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시선
김시선
  • 209
  • 170 691 974

비디오

댓글

  • 박경민
    박경민 시간 전

    9:55 지휘요?? ㄷㄷㄷ

  • 손지훈
    손지훈 시간 전

    시선이 형 덕에 꿀잼 드라마 정주행 중입니다. (thswlgns77@naver.com)

  • THE DARK KNIGHT
    THE DARK KNIGHT 시간 전

    싸대귀 천만대 맞고싶은사람 드루와 진실의방으로

  • 이쁜박비
    이쁜박비 시간 전

    진짜요즘 모든동영상 정주행하느라 회사 지각을 몇번하는지 모르겟다 ㅠㅜ gmlckddl45@nate.com

  • Jimmy Kwak Kwak
    Jimmy Kwak Kwak 시간 전

    로또 1등되게해주세요 진심

  • 13 32
    13 32 시간 전

    너무 잘 챙겨 보고있습니다 ~~ dpdlvmffls@gmail.com

  • 코믹
    코믹 시간 전

    끼야양야야야야야야야양야야ㅑ 진짜 김시선님 너어어어는 진짜 끊는 타이밍 나쁘다

  • 문하빈
    문하빈 시간 전

    19:15 총리가 추진하는 보안법이 아니라 내무장관이 추진하는 보안법 아닌가요?

  • 넘우쫗아여
    넘우쫗아여 시간 전

    '요즘' 김시선님이 소개하시는거 진짜 재미있게 봤어요~이번꺼도 한번 정주행 하려고요 (rhkrehdgk062017@gmail.com)

  • INFLIGHT 01
    INFLIGHT 01 시간 전

    옛날에 저 저격장면 엄청 핫해서 유튭영상도 많이 나왔는데 길게 보니까 더 꿀잼이네여 ㅎㅎㅎ 역시 믿고보는 김시선 rhoyijae@gmail.com

  • 느검마어디있니?

    카트라넥X 이네 rain11aa@naver.com

  • 조은혁
    조은혁 시간 전

    진짜 내취향이라 보고싶지만 드라마라 꺼려진다.,..ㅠㅠㅠㅠㅠ (02cehceh@gmail.com)

  • 성민
    성민 시간 전

    시선형님 사랑합니다 앞으로 더 좋은영화 리뷰 부탁드릴게요~ 구독자 100만 가자! smkim20050330@gmail.com

  • 냥돌이
    냥돌이 시간 전

    마이클 그것에 나오는 리치넹 ㅋㅋ

  • M.모글리
    M.모글리 시간 전

    말 참.. ㅂㅅ ㄱㅇ한다

  • 이채원
    이채원 시간 전

    이거 진짜 너무 좋은 시리즈입니다:) 생각을 많이 하게 하는 시리즈... 영국에 살다 오신 분들이라면 더 공감하실 수 있을 내용이에용! 근ㄷ 아이큐가 좋은 건 원래 설정인가요???

    • 이채원
      이채원 시간 전

      +) 스코티쉬 발음에 치입니당🥰

  • 강다니엘
    강다니엘 시간 전

    너무 재밌어보여서 넷플릭스 가입하고 결제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daniel0233@naver.com

  • 노창현
    노창현 시간 전

    저 마지막에 저격병 데이비드 파병 동료일것같아요

  • 남원모
    남원모 시간 전

    재밌는 영상 지하철에서 에어팟2로 보고싶어요~ 오늘도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wonmo2018@daum.net)

  • Rejungddac anymore
    Rejungddac anymore 시간 전

    깔끔하고 이해하기 쉬운 해설입니다^^ (mari3670@naver.com)

  • 지민우
    지민우 시간 전

    17:28 (발포하라고) 같은데 (발포라라고)라고 되어있네용~ (jimw0801@naver.com)

  • 구독안하면 꿈에찾아옴

    갖고싶다 01056241692 asmrreon@gmail.com

  • 온파더
    온파더 시간 전

    경호원 필수템.....? 쓰읍..다음 영상은 경호원 관련 영화로다ㄱ...아니 에어팟 주샴! 영상 레알 개꿀잼! (onjuwan23@naver.com)

  • sketch Tv O
    sketch Tv O 시간 전

    워우 저런 경호원 정말 멋진데용 영화 자체의 긴장감도 잇지만 해설의 긴장감이 더해지니 짱짱이군요 ninjasong123@naver.com

  • 안녕여러분
    안녕여러분 시간 전

    18:49 너어업쭉 받아먹는 허터뎐! 18:55 화가 마니 난 앤 샙쓴! 킬링포인트임 이번꺼 ㄹㅇ 꿀잼이여서 구독눌렀어요 (hjwoo21ccc@naver.com)

  • eft h
    eft h 시간 전

    역시 몰입감 너무 좋네요 hajh3639@naver.com

  • Roy로이
    Roy로이 시간 전

    와우 30분이라서 더 좋아요 hohogggg12@gmail.com

  • jm g
    jm g 시간 전

    영회가 아니라 드라마라고?

