탬탬버린
탬탬버린
  • 1 205
  • 131 810 193

비디오

댓글

  • 귀찮은 물개
    귀찮은 물개 53 분 전

    인트로부터 듣기좋아

  • 신정수
    신정수 시간 전

    이쯤되면 부부라고 해도 믿을 듯... ㅋㅋㅋㅋㅋㅋ

  • 할게없넹
    할게없넹 시간 전

    0:20

  • 야규
    야규 시간 전

    (크리티컬 히트 심쿵!)귀...귀여워!!!!!

  • Blue Fire
    Blue Fire 시간 전

    9:57 선배유령 행세하는 꼰머모드 점례ㅋㅋㅋㅋㅋ

  • Blue Fire
    Blue Fire 2 시간 전

    9:10 우리 점례...지나코인 없애고 지탬코인 상승시키려 조작중?ㅋㅋㅋㅋㅋ

  • Min Gyu Park
    Min Gyu Park 2 시간 전

    류으미 진짜 천재구나 ㅋㅋㅋㅋㅋㅋ

  • 피콜로
    피콜로 2 시간 전

    웃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official
    official 4 시간 전

    와.. 200......

  • 도넛맨 미안해
    도넛맨 미안해 4 시간 전

    탬짱 왜케 못하누;; 학습장치 껴도 안될듯 하네

  • 범이
    범이 4 시간 전

    난 찌질이야..

  • 권순욱
    권순욱 4 시간 전

    누나.. 이빨 갈리는 소리나요 ㅋㅋ

  • kile J
    kile J 4 시간 전

    와 귀여워...

  • 긍정튜브
    긍정튜브 5 시간 전

    왜케 탬탬쨩 귀엽누

  • 짱구는옷말려
    짱구는옷말려 5 시간 전

    1:50 이거 풀버전 보려면 어디로 가야하죠ㅠㅠ

  • _판토마
    _판토마 5 시간 전

    끝이 울울버린인거 아~주 칭찬해요~

  • L M
    L M 5 시간 전

    실프님 중대장님이셨나ㅋㅋㅋㅋ

  • ila sak
    ila sak 5 시간 전

    유미 살려쪄

  • Achim Haetsal
    Achim Haetsal 5 시간 전

    의외로 코투 케미가 좋네

  • 최상영
    최상영 5 시간 전

    너무 기여워...

  • 이하림
    이하림 5 시간 전

    4:40 롤5인큐 언제한건가용

  • 돌석상
    돌석상 5 시간 전

    그시절 탐탐

  • aobara青バラ
    aobara青バラ 6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 지누님 설명 엄청 열심히 설명하셨는뎈ㅋㅋㅋㅋ 다 모르겠뎈ㅋㅋㅋㅋ 개웃곀ㅋㅋㅋ

  • jayden
    jayden 6 시간 전

    실프님이랑 뭐 있나요?

  • 곽재민
    곽재민 6 시간 전

    흑우쉑 ㅋㅋ

  • 안계현
    안계현 6 시간 전

    몸은 약하지만 키는 그대로! 명탐정 탬ㅌ... 이거 아닌ㄱ

  • 김민홍
    김민홍 6 시간 전

    ㅠㅠ 너무기엽다

  • 무야
    무야 7 시간 전

    0:13

  • 김서진
    김서진 7 시간 전

    10:42 실시간으로 상황을 지켜보는 김뚜띠

  • 씨밀레
    씨밀레 7 시간 전

    7:55 ㅋㅋㅋㅋㄱㅋㅋ 어에오에오ㅋㅋ

  • 매력_Attraction
    매력_Attraction 7 시간 전

    이러니까 사촌들에게들키지 암 그롬그롬

  • 얍얍얍얍
    얍얍얍얍 7 시간 전

    한국어는 위대한 언어다 x 한글은 위대한 글자다 O 실제로 학자들은 한글을 가장 위대한 글자 중 하나라고 하네용

  • Moon Gibbous
    Moon Gibbous 8 시간 전

    4:00 라이엇이 돈을 벌수있는이유 ㅋㅋ

  • 윤신우
    윤신우 9 시간 전

    저 죄송한데 누가 hitomi라는 사이트에 탬탬 자캐를 올려놨어요 확인 후 조치 부탁드립니다.

