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처법
대처법
  • 279
  • 115 990 165

비디오

댓글

  • 윤은경
    윤은경 2 시간 전

    2:46 ㅋㅋㅋㅋ 벌레

  • 장원준
    장원준 5 시간 전

    꿀팁감사합니다!!!!^^~~~~~~ 사랑해용!!~~ㄱ 구독눌렀어요!!

  • 피스메이커쿤
    피스메이커쿤 5 시간 전

    유튜브 몰래 보다가 실수로 TV 전송 버튼을 눌러서 엄마,아빠가 보고있는 TV로 틀어졌던 썰 말합니다.

  • 서승한
    서승한 6 시간 전

    내나이 22 서산발 천안행 버스 도착까지 30km 머리는 하애지고 몸에 전기가 통하기시작 쪽이고뭐고 본능적으로 앞자리 착석 버스를 갓길에 세우고 깔끔하게 해결하고왔다 정말이지 내인생 최대의 위기였다

  • 갓림
    갓림 8 시간 전

    수학문제를 풀면 잠이 잘옵니다

  • 이한결
    이한결 9 시간 전

    근데 전단지 저거 몰래 가방에 넣고 다 돌렸다 하면 안되는거임??

  • F BI
    F BI 13 시간 전

    새벽 2시 39분...ㅠㅠㅠㅠ

  • 하은
    하은 14 시간 전

    일단 얼굴이 예뻐야 뭐든 잘어울리죠

  • 지뚜 {댓글러}
    지뚜 {댓글러} 14 시간 전

    지금 그때인듯하네요 ㅋㅋㅋ 12시 40분부터 몰폰중 ㅋㅋㅋ

  • 왕구
    왕구 14 시간 전

    누웠다하면 잠드는사람들 너무 부러워 ㅠ

  • ;;;;;;;
    ;;;;;;; 15 시간 전

    시리 겁나짜증남 이사건이후로 안쓰는데 내가 아이폰xr로 바꾼지 2일째 수업시간에 우리는 폰 안내는데 갑자기 쌤이 몇페이지냐물어봐서 72페이지요 했는데 띠딩 해서 1달압수됨

  • 정소영
    정소영 16 시간 전

    난 내소문 안좋게낸애한테 더 까라고했는데

  • VE LO
    VE LO 16 시간 전

    ㄱㅎ ㅋㅋㅋㅋ

  • 뿌까뿌까유니꼬온!

    님들 자기가 좋아하는거 생각하면서 눈 감으면 잠 잘오던대 ㅎㅎ

  • 나안
    나안 17 시간 전

    나는 그냥 눈 모으고 눈 감으면 잠이 오는뎀??

  • JK 아트사커 온라인 JK

    근데 창문에서 어떻게 뛰어내리지 ? 뛰어내리면 발목 부어질텐데

  • [ガウン]응가
    [ガウン]응가 17 시간 전

    내가 꿈꾸고싶은거 계속생각하면 오는데 근데 그꿈 안꿈....

  • deve hot
    deve hot 17 시간 전

    난 내 짝남만 바라보면 기분 진짜 좋은데 짝이라서 못쳐다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난사람임
    난사람임 19 시간 전

    나 포함 5명인데 지들끼리 다니고..외로워 죽겠네ㅔ 시발 진짜ㅠㅜㅠㅠㅜㅜ

  • 소피아
    소피아 19 시간 전

    공부하면 잠 솔솔

  • 보라한병알단
    보라한병알단 19 시간 전

    0:54 ㅋㅋㅋㅋㅋㅋ여기서 내동생만 어쩌라고 니라고했다 왜? 그래그래 화장품썼다!!!어쩌라고!!!하면서 당당해하나 ㅋㅋㅋㅋㅋㅋ

  • 양세호
    양세호 19 시간 전

    걍 눈나빠짐

  • 오징어
    오징어 19 시간 전

    재미있네요 ^^또 이런 상황극 해주세용^^음..막장 같은거??

  • 체리포터
    체리포터 19 시간 전

    오글거리는 것은 기분 탓(?)

  • [ 워너블 ]화정
    [ 워너블 ]화정 20 시간 전

    저 버스카드 학생증 2만원 다 들어있는데 지갑 잃어버렸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혠 ⌯'▾'⌯
    혠 ⌯'▾'⌯ 20 시간 전

    엄청 지루한 영상(동물 같은긔 .. ?) 보면 잠이 금방오는듯 ..