  • Xx Xx
    Xx Xx 시간 전

    와 그냥 와 밖에 안나온다 (treekimhun@gmail.com)

  • 고윤우
    고윤우 시간 전

    정말 물을 마시고 말앗어.. (funday0425@naver.com)

  • Jinho Park
    Jinho Park 시간 전

    흠 이 드라마에서 주인공 IQ가 150 이라는 부분이 있었나요? 주인공의 전쟁 후유증에 대한 부분이 중요한 소재인것은 맞는데.... 전 개인적으로 전부인이 정말 안좋았는데 끝까지 믿어주는 것이 좋았습니다. icaros77@naver.com

  • 꽁기
    꽁기 시간 전

    요즘 시선이형 영상 보느라 밤에 잠을 못자자너,, zxasd156@gmail.com

  • 맨손궁수
    맨손궁수 시간 전

    그래서 그 전우가 폭탄저격조직?

  • 김소현
    김소현 시간 전

    진짜 설명 재밌게 하셔서 30분 그냥 지나갔어ㅠ 시험기간이지만 구독 누르고 계속 봄ㅠ 사랑해요 a11016@naver.com

  • 노승환
    노승환 시간 전

    수능이 얼마 안남았지만 리뷰가 정말 재밌어서 계속 보게되네요 roh201010@naver.com

  • 부계『STAR』
    부계『STAR』 시간 전

    예지몽을 꾼 아조씨

  • 노 구찌
    노 구찌 시간 전

    나의 27분을 없앤 영화리뷰 테러범! 차분한 나레이션으로 영화 몰입이 장난 아니네요. (luckynoil@naver.com)

  • 김지훈
    김지훈 시간 전

    에어팟 주쩨여 Kimjihoon11270@지메일.com

  • 변성훈
    변성훈 시간 전

    ㄹㅇ 귀에 박힌다 말들이 qustjdgns1@gmail.com

  • 하라하연TV
    하라하연TV 시간 전

    1편에서 열차폭탄테러 이야기까지만 보고 그 이후로는 지루해서 더 안봤는데 너무 아쉽네요 그냥 참고 계속 볼껄(계속 봐야만 그 진가를 알게되는 미드들이 꼭 이렇게 있죠!)

  • 현승준
    현승준 시간 전

    사건을 몰고오니 차기 코난이 될 자일세

  • 최서인
    최서인 시간 전

    진짜 드라마 설명을 맛갈나게 하시네여ㅋㅋㅎㅋㅎ 김시선님이 리뷰를 잘해서 드라마가 재밌어 보였는지 아님 진짜 드라마가 재밌는건지 드라마보면서 판단해볼께욤ㅎㅎ (둘다 일것같지만..ㅎㅎㅎ)근데..숙제해야되는데 내 30분 어디감..? choeseoin980@gmail.com

  • 박태준
    박태준 시간 전

    19:23~24 기아 k5경찰차네요 ㅋ

  • 55 gg
    55 gg 시간 전

    00:18 친정을 들렀다. . . 남자가 친정? ㅎ ㅎㅎ ㅎ ㅎ ㅎ

  • 은하바라기
    은하바라기 시간 전

    여기 맛집이네 a01086800740@gmail.com

  • 윤영호
    윤영호 시간 전

    요즘 계속 날씨가 쌀쌀해지는 가운데 건강 잘 챙기시고 27분이 순식간에 지나가버렸네요! you8794@gmail.com

  • 종범
    종범 시간 전

    요즘 좋네요 whdqja1226@naver.com

  • 기러기
    기러기 시간 전

    뭐... 이런거 당첨되본 적 없지만 이번에도 응모해봅니다. leesm3045@naver.com

  • Jeonghun Kim
    Jeonghun Kim 시간 전

    1:25 ㅗㅜㅑ

  • 피어싱한 짱구

    말도 잘하시고 정말 중독성 있네요 구독자 100만 금방가실것같아요.

