탬탬버린
탬탬버린
  • 1 318
  • 167 573 223

비디오

【 탬탬버린 】 - 죽어,,,
조회수 159K3 개월 전
【 탬탬버린 】 - 흐흑..ㅠ
조회수 223K3 개월 전

댓글

  • 신동건
    신동건 17 분 전

    쭈꾸미

  • ᆞᆞ
    ᆞᆞ 48 분 전

    기-신나게 롤 시작 승-오 느낌좋은데 전-응 아니구연 결-버스로 이기거나 or역시 지거나

  • 하나리스
    하나리스 53 분 전

    팩트)몰가는 블츠가 그랩할때마다 블랙쉴드를 안켰다

  • 최준환
    최준환 시간 전

    한결같이 귀엽다 분명 섹시한 노래일텐데

  • hush hush
    hush hush 시간 전

    ㅋㅋ탬탬님 너무 귀여워요ㅜ

  • 아야토
    아야토 시간 전

    그렇게 세상은 멸망했다

  • -내취그-
    -내취그- 시간 전

    4:04 -발음이 혀가 더 짧아졌다. .

  • Kite Kim
    Kite Kim 2 시간 전

    진짜 못하긴하네 ㅋㅋ

  • 롬크
    롬크 2 시간 전

    브론두 < 골드버린 ㅋㅋㅋ

  • SuHan Ahn
    SuHan Ahn 3 시간 전

    악마의 재능 탬탬버린...... 대단해.....

  • 로리
    로리 3 시간 전

    탬탬님 막 궁지에 몰릴때 혀짧은 소리내는거 존나 씹덕같고 역겹고 귀척 ㅈ같아요;; 제발 자제좀요;; 요즘 아가리 못터니까 좀 몸으로 때우시는 경향이 강하신듯;

  • 진주
    진주 3 시간 전

    왜 내가 다 약올르지?....

  • Shine Jung
    Shine Jung 4 시간 전

    4:22 이건 펀치각인데...펀치 안되더 거리 좁히면 플을....ㅠㅠㅠ

  • M C
    M C 4 시간 전

    롤 썸네일 나오면 이제는 무섭다

  • 빡쎄
    빡쎄 4 시간 전

    찍메찍이 무슨뜻이에요??

  • 아배고파
    아배고파 4 시간 전

    7:43 왜이리 잘하냐는 생각을 하자마자 죽는 그녀...

  • 양철나무꾼l: :l
    양철나무꾼l: :l 4 시간 전

    썸넬 진짜 레전드네 ㅋㅋㅋㅋㅋ

  • 괄란
    괄란 5 시간 전

    벌레시대의 시작이 도래했다

  • q asfasf
    q asfasf 5 시간 전

    이거 언제적임? 한참된것같은데

  • 최윰
    최윰 5 시간 전

    내가 왜 이제야 이걸 본거지.. 하ㅠㅠ진짜 너무좋다..

  • puu! Pi
    puu! Pi 5 시간 전

    뭐야 현실판 시트콤임?ㅋㅋㅋㅋ

  • Jungmook Lim
    Jungmook Lim 5 시간 전

    정치질은 탬꼬맹이가 제일 잘하지않나. 고차비를 모함하네 ㅋㅋㅋ

  • 하선우
    하선우 5 시간 전

    진짜 어금니 다갈렸다 아드득

  • 김김김
    김김김 5 시간 전

    썸네일 보고 '그 영웅'인줄 알았네

  • over DVA
    over DVA 5 시간 전

    초반에 왜이리 궁을 아끼누 ㅋㅋㅋ

  • 채인욱
    채인욱 5 시간 전

    처음으로 탬혐씨게 박히네;;;;

  • 루트쓰리RootThree
    루트쓰리RootThree 5 시간 전

    2020:이예은씨를 돌려줘라 이 사악한 악형!

  • 샤샤샥
    샤샤샥 5 시간 전

    날 찾았니? 탬탬버린

  • 김태윤
    김태윤 6 시간 전

    게임 이름이 뭔가여?