  • 박민희
    박민희 20 시간 전

    나 잠안올때 그냥 멍하게 있으면 잠 오드데

  • 도경수사랑해!!
    도경수사랑해!! 20 시간 전

    그냥 우주의 신비 이어폰 끼고 들으면 되는데 ㅎ

  • 하늘
    하늘 21 시간 전

    저도 요즘따라 한참을 누워있어도 잠이않와요....근데 시간보면 1시넘었고 늦게자서 아침에 완전피곤해요.....

  • 전우준
    전우준 21 시간 전

    병신같은새끼네ㅋㅋㅋㅋ

  • 심심하다아
    심심하다아 21 시간 전

    진짜 우리반에서 나랑 친하지도 않는데 스토커처럼 계속 나랑 내 친구들 따라다님 불쌍하다고 생각 하는 사람들 있을 걸 같은데 걔는 내가 친절하게 해주면 짜증으로 대답하는 얘임 부탁 했는데 '싫은데?' '내 맘이거든ㅋ' 이런 말 함 ㅡㅡ 심지어 내 친구들도 따라함 내 친구가 애교 부리면 걔는 나랑 친하지도 않는데 애교 부림 그래서 응 아니야 하면서 어깨를 살짝 쳤는데 '아씨 왜 때리냐' '왜 때리냐고?!' 이럼 심지어 2년째ㅋ 그럴 거면 걍 옷이나 스타일을 따라해라 ○○아..

  • 김현주
    김현주 21 시간 전

    책피면 졸려요

  • 놀이몬
    놀이몬 21 시간 전

    저는 말투하고 행동 옷스타일 전부따라학ᆢ 친구보고 나대는 친구가 있는데 짜증나요ㅠ

  • 김청하
    김청하 22 시간 전

    너무 많이 씻으면 몸에 않좋아요

  • 지우 김
    지우 김 23 시간 전

    그냥 멍 때리면 잠 오던뎁

  • 리린
    리린 23 시간 전

    시국충 대처법좀요ㅠㅠ

  • 지희
    지희 일 전

    책 피면 바로 잠오던뎈ㅋㅋㅋ

  • 시야
    시야 일 전

    오늘 까엿네요 ..

  • 이꽃송이
    이꽃송이 일 전

    이거 보면서 잠오는것 기분탓?!?!?!?!.........................zzzzzz

  • 고영광
    고영광 일 전

    존나노잼

  • 안성주
    안성주 일 전

    엄마 아빠 싸울때 대처법 해주세요

  • 카프
    카프 일 전

    아 조졌다...잠안와서 새벽 4시에 이거 보고있는 내인생이 레게노

  • 게임중[겜중]

    *지금 댓다는 사간 오전 3시4분ㅋㅋㅋㅋㅋ*

  • 문예주
    문예주 일 전

    1. 무시 친구: (장난침) 나: (무시함) 친구: (무시한다고 뭐라그럼) 2. 똑같이 놀린다 친구: (놀림) 나: (똑같이 놀림) 친구: (자기가 여태까지 한짓들은 다 잊어버리고 내가 놀려서 화냄) 3. 정색 친구: (놀림) 나: (정색+진지) 친구: (진지하다고 뭐라 그럼 / 미안하다고 하는데 다른 애들한테 뭐라 함/ 진지충이라거 찍힘)

  • {수진}14녀
    {수진}14녀 일 전

    저는 무단지각 두 번해서 한 번만 더 지각하면 내신 깎인데요...ㅠㅠㅠ

  • _화월
    _화월 일 전

    강민님 노래 진짜 잘부르시는데요? ㅠㅠㅠ 설렘

  • 꼬미윤하
    꼬미윤하 일 전

    한 번 친구들에게 흑역사 들키면 전학 가지 않는한 10년치 놀림거리 큐큐 ㅠㅜ 예.. 그게 접니다 ㅠ

  • 꼬미윤하
    꼬미윤하 일 전

    지금 안 자시는 분ㅡ? 저랑 놀아영

  • 지은
    지은 일 전

    수학인강이나 걍 인강틀고 누워서 보면 어느순간 잠이옴 아니면 아예 꾸고싶은 꿈을 계속생각.마지막 최후의 수단 5분트릭... 눈을 감았다 뜨면 아침임.최후의 수단쓸때는 보기전에 알람이랑 충전기 꼽은거 확인하고 보삼.