  • 도르마무거래를하러왔다

    처음 왔는데 목소리 너무 좋구 설명도 너무 잘하시네여! chlqhrud16@gmail

  • ᄏᄏ
    ᄏᄏ 2 시간 전

    27분이 2분7초인줄ㄷㄷㄷㄷㄷ (시간 가는줄 몰랐음ㅇㅈ?)

  • 정유진
    정유진 2 시간 전

    버즈?그런걸 왜쓰냐 그럴바에 든-든하고 뜨-끈한 에어팟 2쓰지 김시선님 체거♡ (today0804yunyun@gmail.com)

  • 지민
    지민 2 시간 전

    종이의 집 이후로 계속 챙겨보네요 더 재밌는 영화 많이 추천해주세요 ㅎㅎ (eric040222@naver.com)

  • 윤제현
    윤제현 2 시간 전

    4:27 헬렌미렌...

  • 한승헌
    한승헌 2 시간 전

    27분 녹아버럈다ㅋㅋㅋㅋ han990128@네이버

  • 이윤주
    이윤주 2 시간 전

    와 오늘 처음 봤는데 너무 재밌네요 ㅜㅜ 꼭 봐야겠섭 앞으로 구독 vy0923@naver.com

  • 김종현
    김종현 2 시간 전

    이건 내 넷플렉스 첫 드라아임 이거 재미있어서 넷플렉스 시작이 좋았음. 하지만 예스 맴? 이것만 기억남

  • Zee. P
    Zee. P 2 시간 전

    14:38 말똥말똥

  • free spirit
    free spirit 2 시간 전

    일본불매는 생활입니다

  • 구제모
    구제모 2 시간 전

    저도... kujemo1204@gmail.com

  • 유세종
    유세종 2 시간 전

    에어팟2 같고싶어요!! 영상 열심히 보고 있습니다!!!

  • too prince
    too prince 2 시간 전

    20년 전 쯤에 주말의명화에서 방영한 영화인데... 제목과 감독을 알 수 있을까 글 남깁니다 줄거리는 캠핑을 떠나는 가족과 죽음에 얼마남지않은 퇴역군인(정 확하진않아요)은 죽음을 자기만이 아는 장소에서 맞이하기위해 먼여 행을 떠나다 캠핑을 떠난 가족의 자동차사고로 홀로 남은 어린 아이 를 발견하고 망설입니다 이 아이를 시내로 되될려보내기엔 그 군인의 시간이 많지 않기에 그 군인은 아이와같이 떠나며 아이에게 생존훈련을 시킵니다 결말엔 그 장소에서 죽음을 맞이한 군인의 무덤을 만든 아이는 무덤 앞에서 감사를 전하고 홀로 집으로 향하는 내용 입니다 혹시 제목을 아시는 분은 댓글 부탁 드립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규현
    이규현 2 시간 전

    깔끔한 영상에 깨알 홍보까지,, 김시선님 영상 처음 봤는데 너무 재밌네요 구독이요💜 에어팟 이벤트도 조심스럽게 참여해봅니다ㅎㅎ (aaddt123@naver.com 이규현)

  • 노스트라다빈치
    노스트라다빈치 2 시간 전

    별로 쌈박하진 않네.. RAV9 같은거 드레곤볼 벤치마킹해서 하나를처치하는데 두개가 하나로 합체해서 두배가되는 합체로봇 뭐 그런거 였으면....

  • 황동혁
    황동혁 2 시간 전

    종이집이후로 구독해서 정주행하고있어요!!! oopsa18@naver.com

  • Syaruserin
    Syaruserin 2 시간 전

    라 마르세예스

  • 최기헌
    최기헌 2 시간 전

    "요즘" 대한민국 시대랑 진짜 잘맞는 드라마죠, 국정원 경찰 검찰 수사권 조정과 같은 이야기는 먼나라 이야기처럼 느껴지지 않아서 공감되는 드라마 영화친구들도 시선님 사랑해 choishiam@naver.com

  • 리버풀
    리버풀 2 시간 전

    역시 갓플릭스 오늘은 이거봐야징~~!! rlatmdcjf112@naver.com

  • 김한중
    김한중 2 시간 전

    시선님 정말 너무나도 재미잇게 영상 보구있고요 항상 이런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해요ㅎㅎ 응원합니다!!(kimhanjung1031@gmail.com)

  • 박준민
    박준민 2 시간 전

    ㅎㅎ 형 영상 항상 재밌게 보고 있어 영상 많이 올려줘 iigold31 골벵이 gmail.com

  • 김잉히히히
    김잉히히히 2 시간 전

    와 나도 저렇게 머리도 잘굴러가고 잘생기기까지 하며뉴좋을텐데... ㅋㅋㅋㅋ (alsgustjr1955@gmail.com)

