 모든 정치인들 투표전엔 박근혜 등록금, 문재인 청년일자리겸 미세먼지 등 그때만 위하는척하고 절대 들어주지않는다. 혹해서 정치몰이에 휩싸이지 말이라

  • Catalina Chung
    Catalina Chung 8 시간 전

    신이 재벌들에게는 안하무인 인성에 무식함과 돈을 가난한이에게는 착한 인성과 인내만을 주신듯 .... 무슨 의미인지....?

  • yj k
    yj k 9 시간 전

    또라이 맞지!!!!!!!!!지만원 정신병자!!!!!!!!!!

  • Y•J •
    Y•J • 9 시간 전

    역시 진돗개 ㅠㅠㅠ

  • 백보길
    백보길 9 시간 전

    나경원 이 어디서 가짜뉴스 만 들고와서 질의 하냐? 세간의 의혹? 출처가 어디냐? 자한당! 아닐까.

  • 클래식빠
    클래식빠 9 시간 전

    발언자가 입증하는거야 븅신년아

  • 김성권
    김성권 9 시간 전

    싫어요 누르고, 반대 의견 다는 사람들은 대체... 휴

  • Youngson Yun
    Youngson Yun 10 시간 전

    김재원이 잡놈이다. 나도 인용한것이라...사과 못한다. 백화수복 아저씨는 연세가 있어 몸이 안좋아 보여도... 정신력이 강해서 다시 살아난다.백화수복이 막걸리로 변허는 순간... 니들은 다~디질각 오하라! 이 해찬아저씨께서~ 최근 지지자들 공감을 많이 못이끌어내서 그렇지! 이대표님...수를 눈치만채도. 막말은 못할뿐더러 ...반대파나 중도들도 휘말려들어갈것이다. 세인들이 강태공의 깊이를 어찌알리~!세인 김 재원!

  • shim n
    shim n 10 시간 전

    듣도못한사람이 나와서.. 옳은말은 맞지만 파장력이 부족하네

  • sebalnakji
    sebalnakji 10 시간 전

    정말 실망 중에 실망이다. 정의당 잘 올라가다가 저런 황당한 쓰레기를 ...쯧

  • 이승화
    이승화 11 시간 전

    교수님의 헌신적인 모습과 일에대한 열정을 태극맨들이 몰라준게 안타깝네요 이재명지사가 좋아서 탄원서 섰겠냐 닥터헬기 지원사업이 끊길까봐 한사람이라도 더 살려보겠다고 발버둥치는 것 안보이냐 왜 오직환자를 살리고자 하는 저분의 뜻을 왜 안보이냐 나같으면 억울한 소리듣고 저자리 서 있지 않을것 같은데 대단하십니다. 교수님 존경 합니다. 부디 저런일에 스트레스 받고 몸 축내지 마십시요

  • 꽃길
    꽃길 11 시간 전

    자한당은 그렇게 딴지만 걸다보면 총선은 망할것이다

  • 앙까라메시
    앙까라메시 11 시간 전

    와 아직도 대깨문 빨갱이들 존나게 많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sun shine
    sun shine 11 시간 전

    슬픈 현실... 과연 의혹이 풀리고 진상이 규명될까?...

  • PD크록
    PD크록 12 시간 전

    나라가 개판이네...

  • Kay San
    Kay San 12 시간 전

    이자스민의원, 응원합니다! 주위에서 뭐라해도 당대표믿고 화이팅! 누구나 알고보면 어디에선가는 소수의견자 입니다. 국민들이 조금더 성숙해지면 왜 소수를위한 소리가 필요한지 이해할수 있게되겠지요. 저도 긴시간 외국에서 생활하고 있기때문에 의원님 심정 잘이해합니다. 정의당으로 가신거 정말 잘하셨어요! 다시한번 화이팅!

