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식왕
급식왕
  • 242
  • 590 677 871

비디오

미용실 유형ㅋㅋㅋ
조회수 702K5 일 전
좋아할때 유형ㅋㅋㅋ
조회수 1.2M19 일 전
일기쓰는 유형ㅋㅋㅋ
조회수 1.4M개월 전
전학생 유형ㅋㅋㅋ
조회수 1.9M개월 전
영화 보는 유형ㅋㅋㅋ
조회수 1.8M개월 전
절친이 죽는다면???
조회수 1.8M개월 전
급식왕 NG모음집
조회수 899K개월 전
태권도 유형ㅋㅋㅋ
조회수 4.5M개월 전
알렉스 모음집ㅋㅋㅋ
조회수 845K2 개월 전
혼내는 유형ㅋㅋㅋ
조회수 2.3M2 개월 전
벌 받는 유형ㅋㅋㅋ
조회수 3.9M2 개월 전
과학시간 유형ㅋㅋㅋ
조회수 1.5M2 개월 전
고기 먹는 유형 ㅋㅋㅋ
조회수 2.1M2 개월 전
문방구 유형ㅋㅋㅋ
조회수 3.5M2 개월 전
미술시간 유형ㅋㅋㅋ
조회수 4.4M3 개월 전
배그할때 꿀팁ㅋㅋㅋ
조회수 930K3 개월 전
배틀 급식왕 게임ㅋㅋㅋ
조회수 451K3 개월 전
입술괴물의 비밀ㅋㅋㅋㅋ
조회수 1.2M3 개월 전
수박 먹는 유형ㅋㅋ
조회수 3M3 개월 전
화장실 먹방ㅋㅋㅋ
조회수 1.9M4 개월 전
돈 아끼는 꿀팁ㅋㅋㅋ
조회수 2.7M4 개월 전
신체검사 유형ㅋㅋㅋ
조회수 4.3M4 개월 전
벌집꿀vs물엿 [교실먹방]
조회수 2.2M5 개월 전
재벌의 하루ㅋㅋㅋ
조회수 2.3M5 개월 전
피씨방 먹방 대결 ㅋㅋㅋ
조회수 1.6M4 개월 전
사춘기 유형ㅋㅋㅋ
조회수 2.1M5 개월 전
게장vs꽃게랑 [교실먹방]
조회수 2.7M5 개월 전

댓글

  • 성백록
    성백록 10 초 전

    빠를배달아니가요?

  • 개9리
    개9리 25 초 전

    이번엔 1시간은 넘어도 51초가 넘었어 51초....

  • 오러어
    오러어 분 전

    11:53 궁디 팡팡

  • 김미슬
    김미슬 2 분 전

    미르엄마가 장선우 혼나는 잘못했어요? 컨닝을 잘못했어요? 미르아빠가 회사 외출 미르아빠가 애견쿠키 술 먹으면 회사 외출 간다 외출 한대앞역

  • 양기호
    양기호 2 분 전

    우리학교에급식와옴ㅋㅋ 부설초

  • 훈영씨
    훈영씨 3 분 전

    급식왕교실먹방꿀잼재이름황서우

  • 김김희정
    김김희정 3 분 전

    여기방송이최고school

  • 김미슬
    김미슬 3 분 전

    김미르 고1-2반 예결왕 김미르 이예은 고1-2반 예절왕 이예은 노력왕 이예원 고1-2반 노력왕

  • -니네 아부지-뭐하시노

    급식왕 형들 고자질이랑 손빼기 바껴있어....ㅋㅋ

  • 김미슬
    김미슬 5 분 전

    김미르 오리온 촉촉한 초코칩 오리온 오감자 롯데 빼빼로 롯데 치토스 농심 양파링 농심 쫄병 오리온 왕꿈틀이 오리온 마이구미 크라운 마이쮸 크라운 새콤달콤 롯데 칸쵸 롯데 씨리얼 포카리스웨트 오리온 스윙칩 오리온 초코칩 쿠키 김밥싸기 빙그레 꽃게랑 오리온 눈을감자 유부초밥싸기 주먹밥싸기 2019년 9월 20일 금요일 포도농장 체험 학습원 고등부 123 2호차 학교버스 한국선진학교 이종훈가 아파요? 김진형가 아파요?

  • 김소영
    김소영 5 분 전

    구구쌤,혹시노랑이아니에요 ?