  • 김한진
    김한진 2 시간 전

    “요즘” 영상보고 그 드라마 항상 정주행하고 있어요... 리뷰 보면 너무 재밌어 보여서 찾아볼수밖에 없는거 같아요 ㅠㅠ 시간순삭 앞으로도 이런 리뷰 많이 해주세요. gkswls4700@naver.com

  • 김선비 • 500년전

    17:50 줠라 섹시해

  • lala la
    lala la 2 시간 전

    10:09 어디서 들은 것 같은데

  • 김현주
    김현주 2 시간 전

    흠 장관을 우스꽝스럽게 따라하지 않았더라면 좋아요를 눌러줬을텐데

  • R6S지환
    R6S지환 2 시간 전

    레식워든같네

  • Aeng Kim
    Aeng Kim 2 시간 전

    쥔공 장관할머니랑 하는거 보고 하차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Where R U Now
    Where R U Now 2 시간 전

    실감나게 읽어주는데 나는 왜 거부감이 들까

  • Mr. PR
    Mr. PR 2 시간 전

    진짜 30분동안 얼마나 남았지? 하면서 시간 체크 한번도 안하고 봤네..ㄷㄷ imdh1117@naver.com

  • 박승민
    박승민 2 시간 전

    이거 보고 넷플릭스 구독을 결정했습니다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ekfkadl0423@naver.com

  • 좋은노래들으면나오는봇

    재미있는 영상 항상 감사들립니다^^ (wjdgks0377@naver.com)

  • HANSUNG RYU
    HANSUNG RYU 2 시간 전

    브로드밴드 넷플릭스 볼수 있으면 좋겠다

  • No One
    No One 2 시간 전

    한국이면 기차에서도 스무스한 통화 가능👍 dnjsl0720@gmail.com

  • 언 월
    언 월 2 시간 전

    에어팟주세요ㅠㅠ 항상잘보고있습니당^^ notopwn@icloud.com

  • 화난돼지
    화난돼지 2 시간 전

    벌서 끝나ㅛ네

  • 의짜니
    의짜니 2 시간 전

    꼭 정주행해봐야겠네여~~(higft20@gmail.com)

  • c uz
    c uz 2 시간 전

    havin2129골뱅이gmail점com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 김정진
    김정진 2 시간 전

    너무쟁미잇는데요?~!

  • 아이콩
    아이콩 2 시간 전

    와 오늘 영상보고 바로 구독 눌렀어요 이렇게 재미있는데 이제야 알았다니 다른 영상들도 챙겨보겠습니다!! ^^

  • 로민tv
    로민tv 3 시간 전

    형 이거 sss급영화인것같아 목소리가 너무 좋은디 ㅎㅎ 나 에어팟갖고싶어 t01048200997@gmail.com

  • 이찬호
    이찬호 3 시간 전

    역사시간에 배우는 정치회의기구같네

  • 이지선
    이지선 3 시간 전

    남주 존나 잘생겼음ㅇㅇ 가끔 개안하고 싶을때마다 보는데 볼때마다 잘생김을 감당할 수 없어서 몸부림치면서 봄

  • 류니엘
    류니엘 3 시간 전

    결말이 궁금해지네요. 잘 보고 있어요. (hsukju96@naver.com)

  • neo lidon
    neo lidon 3 시간 전

    롭스타크...

  • cw Daniel
    cw Daniel 3 시간 전

    영화나 드라마 리뷰하시는 분들중 제 기준 탑2안에 드시는 분같네요. 앞으로도 더 재밌는 것들 리뷰해주세요~ (cw40@naver.com)

  • 예린
    예린 3 시간 전

    개웃기네 ㅋㄱㅌㄱㅋㄱㅌㄱㅋㄱㅌㄱㄱㅋㄱㅌㄱㅋㄱㄱㅌㄱㅋㄱㅌㄱㅋㄱㄱㅌㅌ

  • 루샥 STORY
    루샥 STORY 3 시간 전

    맘 횟수 세기가 외국에 돌던 드라마다

  • Kim MaLyeog
    Kim MaLyeog 3 시간 전

    혹시 그 영화아시나요..? 기차같은곳에서 범인이 있는데 주인공이 범인에서 죽자마자 다시 전으로 돌아가서 무한반복되는 그런 영화.. (minseong1103@naver.com)

  • 불량감자
    불량감자 3 시간 전

    개꿀잼이냉