  • 바람과구름
    바람과구름 12 시간 전

    정치검사를 수사단장으로 임명하여 세월호관련 재수사를하는 윤석열의 의도는 뭐냐 ? 바로 황교안이 무죄라고 기자회견 하더구만 황교안과 짜고하는거아니지 ? 조 국 전장관 일가족 표적수사에 별게 없어서 그러는거냐 ? 아니면 밍그적거리고 유야무야 넘어가려는 자한당 관련수사와 계엄령내란죄 부실수사로 덮은거 물타기하려고 그러는거냐 ? 똑바로 수사하고 자한당관련건과 나경원, 황교안 고발건도 조 국 전장관 일가족에게 했던 만큼만 수사해봐라 진정성있게

  • 때웅
    때웅 12 시간 전

    정의당이 맨날 10석 밑으로 빌빌거리는 이유가 여기 있지. 정의당 지지자들이 그렇게 반대하는데도 저런 인간을 영입하다니. 이리저리 국개나 할려고 이리저리 기웃거리는 박쥐라고 생각한다. 내 지역국개 민주당 찍고 정당은 정의당 찍어왔는데 이제 정의당 정당투표는 없을 것이다.

  • 이진수
    이진수 12 시간 전

    대한민국 초반 노인 인구 추이에서 연도에 오류가 있습니다! 2040년 2030년 부분

  • Kenny Hyon
    Kenny Hyon 12 시간 전

    국민썅년 #5 쯤 되려나....넘 많아서....쩝

  • 현주김
    현주김 12 시간 전

    50십대 아줌마같다 노래가사나 실력은 유치하다 우리나라 60년대같다 북한에 인물없네

  • 허재혁
    허재혁 13 시간 전

    이 병신 아 ㅠㅠㅠ 이런새끼들 때문에 자한당 망한다 ㅊㅊ

  • 운수대통
    운수대통 13 시간 전

    아니 나경원 니들 정권에서는 안보 튼실히 했냐? 한것이 무엇이 있나? 청와대 사람들 불러다 놓고 죄인 취급하는 것들이 니들이 국가위에 있는 갑이냐?

  • R스나이더
    R스나이더 13 시간 전

    이자스민씨의 학력이 아테네오대(우리로치면 연세대) 의예과중퇴에서 아테네오 데 다바오대 생물학과 중퇴로 급수정 (아테네오 다바오 대학은 아테네오대학의 많은 분교중 하나이고...의대가 없습니다.) (아테네오본교(마닐라)에 있는 의대를 졸업해야 함) - 이자스민 부모 시장에서 가장 큰 잡화점 운영.......뻥이였음 1980년~1996년까지 술집(BEER BAR)였음 2층은 숙박업소(BEER BAR라고 해서 단순 맥주만 마시곳이 아님) - 남편 이동호의 죽음의혹....이것은 풀어야 할 숙제임 - 이자스민 필리핀 애칭 발렁케퀸.....

  • 조용희
    조용희 13 시간 전

    대구에 취직할때가 없다. 자한당은 머하늬

  • 촛불혁명
    촛불혁명 13 시간 전

    김재원 또라이가 지금 무슨말을 지껄이는거야 미친사람

  • Joyce Lee
    Joyce Lee 14 시간 전

    누군가 저를 대신해 피를 흘렸기에 저와 제 가족이 자유를 누리고 산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주변에 베풀고, 그분들이 희생으로 이루어낸 정의가 다시 훼손되지않도록 작게나마 노력하겠습니다.

  • 김은영
    김은영 14 시간 전

    역시 이재명~!!!

  • R스나이더
    R스나이더 14 시간 전

    필리핀 필리핀 매음굴 창 녀 출신~ www.wikitree.co.kr/main/news_view.php?id=74432 죽은남편과 혼인신고 www.gsinews.co.kr/Gosung/contents/001004/16695 이자스민 남동생 '8년간 한국 불법체류' www.amn.kr/6888 필리핀 태풍 지원 결의안 제출 www.munhwa.com/news/view.html?no=2013111501032836289006

  • 남황상우
    남황상우 14 시간 전

    아이가~~아이가

  • 신일용
    신일용 14 시간 전

    김성태ㄲㅋㅋㅋㅋㅋㅋㅋ

  • 탐브래드피트
    탐브래드피트 14 시간 전

    나두 대구 사람 이지만 진짜 정신병자 일세 이런게 의원 이라니 어이가 없고 찍어준 인간들이 또라이내 ㆍ정말이지 내뱉은 말 주워 담지 못한다는걸 너같은 놈과 그기 박수치는 인간들 한자리에모아서 싹 불도저로 밀어 버리고 싶다