  • 김김희정
    김김희정 7 분 전

    미안해요ㅠㅠㅠㅠㅠ슬픔

  • 세계적인리더

    빨리좀 올려주시면 안될까요?

  • 남김영배
    남김영배 7 분 전

    덩어리라면며게먹음!

  • 음믿
    음믿 8 분 전

    발가락 선생님 인성이. 그냥 블랙홀 수준 인데 ㅎㄷㄷ 나 저 딴선생님 만나기 싫은 구독 취소 싫어요 각 이야 ㅎㅎ

  • 김미슬
    김미슬 9 분 전

    김미르 눈병 빼기 코피가 빼기 미르아빠가 김미르 손목 붙여요 엄지손가락 붙여요 장선우 꿀벌 으악 미르엄마가 장선우 혼나는 미르 엄마가 전화 했을까

  • 정영훈
    정영훈 9 분 전

    솔로들은 서러워ㅜ살겠나

  • 한안순
    한안순 9 분 전

    눈알마녀님저수하게100점맞아어요

  • 바비tv
    바비tv 10 분 전

    광자는어디갔지?

  • 달비Tv
    달비Tv 10 분 전

    발가락쌤👣🤨인성...💦

  • 김하율
    김하율 10 분 전

    ㅋㅋㅋㅋ 티라노 뭐임?ㅋㅋㅋㅋ 앜ㅋㅋ 개웃곀ㅋㅋ 염라대왕님한테 깨진뎈ㅋㅋㅋ 왘ㅋㅋ ×나 웃김ㅋㅋㅋ

  • 김어너ᅥᄂ녀ᅣ냐쟞호ᅥᅢ솔 ᅮ너너너느ᅥ너너너잗

    발까락쎔너무발가락쎔발넴세가너무지독해요😱🖓아무튼짜바게티화장실몰래먹기해주세요!!!

  • 김미슬
    김미슬 11 분 전

    미르엄마한테 혼나는 잘못했어요? 화장실가서 변기 청소좀해 청소해야지 화장실가서 바닥에 닦아요 화장실가서 거울에 닦아요 수도꼭해 닦아요 변기 청소좀해 깨끗하게 잘못했어요 미르엄마가 청소해야지 도와주세요 미르엄마가 수업시간 끝날 7교실 집에가 거야 공부를 해야지 미르아빠가 나가자 오지마 김미르 눈병 붙여요 코피가 꽂아 미르아빠가 됐지?

  • 배주연
    배주연 11 분 전

    ㅋㅋㅋ ㅋ

  • 남김영배
    남김영배 11 분 전

    발가락쌤광자두더지죽네

  • 오리수현
    오리수현 12 분 전

    맜있겠다.

  • 김김희정
    김김희정 12 분 전

    비줄어대박헐

  • 이재건
    이재건 12 분 전

    젤리가 뜨겁나용?

  • 박우준
    박우준 13 분 전

    제수스가 아니라 제주스에욬ㅋ

  • 윤아ᆞ게임
    윤아ᆞ게임 13 분 전

    발가라쌤한테뿌링치즈주고싶두앙ㅠㅠ

  • 정성훈
    정성훈 13 분 전

    두더지못생기게먹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남김영배
    남김영배 13 분 전

    발가락쌤인성드러다

  • 배주연
    배주연 13 분 전

    광자가 큰 무먹는소리가 좋아요

  • 정미선
    정미선 14 분 전

    6:00

  • 이유미
    이유미 15 분 전

    ㅋㅋ

  • 김미슬
    김미슬 15 분 전

    김미르 장선우가 그러면 안 공부를 안열심히 소리를 지마 김진형을 꼬집 손톱로 손목 엄지손가락 보건실 양호실 붙여요 설공자 선생님 김미르 머리를 때리는데 장선우가 김미르 머리를 때리는데 장선우 싸웠어요 이종훈 싸웠어요 김진형 싸웠어요 김미르 눈병 코피가 초4학년2반 초5학년2반 초6학년2반 중1학년1반 중2학년2반 중3학년1반 고1학년1반 어디까지 한국선진학교 형들 오빠들 누나들 언니들 동생들 김미르를

  • 피닉스나비슈
    피닉스나비슈 17 분 전

    와 자세히보기

  • 강백호노래좋아다

    아니여네

  • 김미슬
    김미슬 20 분 전

    김미르 웃으면 차태희 선생님 이예은 씩씩하게 칭찬합니다 행복합니다 알림 & 구독 고1학년2반 한국선진학교 행복한 가게 우리가게 유튜브 미르랑 급식판 먹방 엽기떡볶이 짜파게티 계란 후라이드 햄버거 뿌링클 치킨 샌드위치 수프 치즈 돌리면 말아서

  • 손정숙
    손정숙 20 분 전

    재미있다

  • 이창현
    이창현 21 분 전

    고정 해주시겠지?