  • 박효정
    박효정 일 전

    저 지금 몰폰중이요ㅋ

  • _까리KKARI
    _까리KKARI 일 전

    폰하다보면 잠와용..

  • 요우정
    요우정 일 전

    5분트릭 영상 보기(틀어놓고 1분뒤 잠듬) 복식호흡하기(이건 진짜 좋은방법 양 세는거 때려치우세요)

  • 블블링블링 민지

    저는 유튜브 계속 보면 잠이와요 저한테는 효과가 있어요

  • 연서yeonseo
    연서yeonseo 일 전

    특히 수학책보면 잠 잘오는데...ㅋㅋㅋㅋ

  • 정은
    정은 일 전

    잠안올때 asmr 영상하나보면 난 바로 잠들던데 ..

  • {ARMY}초코바《초코칩》

    새벽2시: 이제 자야겠다! 아침9시: 끼야아아아악!!!!!!지각이야!!!! 밤10시: 좋아! 오늘은 일찍자서 내일 지각을 안할테야!! 새벽3시: 에휴...지각 안하긴 글렀네..

  • 동표
    동표 일 전

    잠안와서 몰폰하면서보는1ㅅ..;

  • _ JSB
    _ JSB 일 전

    공부: 수면제

  • 권현지
    권현지 일 전

    한소미 의문의 1패 ㅋㅋ

  • 도징
    도징 일 전

    1.현피뜬다

  • 엑스원 팬계정

    2시간 동안 잠 안오면 불면증이에요. 침대에서 뭐 먹으면 뇌가 침대는 먹는곳 이라 생각 한대요. 침대는 잠잘 때만 눕고 잠 안오면 거실에 나가서 책이나 공부 해요. 티비나 휴대폰 말구요.그리고 자고 일어날땐 알람으로 시간을 딱 정해요.그럼 뇌가 습관되서 그 시간에 눈이 떠져요. 일어나면 햇빛을 받아요. 이케 해주면 되요.저도 불면증 이거 3일만에 됬어요

  • 교시뽀짝
    교시뽀짝 일 전

    유튜브에 11 분 수면 뭐시기 라고 치면 되게 ,, 네 뭐가 나오는데ㅠ보통 그거 틀면 전 4분만에 자거든요 !! 추천 !!

  • 못생긴07
    못생긴07 일 전

    수학학원이에서나 집에서 수학책피면 잠오던데 ㅋㅋㅋㅋㅋ

  • 슈퍼마리오

    오늘 아침에 필요한거였는데...이제보네요....ㅠㅠㅠ

  • 자몽청
    자몽청 일 전

    인정 공부하면 바로 잠와...

  • 옐인
    옐인 일 전

    저 요즘 낮잠자서 11시쯤에 누우면 3시쯤에 잠드는데 ㄹㅇ 짜증나요ㅜ 학교에서는 또 잠와서 또 낮잠자게되고 반복되서 ㅜ

  • Haesoul Woo
    Haesoul Woo 일 전

    저는,, 너무 잠이 잘 와서 문제던데..ㅠ ㅋㅎ

  • 이시윤{カヤキーヒズク}

    핸드폰을 빨리 끄면 잠이 와용

  • 박준영
    박준영 일 전

    인턴이든 직원이 진상손님 쫓는게 잘못된건가 6살떄 애포함 어른포함 2명반대 선생원장포함 44표 당선 유대리더인데

  • 언제나효넁

    몰폰하다가 엄마 와서 촌 덮고 자는척. 다음날

  • shaja pueoi
    shaja pueoi 일 전

    잠 안올때 완전 간단 1단계: 수학책을 편다 2단계: 의도치 않아도 그냥 잠이 온다 여러분~~모두 꿀잠자세요♡

  • YT고갱튜브

    음악 에어팟으로 들으면서 잠들었는데 아침에 실종..ㅇㅅㅇ 아 맞다 저 만의 꿀팁 내일 학교가 사라진다거나 강도가 오면 어떡할지 생각하면 어느순간 잠들어요 ㅋㅋ