  • ***
    *** 14 시간 전

    노컷 애쓴다진짜ㅋㅋ 질문하는 기자 싸가지없는거 잘 봤다

  • 문소자
    문소자 15 시간 전

    춘장새끼를 처리해야.,

  • 강관희
    강관희 15 시간 전

    대한민국 국회를 가지고 노네 비례대뵤 한번 더 받을력고 쇼하네 에이~~~

  • ***
    *** 15 시간 전

    멋지다 홍준표!

  • 박병호
    박병호 15 시간 전

    해골이 2년씩이나? 그렇케 오래살어? 에~이,! 2달 이겠지,,, 김의원 또 한잔하셧어?,,

  • 오메가산님
    오메가산님 15 시간 전

    어른들은 뭐하고 학생들만 빤스당 틀딱들은 정신차려

  • Jongtae Her
    Jongtae Her 15 시간 전

    정의당 영입 잘하셨네요^^

  • 주니아빠
    주니아빠 15 시간 전

    머지 진짜 멋있다

  • origin N
    origin N 15 시간 전

    4곡이 아니고 내 곡이라구요.ㅋㅋ 내 노래다 이말이야ㅋㅋ

  • 신경숙
    신경숙 15 시간 전

    좌파들 한국당에서 말하면 무조건 막말이란다. 너희 좌빨갱이들이나 잘하세요. 나라 씹창 만든 개정권들 싹쓸어 뒈지는게 맞지.

  • 신경숙
    신경숙 15 시간 전

    골찬놈 맞아 풍 곧 뒈질거 맞는것 같아. 좌빨갱이들 좌파놈들 뒈질놈들 맞네

  • LUBAN
    LUBAN 15 시간 전

    이자스민이나 심상정. 가만보면 욕 얻어 먹는걸 소수자나 혐오프레임으로 자신을 포장해서 자신의 출세에 이용하는 전형적인 기회주의자인듯.

  • 김희강
    김희강 15 시간 전

    갑판간애들 다 살앗다 ㅋㅋ

  • 김해진
    김해진 15 시간 전

    물건너갔네 특검만이 답이다 또한 개검들 감찰해서 모조리 징계해야한다

  • 온전한MyStyle
    온전한MyStyle 15 시간 전

    우리나라 국회는 왜 저렇게 틱틱 되면서 싸우려는 머저리 밖에 없냐. 나라 살림 보다 자기 호주머니 챙기다 정권 바뀌면서 지네들 목숨줄 위험해지니까 지네가 망친 나라 경제 외교 국방 현 정권 탓으로 들먹이면서 정권 찾으려는 걸로만 보인다

  • taea oh
    taea oh 16 시간 전

    병신새끼가 뭘 움직이지말래 움직이면 배가 기우냐? 한시라도 빨리 나가야 다른배를타지 어유 어른이되가지고 병신새끼 기본상식도모르네

  • 자유를위하여
    자유를위하여 16 시간 전

    오늘 광화문가서보니까 아직도 공화당늙은이들이 해병대옷입고 활보를 하는걸 보고 이게 나라냐..라는 생각이들었습니다. 메스컴을 통해서 듣거나 보는것보다 이나라의 적폐세력은 아직도 무시무시할정도로 건재하네요. 그들이 무엇을 잘못했는지. 왜 적폐가 되었는지. 그리고 그 중심에 있는 나경원,황교안의 자한당이 왜 이토록 현정부에 하나하나 무지하게 그지없게 반대를 하는지는 오로지 하나인거같습니다. 그들이 가진게 불법적이고 불합리적으로 국민을 우롱하며 만든것들이고 그것들을 지키기위해 필사적인것을 이제는 알아야됩니다. 대한민국의 주권이 국민에게 있는것을 부정하는 저 자한당무리. 그들은 주권이 그들에게만 특혜적으로 있다고 착각하는거 같네요