  • 마늘유투브
    마늘유투브 22 분 전

    왜 요즘 두순이,덩어리 않나와요 보고 싶어용

  • 이창현
    이창현 23 분 전

    진짜 도둑 들어옴?

  • 김순자
    김순자 23 분 전

    맜있지요먹어봤어요

  • 최혜지
    최혜지 23 분 전

    엄청무서운쌤되써요....ㅜ

  • 뾰뾰힛
    뾰뾰힛 25 분 전

    5:30무엇?

  • 김라템
    김라템 26 분 전

    1:44

  • 뾰뾰힛
    뾰뾰힛 28 분 전

    3:07 무엇?

  • 딸기
    딸기 28 분 전

    발가락쌤 재수 없어!!!

  • 김태훈
    김태훈 28 분 전

    난 한그릇도 못먹는데

  • 강백호노래좋아다

    와두더지드디어22점데네축하해요

  • 김효건
    김효건 29 분 전

    발가락샘뭐라고해요

  • 김현철
    김현철 30 분 전

    발가락너맜잖아

  • 박웅찬
    박웅찬 32 분 전

    장첸님 잘하셨다.

  • 김원스
    김원스 32 분 전

    발가락쌤 지구잴리 비싼대 어떠게 선거지?

  • 고성곤
    고성곤 33 분 전

    9X9=81

  • 박웅찬
    박웅찬 33 분 전

    역시 인성 뚜래기 발가락

  • 임현호
    임현호 33 분 전

    광자배신

  • 이게임이모에요?흥수

    발가락쌤니가이길꺼라는생각은하지마!!!!🤣

  • 최팔자
    최팔자 33 분 전

    광자야 공부는 못해도됑ㅎㅎㅎㅎ 그냥 건강하고 행복하기만하면돼 ㅎㅎㅎㅎㅎㅎㅎㅎㅎ

  • Ji Youn Bae
    Ji Youn Bae 33 분 전

    급식왕님티라노상처받았을때나는브금이름이뭐에요?

  • 방성민
    방성민 33 분 전

    두더지 변했다

  • 김지명
    김지명 33 분 전

    ㄹㄱ뇨로56ㅅㅊㄷ

  • 맨레고블럭
    맨레고블럭 33 분 전

    급식왕씨 왜 웃소 표절 해명 왜 안 올려요? 그리고 또 기념비 드립 해명영상 안올려요? 그리고 최근에도 표절 영상 올렸네요. 그리고 피드백 영상은 왜 지웠어요 뭐 찔리는 구석이 있나 보죠? 그리고 해명 영상 아니라도 무슨 진지하게 못할 망정 무슨 수염을 칠하고 나와요? 장난해요? 그리고 왜 웃소 관련 댓글은 왜 지우세요? 이거 증거 인멸이에요. 아시죠? 그리고 웃소님들 한테 사과라도 하셨어요? 개그맨이면 아이디어도 짜야 되고 기획도 해야되고 그래야 하는데 얼마나 머리가 안돌아가면 표절해요? 그리고 개그맨이 아이디어 없으면 유튜버건 개그맨이건 접어야죠! 할게 없어서 표절을 하세요?

  • 임현호
    임현호 34 분 전

    두더지눈알마녀VS발가락쌤

  • 하나는비누저격

    발가락쌤이제일싫음

  • 유랭쿠키
    유랭쿠키 34 분 전

    지구젤리 많이 비싸던데ㄷㄷ 어떻게 발가락쌤이 저 비싼걸..ㄷㄷ

  • 우끼기TV
    우끼기TV 35 분 전

    급식왕 분들 제가 시골에서 네려오는 길에 명륜진살갈비가 보였습니다

  • v타니부 t
    v타니부 t 36 분 전

    도티불싸ㅠㅠ

  • 박웅찬
    박웅찬 36 분 전

    아이고 발까락 인성 갑질 나왔네

  • 송민성
    송민성 36 분 전

    팬더귀여워

  • 박정섭
    박정섭 37 분 전

    ㅁㅁㅁㅁ

  • 배틀스켈
    배틀스켈 37 분 전

    추천 유형 노래 하는 유형 치킨 먹는 유형 질투 하는 유형 편의점 유형 뒷담 하는 유형 이것 중에 하나라도 해주세요

  • 섀빈ˇ
    섀빈ˇ 39 분 전

    올래두리사귀면서한으뜸이랑장다운이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minkyu kim
    minkyu kim 39 분 전