  • 탈주범
    탈주범 6 시간 전

    처음 세나하자 세나하자 할때 발음 새는거랑 씐나ㅏ~~할때 따는게 너무귀여웤ㅋㅋㅋㅋㅠㅜㅠㅠㅜㅜ

  • 낙타신
    낙타신 6 시간 전

    썸네일 너무 귀여운거 아닙니까~~

  • 김형민
    김형민 6 시간 전

    7:57 자네 지금 나이같고 그러는거 아닐세 큰일날 사람이구려

  • 사람
    사람 6 시간 전

  • 사람
    사람 6 시간 전

  • 사람
    사람 6 시간 전

  • 사람
    사람 6 시간 전

  • 라레요
    라레요 6 시간 전

    ㅈ..저는 보는것을 포기.. 하지않고 끝가지 보겠습니다^^7

  • yougang choun
    yougang choun 6 시간 전

    6:09 불타버린 6:48 불타버린2

  • Suyeoun Kim
    Suyeoun Kim 6 시간 전

    괜찮아요. 저도 블츠유저로서 가끔 못끌어요ㅎㅎ

  • 이경동
    이경동 6 시간 전

    4:05 심장에 안좋다...

  • 그저그렇다.
    그저그렇다. 6 시간 전

    나5옥타브처음들어봄

  • 챔무챔무
    챔무챔무 6 시간 전

    썸네일 넘귀ㅠㅠㅠㅠㅠㅠㅠ

  • 먐님
    먐님 6 시간 전

    나만 처음에 들었을때부터 좋다생각한것 ?-?

  • 파란츄리닝
    파란츄리닝 6 시간 전

    깡깡버린 노래만들어서 부르는거 왁굳형같네 ㅋㅋㅋ

  • 손유준
    손유준 6 시간 전

    다시 보니 선녀같다

  • 나는 자연인
    나는 자연인 6 시간 전

    이정도면 모세의 기적이 아니라 못해의 기적이다

  • 망내튭생
    망내튭생 6 시간 전

    템템님 롤 잘한다.. (라고 첫배치가 현 0승 4패로 아이언 2가 말한다

  • 이아미
    이아미 6 시간 전

    1:431:431:431:431:431:431:431:431:431:431:431:431:431:431:431:431:431:431:431:43 진짜 ㄹㅈㄷ

  • 박서현
    박서현 7 시간 전

    와진짜 쮸쥬미 듣다가 추즈미 들으니까 너무 신기해

  • 우물
    우물 7 시간 전

    내가 뭘 본거지?

  • 정모
    정모 7 시간 전

    블리츠에 재능있다는게 혹시 레식의 블리츠인가요? 근데 레식도 못하시는ㄷ...

  • 초록균
    초록균 7 시간 전

    탬탬의 그랩은 살인이다... 물론 우리 원딜을 죽여서

  • PC N
    PC N 7 시간 전

    그냥 평범한 댓글이다.

  • 신기가루
    신기가루 7 시간 전

    와.인.간.의.에.임.이.아.니.다

  • 임준혁
    임준혁 7 시간 전

    탬탬님 본지 별로 안됬는데 진짜로 담배피세요 ???

  • Haegi Bae
    Haegi Bae 7 시간 전

    어헣 이걸 가이드 삼아야겠다

  • 솔솔이
    솔솔이 7 시간 전

    썸네일 너무 귀여웡ㅋㅋㅋㅋ

  • ?
    ? 7 시간 전

    5:52 성악버린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 오맄[ORIK]
    오맄[ORIK] 7 시간 전

    어쩜조아...뭐야뭐야...༼ ૢ⁼̴̤̆ ɷ ⁼̴̤̆ ૢ༽ ~ෆ

  • Kim Jungyoon
    Kim Jungyoon 7 시간 전

    썸넬 진짜 개약해보이네 ㅋㅋㅋㅋ

  • Mincho
    Mincho 7 시간 전

    탬탬 왤케 불쌍하냐ㅠㅠㅠ

  • 정루시
    정루시 8 시간 전

    머야 썸네일 완전기여워~~

  • wooyeong Jung
    wooyeong Jung 8 시간 전

    탬쨩 서폿은 누가뭐래도 말파이트야

  • 새환
    새환 8 시간 전

    대체 어떻게 마스터를 만난거지.. 나도 마스터 만나보고싶다

    • 새환
      새환 8 시간 전

      아하 탑이 챌린저구나..