  • 재생이tvPlayback TV

    이제 알람 옴 ㅋㅋ

  • 유튜브보는자

    그러다 밤다샌다ㅋ

  • ˇ혠님
    ˇ혠님 일 전

    내 가수가 연애하면 응원해줘야 됀다던데 응원한하면 팬이 맞냐그러고 그거 진심 짜증납니다 ;;

  • 푸루루
    푸루루 일 전

    시험도 얼마 안남있는데 수행평가 폭탄이죠ㅠㅠ 으허허 제발 둘 중에 하나만 해줘요ㅠㅠ 쉴틈의 여유도 없다고여ㅠ 시험끝나면 수행ㅜ!! 시험 시작전에는 수행 수행수행ㅜㅜ 으아 싫다!!

  • 채링CHAERING

    하...저 낯선곳에서 혼자자는거 진짜 못하거든요..수련회때 잠 못자서 다음날 스트레스 받고 눈물났거든요..진짜 잠 안오는거 너무 힘들어요..ㅠㅠ

  • 지원tv
    지원tv 일 전

    잠이 않올때는 역시 공부

  • 방탄한테미친 아미

    불을 꺼야...!

  • 타마구데
    타마구데 일 전

    저 잠안올때 많은데 진짜 감사해요! 선댓후 영상 입니다

  • 단롄
    단롄 일 전

    브이로그 영상 보거나 지루한 영상 보면 졸리던데

  • 김솔이
    김솔이 일 전

    나도차에서오줌마열울때있는데

  • 이지안
    이지안 일 전

    가창때 노래 지금 이 순간임다 노래 궁금하신 분 있으실까봐 ㅎㅎ

  • 행복한아미

    잠 안올때는 다음날에 대한 걱정 때문에 잠이 안오는 것같아여 모두 잠이 안온다면 걱정을 버려보세여!💜

  • 뚜옌
    뚜옌 일 전

    책을 읽을려고 하는순간 바로 잠이옵니다 ^^

  • ᄒ오ᄋ
    ᄒ오ᄋ 일 전

    개씨발련들ㅠㅠㅠㅠ 내가 아니래도 계속 지어내고있어 씨발ㅠㅠㅠ 나만 괜히 어장년됬잖아ㅠㅠㅠㅠㅠㅠㅠ진짜 서러워죽겠네 씨발ㅠㅠㅠㅠㅠㅠㅠ내가 아니라고 했잖아ㅠㅠ

  • 울냥이
    울냥이 일 전

    당신은 잠이 듭니다. 제가 그 비법을 가지고 왔습니다. 책 한권 가지고 오세요. (모두 잡니다)

  • 내 구독자 수 일본 망할 확률_

    요새 어디서든 쿠키런 글씨체 쓰네요

  • 룽이욤
    룽이욤 일 전

    잠 올때까지 계속 눈 감고있으면 잠 금방와용 헿

  • overwatch 초보

    저 지금 저런상태에요.....진짜 걔한테 톡올때마다 넘 설레고 근데 걔가 남친이랑 같이있으면 진짜 티는안내지만 너무 힘들어요ㅠ

  • 김용준
    김용준 일 전

    아싸 댓글 120이다 제일 빨라........!!!!! (아땅)

  • ᄃᄌ
    ᄃᄌ 일 전

    저만 잠은안오는데 시간은가고 어둡고 가족은 다 자고잇고 나만 눈떠잇으면 눈물나나 ㅠ 무서워서

  • 사랑여친
    사랑여친 일 전

    ㄷㄷ

  • 에스바tv
    에스바tv 일 전

    이런선배 짜증남 ㅂㄷㅂㄷ...

  • 안녕안녕
    안녕안녕 일 전

    나만 5분 tricks 보나..

  • 날고싶은치킨

    저번에 잠 안 온다고 4시에 잤다가 8시에 일어나서 학교 지각함ㅋㅋㅋ

  • [빈아 사랑해]덕질은넓고깊게

    여러분 수학책이 최고에요! 참고로 학년이 높을수록 효과 좋아요

  • 아론 아론
    아론 아론 일 전

    어제 잠 안와서 못잔 나는 왜 지금 이걸 보고 있는거지....

  • 네모네모고먐미

    저 지근 배고파요오.......

  • Dualos
    Dualos 일 전

    양파 달인 물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