    5:24흘리는게반인데

  • ih lee
    ih lee 40 분 전

    맛있어요??!!

  • 박태윤
    박태윤 40 분 전

    발가락샘이 머리 않감는이유 2019년 새해에 물 맞으면 안된다고 했음

  • 이은정
    이은정 41 분 전

    진짜 흑이에요?

  • 금별이은별이별별이

    두더지가 갑자기 100점맞는거 해주세요!!

  • 미니빅
    미니빅 42 분 전

    저 **마트에서 발가락양말 봤어요.. ㅋㅋ

  • 라율!
    라율! 42 분 전

    우에에에에에에ㅔㅇ에엑... 밥먹으면서 보면 안됄 듯

  • 장미선
    장미선 42 분 전

    ㅠㅠ

  • 임상희
    임상희 43 분 전

    신기

  • 김민정
    김민정 46 분 전

    ㅁㅋ노ㅓㅊㄹㅇ🦄🐈🐇🌷🌸🌹🌻💐🌼☘🌿🌻🕸🕷🐌🐛🐜🐝🐞

  • 뀨띠
    뀨띠 46 분 전

    나도 피기어

  • 박춘규
    박춘규 49 분 전

    5미터떡볶이맛있게다

  • 아아
    아아 51 분 전

    공머니 클라스~

  • 석지현
    석지현 52 분 전

    너무 예뻐요

  • 김미슬
    김미슬 52 분 전

    김미르 이불 덮고 감기에 걸렸어요 목걸렸어요 미르아빠가 감기에 걸렸어요 목걸렸어요 김미르 정신 게임 까르르 빠르게 부르르 두더지 알랄랄랄랄랄라~!!! 급식왕 김미르 두더지 알랄랄랄랄랄라~ 급식왕 김미르 드르렁~ 안절부절

  • 가인쬬꼬
    가인쬬꼬 53 분 전

    2019년 프랑스빠숑은 유행하지 않았다..

  • 배준서
    배준서 53 분 전

    5미터 떡볶이 어디서팔아요

  • 최지혜
    최지혜 55 분 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6천원 커피 전문점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입니다 6오늘 크리스마스 선물 받았어요 이제 우리 아이들 데리고 또 가야겠어요 이제 또 열심히 하고 있답니다

  • 이율진TY
    이율진TY 55 분 전

    이거너무한거아니냐고!!

  • 윤서우
    윤서우 55 분 전

    혹,혹시저기서 두더지요? 저 그리고 급식왕엄청재있어요

  • 김미슬
    김미슬 57 분 전

    이예원 김미르 이예은 3명 광자 데프콘 엄마가 김미르 광자야 김미르 유튜브 시작 했을까 김미르 때리면 때리는데 김미르 데프콘 엄마 때리는데

  • 채강현
    채강현 58 분 전

    R.I.P 발가락쌤 ㅋ ㅋ ㅋ ㅋ ㅋ ㅋ ㅋ 그렇게 얍삽하게굴고 예들거 뺏어먹더니 꼴좋네 잘가라다음엔돌아오지마라!!!!ㅋ

  • 손현주
    손현주 58 분 전

    대박

  • 김미슬
    김미슬 59 분 전

    김미르 절대로 박재영 선생님 절대로 김미르 두명 왔다고 김미르 3명 왔다고 김미르 어디가? 김미르 두명 김미르 3명 김미르 배가 너무 아파요? 병원 가야 된다 구급차 먼저 물어 아닐 볼까요? 고대병원 (안산) 김미르 배가 너무 아파요? 김미르 입원 퇴원 했어요 미르아빠가 고대병원 미르엄마가 김미주 김미슬 김미랑

  • 홍세연티비
    홍세연티비 59 분 전

    구독하기가 좀 어려겠다 나 오이 좋아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