  • 러키키
    러키키 9 시간 전

    탬님 전 초딩입니다 초등하생들도 잇어요

  • 히키푸HIKIPOOH
    히키푸HIKIPOOH 9 시간 전

    7:56 너모 귀여워서 계속 돌려보게되넼ㅋㅋㅋㅋ

  • 센히YouTube
    센히YouTube 9 시간 전

    7:56 도네 총집합

  • siri siri
    siri siri 9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않이외않되?
    않이외않되? 10 시간 전

    원래 진짜 아무것도 모르고 순수하게 대답하는 사람은 말싸움으로 못이김

  • 궤적
    궤적 11 시간 전

    서로 강지님 탬탬님 하던게 엇그제 같은데 ㅋㅋㅋㅋㅋ 말놓자마자 급속도로 친해지는게 보기좋네

  • 에쁘엠•
    에쁘엠• 12 시간 전

    탬탬버린 파이팅

  • Lee Gunnah
    Lee Gunnah 12 시간 전

    7:40 문겜임?

  • 유카밀란
    유카밀란 12 시간 전

    0:00 시작부터 박제 넘모좋고

  • corn uni
    corn uni 12 시간 전

    와....이건 *154* 들으셔도 할말이....

  • 잊어Ezer
    잊어Ezer 13 시간 전

    9:30 찔찔버린

  • 김우영
    김우영 13 시간 전

    0:34 와! 탬짱 성덕!

  • 정승환
    정승환 13 시간 전

    그냥 존내 씹덕으로 만들자 ㅠㅠ입고다닐께

  • 이현범
    이현범 14 시간 전

    다시봐도 개웃기네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신대호
    신대호 14 시간 전

    그래 쭝꾹어 ... 극혐이지 특히 쭝국어의 가장 좃같은 점은 또 말할때 음낮이 라고 그 말의 음 을 ↑↑↓↓~↑~↓→↓↑!!↑ ↓→↓↓→~↑↑!!!~~? 요렇게 저음과 고음 중저음을 와따리 갔따리 섞으면서 말해야 한다는거임 ㅋㅋ 씹빨 ㅋㅋ

  • 지설
    지설 14 시간 전

    1일 1 츄즈미 하는중...

  • 박병현
    박병현 14 시간 전

    후대 양성하는줄

  • 十六夜影
    十六夜影 15 시간 전

    7:55 이거 뭐냐 준내 커엽네

  • 박우진
    박우진 15 시간 전

    0:01

  • 바나나맛있쪙
    바나나맛있쪙 15 시간 전

    탬코 영원하라

  • ko baba
    ko baba 15 시간 전

    이게문

  • Nia Park
    Nia Park 15 시간 전

    탬탬버린님 얼불춤 하시는 건 처음 봤네요! 유튜브 잘 보고 있습니당~^^

  • 서주호
    서주호 15 시간 전

    썸넬은 둘다 너무 귀여운거 아님?

  • 김영민
    김영민 15 시간 전

    이번주에 레전드 많이 찍으셨네요 탬탬님 ㅋㅋ 개웃겨

  • 현이
    현이 15 시간 전

    8:03 보해

  • 고장난옛시계
    고장난옛시계 16 시간 전

    투투보린

  • mega server
    mega server 16 시간 전

    153

  • mega server
    mega server 16 시간 전

    153

  • 그임어느수
    그임어느수 16 시간 전

    악녀님이랑 같이하는겜 뭔겜임?

  • EYE Ball
    EYE Ball 17 시간 전

    탬oo랑 154가 뭐에요? 방송 본지 별로 안되서..

    • EYE Ball
      EYE Ball 5 시간 전

      @시튜브유발년노바 감사합니다:)

    • 시튜브유발년노바
      시튜브유발년노바 14 시간 전

      탬/보/영은 탬탬버린이 박보영을 닮았다는 뜻이고 154는 탬탬이 키가 154라는 뜻인데 둘다 사실이 아님에도 뇌절하는 트수들 때문에 금지어로 설정한거요

  • black ice
    black ice 17 시간 전

    탬탬버린님 지금 히토미에 탬님이랑 다른 스트리머분들 성적으로 표현한게 있는데 이거 어떻게 못하나요?

    • black ice
      black ice 14 시간 전

      @조재영 아 첨에 내가 찾은건 아뉨 그냥 다른댓 퍼트리눈거임

    • 조재영
      조재영 14 시간 전

      @black ice 어캐 찾았누 야발련ㄴ아

    • black ice
      black ice 16 시간 전

      @조재영 ㄴㄴ 히토미에도 있음

    • 조재영
      조재영 16 시간 전

      픽시브아님?