  • 사렁하는양푼이
    사렁하는양푼이 8 시간 전

    코렛트님이 님보다 롤 훨씬 잘해요 님은 맨날 똑같은 챔프만 하니깐 그런거 잖아요 코렛트님한테 머라 하지마셈

  • 귀찮은 물개
    귀찮은 물개 8 시간 전

    오 오늘 맹고님이 작업하던 썸낼이네

  • 지윤아사랑해
    지윤아사랑해 8 시간 전

    롤 모르는사람 : ㅋㅋㅋㅋㅋㅋ웃기네 롤 아는사람 : 으악 내심장 답답해

  • 양성민
    양성민 8 시간 전

    와 탬탬보니 나도 소환사에 욕심이..생기네 ㅋㅋ

  • 이지민
    이지민 8 시간 전

    썸낼 개기여워

  • ???
    ??? 8 시간 전

    둠피스트인줄..

  • 카노스
    카노스 8 시간 전

    근데 생각보다 잘하시는데?ㅋㅋㅋㅋ

  • 김두환
    김두환 8 시간 전

    탬탬버린은 실수한번하면 그거 때문에 맨탈에 금가서 죽음으로 이어지는듯

  • 심심
    심심 8 시간 전

    탬탬 옷장 보여주는 컨텐츠 인줄 ㅈㅅ

  • к즐겜유저
    к즐겜유저 8 시간 전

    옆무빙이 1도 없누

  • I-Haru
    I-Haru 8 시간 전

    7:55 그도 그렇겠죠 이제 슬슬 30대를 생각해야 될 나이시니....

  • Mincho
    Mincho 8 시간 전

    너무 귀여버ㅠㅠ

  • 최용민
    최용민 8 시간 전

    제목이 사람이 아니라는 뜻인가

  • 유청운
    유청운 8 시간 전

    나도 모르게 입을 틀어막게 된다..

  • Boo Gunn Chung
    Boo Gunn Chung 8 시간 전

    아니 김지누님은 뭐 지우여ㅋㅋㅋ뇌리셋도 아니고 차비님을 몇번이나 부르는거야ㅋㅋㅋㅋ

  • Yul
    Yul 8 시간 전

    6:28 디코

  • 냥
     8 시간 전

    쩝쩝버린

  • 도화
    도화 8 시간 전

    아니 오늘자 탬탬버린+편집자님 조합 미쳤음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자바지
    레자바지 8 시간 전

    6:15

  • 평범한닝겐
    평범한닝겐 8 시간 전

    다시 들으니 천사입니다....

  • 강승우
    강승우 8 시간 전

    레트급이네

  • 리엔
    리엔 8 시간 전

    탬탬님 그래서 다음 편은 어디있는 것이와요...??

  • 오현식
    오현식 9 시간 전

    샌드백이 되어버린

  • 널저주하리라
    널저주하리라 9 시간 전

    뽀록의 시대의 끝이 도래했다.

  • 요트공원
    요트공원 9 시간 전

    가끔 블리츠하면 나온다는 뽀록 ㅋㅋㅋ

  • 우소츠키ìí
    우소츠키ìí 9 시간 전

    제목 블리츠크랭크 ctrl+2

  • 이영민
    이영민 9 시간 전

    블츠를 못하는게 아니라 롤을 못하는게 아닐까... ㅈㅅ

  • Richard Rex
    Richard Rex 9 시간 전

    내가 뭘 본거지...

  • 안녕하세요0509
    안녕하세요0509 9 시간 전

    9:40 아 문어여자 그렇게 하는거 아닌데ㅋㅋㅋ

  • 부드러운햇살_
    부드러운햇살_ 9 시간 전

    저보다 못해보여요 ㅈㅅ

  • 설은향
    설은향 9 시간 전

    편집자 선생님.. 영상을 보면서 얼마나 화가 나실까..

  • Windy Snow
    Windy Snow 9 시간 전

    13:00

  • 인공지능서포터
    인공지능서포터 9 시간 전

    탬탬님은 귀엽다는 말을 들을 때 무슨 생각일까?

  • 깜
     9 시간 전

    썸넬 귀여워 ㅎ

  • 나나비
    나나비 9 시간 전

    밀감님 영상에 개인의견 넘 많아염 ㅎ

  • 이긴다
    이긴다 9 시간 전

    세나 하자 세나 진짜 주머니에 넣어서 두고두고 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