  • 장GUITAR
    장GUITAR 16 시간 전

    전두환 죽인 사람은 국가 유공자로 칭하고 살인죄 적용 안시키고 정당방위라고 인정하는 특별법을 만들어야 한다 이 문 재 앙 개 새끼야

  • 아이유애나!
    아이유애나! 16 시간 전

    선장새끼야ㅠ 배에서 뛰어내리라고 했으면 됳잖아,,

  • 이연
    이연 16 시간 전

    민주당, 야당 아니라 여당입니다!! 정부와 힘을 합쳐 밀어붙히세요!! 자꾸 발목 잡혀주니까, 자기들이 여당인 줄 알잖아요. 착한 아이병 걸린거 아닌가요? 밀고그냥가요!!!

  • 독스패러
    독스패러 16 시간 전

    요즘 4차 산업혁명시대에서 제2의 일자리로 게임산업 양성이 좋다봄.

  • 은비세상
    은비세상 16 시간 전

    도대체 학교수가 얼마나 모자르길래

  • 공산법공수처반대•연동비례제반대

    원🐵숭아 아들말하면 자신없제 구린게 있어 자신있게 말못하지ㅡ 혈세를알뜰이 못하니까 ㅋㅋ

  • Jason Lee
    Jason Lee 16 시간 전

    단장아.....이런거 발표할 때는 ....’총장님’ 이라고 호칭하는게 아니다. 니들끼리 만 님질이냐

  • 김은하
    김은하 16 시간 전

    전희경 쌈닭^^^ 사람 인권을 밟아버리는 저런 싸가지들은 정치에 나오지 못하도록 해야는데 먼저 이성없는 짐승이 아닌 사람이 되어 인성 자격 부터 갖춰서 정치판에 나와서 불쌍한 국민들의 세금 축내든지 말든지 하라 진짜 저두 같은 여자지만 넘 심하내요 요런것들이 어떻게 불쌍한 북한과 평화 통일을 생각하겠어요 세계가 평화를 원하고 있는데 울나라 정치인들만 평화위해 발목잡고 알량한 세상지식 좀 배웠다고 전문용어 몇마디로 사람 인격을 모독하고 저런긋들이 며느리 되고 엄마 된다면~~ 살떨리네요

  • 박현식
    박현식 16 시간 전

    막말당에 들어사니 기본예의도 없네 기본 예의 좀갖고 윤리 공부 좀 더하고 그리 좀살어 전노답희경씨

  • c.h p
    c.h p 16 시간 전

    민주당에 경고 ~~~ 현역의원에게 또 공천주면 민주당 아웃 ~

  • 남박충열
    남박충열 16 시간 전

    김재원의 이바구는 1-2가 있는 말씀입네다, 죽고사는 것은 인명 제천이라^ 내일 모래 일주일 내로 죽을 수도 있지비^~ 피앙 옥류관 랭면을 목구멍으로 처-넣으면 맛을 모르지비^~

  • GANGHU SHEN
    GANGHU SHEN 16 시간 전

    한나와백두 정확해!

  • ㄴ ㄴ
    ㄴ ㄴ 16 시간 전

    김현아 저거 정치밥 좀 처 드시더니 욕심이 한없이치솓지 처음에 보여줬던 그 모습에 국민들이 잠깐이나마 속았었는데 여우는 본성을 못 버리거든 바로 꼬리를 들어내고 한없는 욕심을 부리는 모습 못봐주겠다!

  • 전인수
    전인수 16 시간 전

    멋지다 주옥순

  • 신명철
    신명철 16 시간 전

    우리집 강아지가 그러던데 그런짓은 새끼개도 안한다더라..

  • 인섹무상.
    인섹무상. 16 시간 전

    감옥 가셔야죠?

  • 미긍정
    미긍정 16 시간 전

    박그네가 대통령이 되지않았다면 지금 대한민국이 분열이 일어나지않았을것이다 쥐박이는 진짜 쥐 갈가처먹은 쥐박이 감방으로 가자

  • 하늘글배움
    하늘글배움 16 시간 전

    백대표님은 공기업 대표도 아닌데 국정감사엔 왜? ㅋㅋㅋㅋ

  • 김도연
    김도연 16 시간 전

    쓰레기 자한당은 대구에서 떠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