  • 탁이스쿨YouToube
    탁이스쿨YouToube 17 시간 전

    탬탬버린님 지누중에 어떤 지누를 말씀하시는 겁니까 허진우 아님 김진우 어떤 사람입니까 ?? 탬탬버린님 항상 재밌는 노가리 방송 영상 잘 보고 갑니다 사랑해요

  • 윾끅륵
    윾끅륵 17 시간 전

    힌트가 봄여우에 대한 거였다니 충격 ㅋㅋ

  • 홍진화
    홍진화 17 시간 전

    탬짱 왜이리 귀엽노

  • 김해미루
    김해미루 17 시간 전

    처음 난 치질이야

  • 이민석
    이민석 17 시간 전

    난 쯰지리야

  • 데코
    데코 17 시간 전

    탬짱 진짜 너무재밌닼ㅋㅋㅋ

  • 제로 엔Zero yen
    제로 엔Zero yen 17 시간 전

    탬탬버린님. 0:23에 실제로 한국어이나 영어는 처음배울때 가나다라, ABCD로 배우는데요. 중국에서는 교과서에있는거 그냥 전부다 외워야 한다네요. 심지어 일본인들도 자기들 히라가나 배우때 쉬운데 한자배울때는 영어보다 더 헬이라네요.

  • 김정태
    김정태 17 시간 전

    50만원따위 필요없다는 확고한 신념의 탬탬

  • 길가다보소
    길가다보소 17 시간 전

    7:55 레전드

  • 흑설
    흑설 17 시간 전

    망고님이 남성분인건 지금 알았ㄷ

  • 감자
    감자 17 시간 전

    님 영상에 광고가 재생안되고 넘어감 다른 스트리머꺼는 광고잘보이는데 나만 그른가?

  • 전국젠야타협회
    전국젠야타협회 17 시간 전

    으....ㅇ으어...어어얻ㄷ땜타태태탬태.....팆타ㅌ..탬버린?

  • 소크라테스
    소크라테스 17 시간 전

    오빠라고 했으면 먹지않았을텐데

  • 바르바롯
    바르바롯 17 시간 전

    7:55 두번 보세요 세번 보세요

  • 욤욤TV
    욤욤TV 17 시간 전

    4:31 훈훈한 롤 바텀듀오ㅋㅋㅋㅋㅋㅋㅋ

    • b93273864
      b93273864 17 시간 전

      @욤욤TV ㅋㅋㅋㅋ코렛트없인 못사는 탬탬님과 탬탬버린 담당일진 코렛트님

    • 욤욤TV
      욤욤TV 17 시간 전

      @b93273864 ㅋㅋㅋㅋㅋ맞아요 두사람이 아닌 한사람같은 ㅋㅋㅋㅋ크크크

    • b93273864
      b93273864 17 시간 전

      너무 마음이 잘맞아서 스킬샷이 같은위치

  • 김한영
    김한영 17 시간 전

    강지한테 이렇게 까불고도 멀쩡한스트리머가.... 있었나..?

  • 답도없다
    답도없다 17 시간 전

    와 살다살다 탬탬이 지누 상대로 딜교 이기는걸 보네ㅋㅋㅋ

  • 시로야차긴토키
    시로야차긴토키 18 시간 전

    7:54 탬짱 따랑해요~~~♡♡♡♡

  • 정했성
    정했성 18 시간 전

    넌 찌질이야?

  • 김재민
    김재민 18 시간 전

    전 탬탬님이 좋아연

  • 하승우
    하승우 18 시간 전

    천자문이 괜히천자문이 아니지ㅋㅋㅋㅋ

  • 섹쉬아미
    섹쉬아미 18 시간 전

    저는 규식 -> 블개 <- 악녀 아니면 빙남 -> 악녀 <- 더빛남 진짜 2개중에 하나라도 해주세요 ㅜㅜㅜㅜ 간절합니다 ㅜㅜㅜㅜㅜ

  • 땨아아야아아아야아앜

    누냐 지금 히토미에 누나가 나왔어 농담아니고 ㄹㅇ...

  • 이상우
    이상우 18 시간 전

    강지랑 티격태격하는거 넘모 귀엽고 재밌엉

  • 김정현
    김정현 18 시간 전

    커얍

  • MOGA
    MOGA 18 시간 전

    난 찌질이야 리믹스~ 둠칫둠칫

  • 곽민준
    곽민준 18 시간 전

    1:03 익숙한 그의 냄새가 난다...

  • 오영환
    오영환 18 시간 전

    홀리...

  • 시벌탱
    시벌탱 18 시간 전

    5:29 실대장은 실망했다

  • din coo
    din coo 19 시간 전

    ???: ㄴ ㅉㅈㅇㅇ

  • 강천
    강천 19 시간 전

    음성은 작고 편집때 추가된 효과음은 너무크고.. 사운드를 음성에 맞추면 효과음에 귀아프고 효과음에 맞추면 말소리가 잘 안들리고...

  • kdmin
    kdmin 19 시간 전

    나는 치질이야....

  • 소크라테스
    소크라테스 19 시간 전

    Chooseme..

  • 강민구
    강민구 19 시간 전

    9:40 50만원 0.5초만에 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도모르겠다
    나도모르겠다 19 시간 전

    6:10 와 저거 안타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